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우충원 기자] "네이마르 몸매가 PSG 팬들을 불안하게 만들고 있다".
마르카는 3일(한국시간) “네이마르의 몸매가 PSG 팬들의 마음을 불안하게 만들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네이마르가 휴가를 즐기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2021 코파 아메리카를 마친 뒤 휴가를 즐기고 있는 네이마르는 지인들과 함께 이비자 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네이마르는 공개된 사진서 좋은 풍채를 선보였다. 이 사진 공개 후 팬들은 역시 최근에 휴가 중인 사진이 공개된 리오넬 메시와 비교하며 SNS에서 다양한 얘기를 나누고 있다. 많은 팬들은 네이마르가 시즌 초반에 늘어난 체중으로 고생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네이마르는 비교적 마른 체격으로 자신의 신체적인 장점을 살린 화려한 드리블 기술 등으로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이런 그가 뱃살이 불어난 모습에 PSG 팬들은 우려하고 있다.
프랑스 매체 ‘RMC스포츠’의 다니엘 리오로는 네이마르의 근접 사진을 공개하며 “네이마르처럼 보이는데 믿을 수 없다”고 전했다.
마르카는 “네이마르가 파리로 돌아와서 감량을 하는데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을 것”이라며 “이번 시즌 PSG가 리그앙 우승컵을 되찾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최정상의 자리에 오르는데 동기부여가 될 수도 있다”고 긍정적으로 전망했다. /10bird@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