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일 MLB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73 0 0 2024-09-02 23:59:56 신고
※ 5회 신고 누적시 자동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단 허위 신고시 신고자는 경고 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투타의 조화로 위닝 시리즈를 가져간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코빈 번즈(12승 7패 3.23)가 시즌 13승에 도전한다. 29일 다저스 원정에서 5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번즈는 최근 3경기 연속 6실점 3연패로 사이영상 레이스에서 탈락해버렸다. 최근 부진이 홈에서 시작되었음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반등이 필요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브락과 몰리나를 공략하면서 제임스 맥켄의 2점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볼티모어의 타선은 쿠어스 필드에서 폭발하지 않는 괴이한 타격을 선보였다. 그러나 이러한 일관성이 홈에선 강점이 될수 있을듯.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접전만 아니면 된다.

 

 

 

타선의 부진이 10연패로 이어진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크리스 플렉센(2승 13패 5.29)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8월 28일 텍사스와 홈 경기에서 6.1이닝 9안타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플렉센은 홈 경기 투구만큼은 좋은 투수라는걸 증명해 보였다. 반면 원정 투구는 힘들고 낮 경기 약점이 강한 투수인지라 이번 경기 역시 고전 가능성은 대단히 높은 편이다. 전날 경기에서 머나야의 투구에 막히면서 2안타 완봉패를 당한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좌완 공략이 아예 안되는 수준까지 떨어져버렸다. 홈런 외에 믿을 구석은 하나도 없을듯. 5.2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패하는 경기에선 역시 잘 던진다.

 

 

 

플렉센은 홈과 원정의 차이가 명확한 투수다. 이번 경기의 원정 징크스를 이겨내기 힘들듯. 물론 최근 번즈의 투구는 최악이지만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바닥 밑에 지하실이 있다는걸 보여주고 있고 이는 불펜도 마찬가지다. 전력에서 앞선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3 볼티모어 승리

 

핸디 : 볼티모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타선의 부진이 연승 종료로 이어진 밀워키 브루어스는 프레디 페랄타(9승 7패 3.70)가 시즌 10승 도전에 나선다. 29일 샌프란시스코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페랄타는 최근 3경기에서 17이닝 9안타 1실점이라는 완벽투가 이어지는 중이다. 23일 세인트루이스 원정 역시 5이닝 무실점이었다는건 이번 경기의 호투를 기대케 하는 부분이다. 전날 경기에서 윌리암슨과 주니스 상대로 윌리 아다메스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밀워키의 타선은 중후반의 타격 부진이 너무나도 치명적이었다. 홈에서 반등하지 못한다면 고전 가능성이 높은 편. 4.2이닝동안 2안타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1패를 각오하고 단 2명으로 버틴 느낌이 역력하다.

 

 

 

타선 폭발로 연승에 성공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안드레 팔란테(6승 6패 3.80)가 시즌 7승에 도전한다. 29일 샌디에고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8안타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팔란테는 최근 4경기 연속 QS를 넘나드는 안정된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밀워키 상대로는 시즌 첫 등판인데 홈보다 원정 투구가 조금 더 안정적이라는건 이번 경기에서 내세울수 있는 무기가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양키스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14점을 올린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오래간만에 폭발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21개의 안타가 이어질지는 조금 두고봐야 할 듯. 5이닝을 2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마무리를 쓰지 않고 이겼다는 점이 다행스럽다.

 

 

 

최근 양 팀의 선발 투수들은 투구 내용도 좋고 상대 전적도 괜찮다. 이동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는 거의 투수전 확정 레벨. 결국 불펜 대결인데 이러니저러니 해도 세인트루이스는 전날 불펜 소모가 조금 있던 반면 밀워키는 무조건 불펜을 아꼈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투수력에서 앞선 밀워키 브루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3 밀워키 승리

 

핸디 : 세인트루이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투수진의 호투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신시내티 레즈는 줄리안 어과이어(1승 6.43)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30일 오클랜드와 홈 경기에서 4이닝 10안타 6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어과이어는 아직 많이 부족한 투수라는걸 보여준바 있다. 상대가 휴스턴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고전 가능성이 꽤 높은 편.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마이어스와 윌슨 상대로 제이크 프레일리의 솔로 홈런 포함 4점을 올리는데 그친 신시내티의 타선은 홈 경기 타격의 문제가 여전히 이어지는 중이다. 12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고칠수 없는듯. 윌리암슨 이후 7.2이닝을 2안타 1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최근 투구중 최고의 모습을 보여준것 같다.

 

 

 

투타의 조화로 5연승에 성공한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저스틴 벌랜더(3승 4패 4.16)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28일 필라델피아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벌랜더는 부상에서 복귀 이후 이전의 위력을 전혀 재현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원정 부진이 이어진다는 점 역시 이번 경기의 불안 요소 중 하나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캔자스시티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7점을 올린 휴스턴의 타선은 기분 좋게 타격감을 올리고 원정으로 간다는 점이 다행스럽다. 홈런 2발로 시즌 30홈런을 채운 요르단 알바레즈의 폭주는 계속 이어지는 중. 4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이 팀 최대의 약점일 것이다.

 

 

 

어과이어의 투구는 아직 설익었다는 표현이 잘 어울린다. 휴스턴 타선을 막아내는건 쉽지 않을듯. 물론 금년의 벌랜더는 좋을때의 모습과는 거리가 있지만 최근 신시내티의 타격 자체가 좋지 않고 휴스턴의 힘은 기대를 걸 여지가 많다. 그리고 신시내티의 불펜 신뢰도 역시 좋다고 할수 없다. 전력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3 휴스턴 승리

 

핸디 : 휴스턴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타선 폭발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즈(2승 5.06)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9일 메츠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로드리게즈는 잘 던지다가 한순간에 와르르 무너지는 문제를 드러낸바 있다. 특히 홈 경기 약점이 두드러지고 있다는건 현재 로드리게즈 최대의 약점일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에서 로블레스키에게 지옥을 안겨주면서 홈런 2발 포함 14점을 올린 애리조나의 타선은 홈 경기 타격 자체는 좋은 흐름을 이어가는 중이다. 16타수 10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이해할수 없는 레벨. 3.1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일단 승리조를 아낀게 크다.

 

 

 

임시 선발이 대실패로 돌아간 LA 다저스는 잭 플래허티(10승 6패 3.07)가 시즌 11승에 도전한다. 28일 볼티모어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플래허티는 홈런 2발로 3실점을 허용한게 너무나 컸다. 이적 후 대부분의 실점이 홈런이라는 점은 호투 아니면 홈런 공장이라는 이야기. 전날 경기에서 파트 상대로 3점을 올리는데 그친 다저스의 타선은 초반에 경기가 넘어가버리면서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준바 있다. 이번 경기에서 반등이 필요할듯. 1.2이닝을 2실점으로 버틴 마이클 그로브는 이닝 이터 역할이라도 확실히 해야 한다.

 

 

 

양 팀 모두 타격감은 상당히 좋은 편이다. 홈에서 부진한 로드리게즈와 홈런포가 문제인 플래허티의 대결은 나름 막상막하일듯. 그러나 확실하게 불펜 소모를 아낀건 다저스쪽이고 이 차이가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투수력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4 LA 다저스 승리

 

핸디 : LA 다저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투타의 부진이 시리즈 스윕 패배로 이어진 캔자스시티 로얄스는 마이클 와카(11승 6패 3.50)가 시즌 12승 도전에 나선다. 29일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6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와카는 8월의 호조가 마지막에 브레이크가 걸려버렸다. 그러나 홈에서 워낙 강한 투수이니만큼 클리블랜드 상대로 리벤지 가능성은 높은 편. 전날 경기에서 블랑코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휴스턴의 불펜 상대로 바비 위트 주니어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에 그친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원정의 부진을 홈에서 극복하느냐가 관건이다. 9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이 홈에서 나오면 그야말로 큰 일이 날듯. 3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이 팀 최대의 약점일것이다.

 

 

 

투타의 조화로 위닝 시리즈를 가져간 클리블랜드 가디언즈는 개빈 윌리엄스(2승 7패 4.99)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28일 캔자스시티와 홈 경기에서 5이닝 3안타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윌리엄스는 8월 방어율이 6.56에 달할 정도의 부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특히 원정에서 급격하게 흔들리고 있다는 점이 이번 경기의 가장 큰 불안 요소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켈러와 보루키를 공략하면서 홈런 4발 포함 6점을 올린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최근 장타력이 꽤 눈에 띄는 부분이다. 다만 홈과 원정의 괴리는 있는 편. 3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캔자스시티보다 우위에 있다.

 

 

 

지난 주말 시리즈에서 캔자스시티의 타격은 최악이었다. 그러나 홈으로 돌아왔다면 이야기는 조금 다를듯. 특히 최근 윌리엄스의 투구가 좋지 않다는 점이 변수다. 반면 와카는 홈에서 확실한 모습이 이어지고 있고 직전 원정의 부진 따윈 잊게 하는 투구를 기대할수 있다. 불펜 변수가 있긴 하지만 원정이 아닌 홈에서 그런 변수가 터지긴 힘들다. 선발에서 앞선 캔자스시티 로얄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3 캔자스시티 승리

 

핸디 : 캔자스시티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후반부의 부진이 석패로 이어진 템파베이 레이스는 잭 리텔(5승 8패 3.89)이 부상에서 복귀전을 가진다. 8월 15일 휴스턴과 홈 경기에서 5이닝 1안타 1실점 호투를 한 뒤 어께 피로 증상으로 부상자 명단에 올랐더 리텔은 보름여의 휴식을 마치고 돌아오는 상황이다. 6월 21일 미네소타 원정에서 5이닝 2실점 투구를 기록했는데 홈에서 더 강한 투수라는건 분명 기대를 걸게 하는 요소다. 전날 경기에서 시즈 상대로 3점을 올린게 득점의 전부인 템파베이의 타선은 1이닝 3득점을 제외한 나머지 이닝의 부진이 컸다. 홈에서 경기력 기복이 심하다는건 좋은 소식이 아닐듯. 6이닝을 2안타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하필 그 1실점이 9회초 결승점이라는게 아쉽다.

 

 

 

놀라운 뒷심을 앞세워 역전극을 만든 미네소타 트윈스는 시미언 우즈 리차드슨(5승 3패 3.85)이 시즌 6승에 도전한다. 28일 애틀랜타와 홈 경기에서 4.2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리차드슨은 투구의 기복이 있는 모습이 이어지는 중이다. 이번 경기가 원정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의 기대치는 5이닝 2실점 정도로 보는게 좋아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로드리게즈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막판 2이닝동안 토론토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로이스 루이스의 역전 3점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미네소타의 타선은 승리하긴 했어도 주말 시리즈의 타격 부진이 꽤 심각한 레벨이다. 이 점이 원정 최대의 문제가 될듯. 3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최고의 무기인 그리핀 잭스의 2실점이 아쉽다.

 

 

 

홈 경기의 리텔은 에이스의 모습을 보여줄수 있는 투수다. 부상 복귀전의 한계는 있지만 5이닝은 잘 막아낼수 있을듯. 그 사이에 리차드슨이 템파베이 타선을 막는건 조금 힘들어 보이는게 현실이다. 물론 불펜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최근 미네소타의 타격이 너무 부진한게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홈의 잇점을 가진 템파베이 레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2 템파베이 승리

 

핸디 : 템파베이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무리가 무너지면서 역전패를 당한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오스발도 비도(5승 3패 3.21)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29일 신시내티 원정에서 6이닝 3안타 2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비도는 선발로서의 안정감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투구가 이어지는 중이다. 홈 낮경기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충분히 QS 이상의 투구를 기대해도 좋아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텍사스의 투수진 상대로 4점을 올린 오클랜드의 타선은 16안타 2볼넷 4득점이라는 극도의 비경제적인 야구가 나오고 말았다. 역시 이 팀은 홈런이 터져야 이야기가 되는 편. 4.2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타이 브레이크 상황에서 마무리 메이슨 밀러를 올리면 안될것 같다.

 

 

 

타선의 부진이 연패로 이어진 시애틀 매리너스는 로건 길버트(7승 10패 3.09)가 시즌 8승에 도전한다. 28일 템파베이와 홈 경기에서 6이닝 4안타 10삼진 무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렸던 길버트는 운이 따라주지 않는 시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최근 원정 투구가 극도로 좋지 않은데 앞선 오클랜드 원정의 7이닝 2실점 호투는 잊는게 좋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다나 상대로 루크 레일리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에 그친 시애틀의 타선은 원정 타격이 갈수록 나빠지고 있는 중이다. 신인 투수 상대로 2개의 병살타와 4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치명적이다. 3.1이잉을 삭제한 불펜은 이런때만 잘 던지는것 같다.

 

 

 

최근 선발로서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비도와 길버트의 투구는 막상막하에 가까울 것이다. 그만큼 타자들이 고생하는 시리즈가 될듯. 양 팀 모두 마무리가 최근 흔들리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는데 최근 시애틀의 원정 경기력은 대단히 좋지 않은 편이고 길버트 역시 원정에서 흔들리고 있다. 홈의 잇점을 가진 오클랜드 어슬레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3 오클랜드 승리

 

핸디 : 오클랜드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머나야의 호투를 앞세워 시리즈 스윕에 성공한 뉴욕 메츠는 루이스 세베리노(9승 6패 3.96)가 시즌 10승 도전에 나선다. 29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4.2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세베리노는 앞선 두 번의 호투를 단숨에 날려버렸다. 그러나 최근 홈에서 투구 내용이 좋았다는 점은 이번 경기에 기대를 걸게 하는 부분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크로셰와 앤더슨 상대로 프란시스코 린도어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메츠의 타선은 원정 타격이 그다지 좋지 않았다는게 문제다. 화이트삭스 시리즈 스윕은 최소한 이번 경기에선 악영향을 미칠듯. 2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마무리 디아즈의 3K 퍼펙트 세이브가 반가울 것이다.

 

 

 

타선의 부진이 연패로 이어진 보스턴 레드삭스는 브라이언 베이오(12승 6패 4.66)가 시즌 13승에 도전한다. 29일 토론토와 홈 경기에서 8이닝 2안타 무실점의 완벽투로 승리를 거둔 베이오는 9개의 삼진을 잡아내는등 시즌 최고의 투구를 펼친바 있다. 8월 들어서 투구 내용이 많이 좋아진 편인데 원정이라고 해도 QS는 충분히 기대할수 있는 레벨이다. 전날 경기에서 허터 상대로 단 1점을 올리는데 그친 보스턴의 타선은 장타가 나오지 않을때의 한계점이 명확해 보인다. 특히 좌완 공략이 안되는 문제는 가을 야구로 가는 최대의 문제가 되는 중. 4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리치 힐에 대한 기대는 버려야 할 것 같다.

 

 

 

화이트삭스를 만나고 온 팀은 그 직후 시리즈에서 타격감이 많이 떨어지곤 한다. 레벨이 다른 투수들을 계속 만나고 오기 때문. 최근 베이오가 살아나고 있다는 점 역시 메츠 상대론 문제가 되기에 충분한 부분이다. 물론 세베리노가 홈에서 강하다고는 하지만 보스턴의 타선은 우완 투수에게 매우 강한 편이기도 하고 메츠의 불펜 소모도 무시할수 없다. 힘에서 앞선 보스턴 레드삭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3 보스턴 승리

 

핸디 : 보스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타선 폭발로 6연승 가도를 달린 시카고 컵스는 제이미슨 타이욘(9승 8패 3.85)이 시즌 10승에 도전한다. 27일 피츠버그 원정에서 6.2이닝 4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타이욘은 정작 투구 내용 자체는 상당히 좋지 않은 편이다. 최근 4경기 연속 4실점 이상이라는 점은 이번 경기 역시 불안하게 하는 포인트일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에서 워싱턴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14점을 올린 컵스의 타선은 타선 전체의 폭발력이 무서울 정도다. 17타수 9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보고도 믿기지 않을 정도. 4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주력 투수들의 휴식이 반갑다.

 

 

 

투타의 부진이 루징 시리즈로 이어진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자레드 존스(5승 7패 3.88)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부상 복귀전이었던 28일 컵스와 홈 경기에서 4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존스는 좋을때의 모습이 전혀 나오지 않았다. 이번 경기는 원정이지만 원래 원정에 더 약했던 투수라는 점이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높다. 전날 경기에서 콥의 투구에 막히면서 2안타 1득점에 그친 피츠버그의 타선은 원정에서 타격의 기복이 심한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좋은 흐름이 완벽하게 끊긴게 후유증을 남길듯. 2.2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언제나의 피츠버그 불펜이다.

 

 

 

최근 컵스의 화력은 무서울 정도다. 다만 변수가 있다면 그 폭발력은 다 원정이었고 컵스는 워싱턴에서 이동해 왔다는 점일듯. 그러나 존스는 직전 홈 경기에서 컵스에게 막혀버렸고 원래 원정에서 약한 투수라는 문제가 있다. 타이욘의 최근 투구는 물음표 투성이지만 피츠버그의 타격 역시 좋다고 할수 없다. 전력에서 앞선 시카고 컵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4 시카고 컵스 승리

 

핸디 : 시카고 컵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연장전 대역전극을 만들어 낸 텍사스 레인저스는 잭 라이터(1패 12.83)가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한다. 29일 화이트삭스 원정에서 4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라이터는 여전히 메이저리그 게레벨과는 거리가 있음을 보여준바 있다. 특히 홈 경기에 더 약한 투수라는 점은 기대를 낮추게 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전날 경기에서 스펜스와 밀러를 공략하면서 조쉬 영의 끝내기 역전 3점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텍사스의 타선은 오래간만에 홈에서 후반 파괴력이 나온바 있다. 즉, 9회까지 2득점이라는게 이 팀의 문제다. 우레냐 이후 4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로벗슨의 블론이 꽤 아플 것이다.

 

 

 

투수진의 난조가 연패로 이어진 뉴욕 양키스는 게릿 콜(5승 3패 3.86)이 시즌 6승에 도전한다. 28일 워싱턴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콜은 좋은 8월을 보내다가 홈런 2발에 무너진바 있다. 원정에서 투구 내용은 좋은 편이지만 역시 좌타자 상대 피홈런이 가장 큰 변수가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마이콜라스와 킹 상대로 스탠튼의 솔로 홈런 포함 7점을 올린 양키스의 타선은 타격감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이다. 그러나 후반부의 타격감이 이전 같지 않다는 점이 불안 요소다. 5이닝동안 9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이 팀의 최대 약점일 것이다.

 

 

 

지금의 잭 라이터는 절묘하게 AAAA급 투수의 레벨에 걸쳐있다고 할수 있다. 양키스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어려울듯. 물론 콜의 투구가 물음표가 있긴 하지만 텍사스 타선이 워낙 홈에서 부진하기도 하고 전날 정규 이닝 내내 올린 득점은 2점이었다는걸 잊으면 안된다. 전력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7:3 뉴욕 양키스 승리

 

핸디 : 뉴욕 양키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출처 - 9월 3일 MLB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 댓글 더보기
※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작성자
VIEW
9월 3일 MLB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쏘니
17236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9월 2일 02:00 세비야 FC : 지로나 FC 픽맨제이지
17235
이탈리아 세리에A 9월 2일 03:45 유벤투스 : AS 로마 픽맨제이지
17234
프랑스 리그앙 9월 2일 03:45 릴 OSC : 파리 생제르맹 픽맨제이지
17233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9월 2일 04:30 레알 마드리드 : 레알 베티스 픽맨제이지
17232
9월 01일 [NPB] 라쿠텐 VS 오릭스 분석 일야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제이지
17231
9월 01일 [NPB] 히로시마 VS 야쿠르트 분석 일야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제이지
17230
9월 01일 [NPB] 세이부 VS 니혼햄 분석 일야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제이지
17229
9월 01일 [NPB] 한신 VS 요미우리 분석 일야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제이지
17228
9월 01일 [NPB] 치바 롯데 VS 소프트뱅크 분석 일야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제이지
17227
9월 01일 [KBO] 두산 VS 롯데 분석 국야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제이지
17226
9월 01일 [KBO] 삼성 VS 기아 분석 국야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제이지
17225
9월 01일 [KBO] SSG VS NC 분석 국야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제이지
17224
9월 1일 MLB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쏘니
17223
9월 02일 MLS 세인시티 LA갤럭시 픽맨제이지
17222
9월 02일 세리에A 4경기 픽맨제이지
17221
9월 02일 라리가 5경기 픽맨제이지
17220
9월 01-02일 분데스리 2경기 픽맨제이지
17219
독일 분데스리가 9월 1일 01:30 레버쿠젠 : RB 라이프치히 픽맨제이지
17218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9월 1일 01:30 웨스트햄 : 맨체스터 시티 픽맨제이지
17217
9월 01-02일 리그앙 5경기 픽맨제이지
17216
9월 01-02 EPL 3경기 픽맨제이지
17215
9월 01일 잉글랜드 챔피언쉽 셰필드U 왓포드 픽맨제이지
17214
9월 01일 에레디비 4경기 픽맨제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