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의 진짜 잘하면 20홈런 노릴만하고 정빈이도 페이스 봤을 때 두자릿수 가능할 수도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시간 | |
|---|---|---|---|---|
|
|
◈ 베픽 파워볼 & 파워사다리 픽등록 연승 이벤트 ◈ |
낮지기3
|
24-10-02 16:24 | |
|
|
◈ 베픽 커뮤니티 리뷰 홍보 이벤트 ◈ |
낮지기3
|
24-10-02 16:24 | |
|
37611
|
|
N 건승하세요 |
홍탱탱탱
|
26-06-26 02:25 |
|
37610
|
|
N 배고프다 |
뚜까팬다잉
|
26-06-26 01:16 |
|
37609
|
|
N 후.....한달 마실 술 다먹었네 |
노구노구
|
26-06-26 00:18 |
|
37608
|
|
N 어우 피곤해 |
끓어브네
|
26-06-26 00:14 |
|
37607
|
|
N 영빈이 그 수비는 오늘 나와서 다행이지 |
픽샤워
|
26-06-25 22:42 |
|
37606
|
|
N 엘지백업들은 빠다무서운데 삼성백업들은 지명수비만 한가득 |
픽도리
|
26-06-25 22:42 |
|
37605
|
|
N 굳이 대타 쳐써대서 풍기 1루 보게만든것도 병신같긴함ㅋㅋ |
질주머신
|
26-06-25 22:41 |
|
37604
|
|
N 그냥 슬슬 좌타상대 미야지는 이새끼 폼과 무관하게 개병신이란걸 |
해골
|
26-06-25 22:41 |
|
37603
|
|
N 롯데 멤버는 이제 이게 정예멤버인데 나름 빠따감이 너무 심각하긴해 |
소주반샷
|
26-06-25 22:41 |
|
37602
|
|
N 강민호 1루수 오늘 어땠나요? |
곰비서
|
26-06-25 22:40 |
|
37601
|
|
N 중창기 보니 원영이가 보고 싶어지는데 |
와꾸대장봉준
|
26-06-25 22:40 |
|
37600
|
|
N 중창기 보니 원영이가 보고 싶어지는데 |
철구
|
26-06-25 22:40 |
|
VIEW
|
|
N 송찬의 문정빈 올해 홈런 몇개 칠지 긍굼하네 |
손예진
|
26-06-25 22:39 |
|
37598
|
|
N 근데 오늘 박진만 투수운용 나름 이유 있는거 아님? |
애플
|
26-06-25 22:39 |
|
37597
|
|
N 좋은아침입니다~ |
시원한바닷가
|
26-06-25 07:44 |
|
37596
|
|
N 아침먹고 올게효 |
스포츠최강자
|
26-06-25 07:43 |
|
37595
|
|
좋은하루보냇요 |
감자로얄
|
26-06-25 00:42 |
|
37594
|
|
오출완 |
부자되세요
|
26-06-25 00:02 |
|
37593
|
|
굿모닝입니다. |
진기후오
|
26-06-24 10:43 |
|
37592
|
|
건승합시다 |
루포스
|
26-06-24 08:49 |
|
37591
|
|
건승하세요 |
누로로라라
|
26-06-24 07:09 |
|
37590
|
|
굿머닝입니다. |
마바리
|
26-06-24 06:33 |
|
37589
|
|
좋은하루보내세오 |
감자로얄
|
26-06-24 00:52 |
|
37588
|
|
담주 후쿠오카가면 많이 더울까요? |
오타쿠
|
26-06-23 2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