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한테 개쳐발렸네

178 0 0 2019-10-05 12:27:18 신고
※ 5회 신고 누적시 자동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단 허위 신고시 신고자는 경고 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네소타랑 엘쥐는 안 된다 트윈스라서 ㅋㅋ


2019-10-05 16:00:16

미네소타랑 양키랑 상성이 안 좋음

답글
0
0
▲ 답글 접기
▼ 댓글 더보기
※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번호 제목 작성자 시간
1186
템파는 절대로 안 된다 와꾸대장봉준
19-10-06 14:53
1185
최지만 아까 호수비했는데 실수하네 ㅋㅋ + 2 애플
19-10-06 12:36
1184
알리그가 볼 만하겠네 + 2 픽샤워
19-10-06 11:21
1183
승질나게 하나 틀렸네 조현
19-10-06 07:09
1182
최근엔 황의조 황희찬 두 황씨가 잘한다 말이야 + 1 롤다이아
19-10-06 05:34
1181
교체투입 황희찬, 시즌 7호골 폭발…잘츠부르크 6-0 대승 + 2 날강두
19-10-06 04:21
1180
오늘 느낌은 미네소타야 + 2 갓커리
19-10-06 03:39
1179
이강인 안나오나 ? + 2 릅갈통
19-10-06 02:27
1178
“정말 힘든 시기, 팬들에게 미안하다” 어려움 인정한 포체티노 + 2 스킬쩐내
19-10-06 01:04
1177
미친 뮌헨 걱정도 안했던 건데 + 3 킁킁
19-10-06 00:15
1176
한폴 날라가구 2폴 남았는데 + 2 남자성기사요
19-10-05 22:49
1175
토트넘 머지?? + 3 나베하앍
19-10-05 21:23
1174
흥민이 선발??? + 2 부천탕수육
19-10-05 20:23
1173
내일 소뱅 선발 누고 ? + 3 정든나연이
19-10-05 19:28
1172
홀리쒯 + 1 복이와요
19-10-05 18:40
1171
오늘 스팔 1.5 언더 확실할 듯 + 1 와꾸대장봉준
19-10-05 17:38
1170
사간도스 극장골 실화냐 ㄷㄷㄷ 철구
19-10-05 16:00
VIEW
양키한테 개쳐발렸네 + 1 애플
19-10-05 12:27
1168
와 벌렌더 역시 ㄷㄷ + 3 오타쿠
19-10-05 09:40
1167
완전 다 반대로 찍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뉴스보이
19-10-05 07:05
1166
마르세요 많은 득점 부탁한다 + 1 불쌍한영자
19-10-05 03:52
1165
‘최전방 골잡이’ 황희찬, 벤투의 선택 받을까 + 2 간빠이
19-10-05 02:56
1164
자다가 일어났는데 겁나 배고픔 + 2 불도저
19-10-05 01:40
1163
포체티노 "토트넘에서 적어도 5년 더 할 거야"…거취 문제 일축 + 2 노랑색옷사고시퐁
19-10-05 0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