양 팀이 승점 1점 씩을 나눠가졌다.
울버햄튼 원더러스는 28일(한국시간) 영국 노스이스트잉글랜드지역 타인 위어주의 뉴캐슬에 위치한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2020/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6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티와의 경기에서 1-1로 비겼다.
경기 초반 뉴캐슬이 기선을 제압했다. 전반 11분 셸비가 하프라인 뒤에서 상대 수비 뒷공간으로 패스했다. 알미론이 이를 잡아 드리블 후 슈팅했지만 골 포스트를 맞고 나왔다.
뉴캐슬이 기세를 이어갔다. 전반 21분 알미론이 상대 박스 오른쪽으로 패스했다. 주엘린통이 중앙으로 공을 잡아둔 뒤 슈팅했지만 골키퍼 파트리시우가 막아냈다.
울버햄튼이 반격에 나섰다. 전반 40분 트라오레가 왼쪽 측면에서 반대편으로 크로스를 넘겼다. 네투가 슈팅을 했지만 골문 밖으로 나갔다. 이에 전반이 0-0으로 종료됐다.
후반 들어 뉴캐슬의 선제골이 터졌다. 후반 6분 프레이저가 오른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크로스를 올렸다. 라셀레스가 이를 헤더로 밀어 넣었다.
울버햄튼이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후반 27분 네투가 오른쪽 측면 돌파 후 크로스했다. 네베스가 헤더를 가져갔고 두브라브카 골키퍼의 손을 맞고 골라인을 넘었다.
뉴캐슬이 좋은 기회를 맞았다. 후반 32분 뉴캐슬이 오른쪽 측면에서 프리킥을 얻어냈다. 셸비가 올려준 공을 클락이 헤더로 연결했지만 골문을 외면했다. 이에 경기는 1-1 무승부로 마무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