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쏠아다 타꾸들 걸음걸이 특징

277 0 0 2020-09-22 09:08:02 신고
※ 5회 신고 누적시 자동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단 허위 신고시 신고자는 경고 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유독바람에많이휘날림



거북목임



시선이밑으로가있음



이어폰이나헤드폰을써서대화가능성을미리차단하거나대인공포증을완화하려고함



눈마주치는걸꺼림.눈을실수로마주치더라도바로피함(자기주변으로다가오는사람들을볼때사람들이자기를바라보고있다고느낌)


​허리가구부정함



자기옆에다가오는사람에게지나치게친절해서공간을많이내줌(하지만옆에서천천히걷는사람을은근히싫어함)



뻣뻣하게뻗은팔(움직임이거의없음)



손을어떻게두어야할지모름(너무긴장되고굳어보일수있음)



숨쉬는것마냥자동적으로걷느라걷는폼이나보폭에유연성이없음



지나치게빨리걸음



자기보다느리게걷는사람이앞에있으면충동적으로앞지르고싶어함



보폭이김



옷은전부중립적인색깔임.

​러닝화만신고검은색자켓만입음.

​이상한자세로서있음.

​자기가어떻게걷는지에대해은근신경씀.



▼ 댓글 더보기
※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번호 제목 작성자 시간
69614
곧 보게 될 길거리 음식 3대장 질주머신
20-09-22 11:12
69613
한국인 10명중 2명은 거짓말쟁이 픽샤워
20-09-22 11:08
69612
마음씨가 고운 처자 호랑이
20-09-22 11:04
69611
신라가 삼국 통일 할수 있던 원천 크롬
20-09-22 11:02
69610
꼭 결혼하고 싶었던 여자.gif 이영자
20-09-22 10:56
69609
잠기운 보존 머신.manhwa 물음표
20-09-22 10:46
69608
한국식 디저트 해적
20-09-22 10:40
69607
광화문에 나타나셨으면 하는 예수님 픽샤워
20-09-22 10:36
69606
유재석이 인정한 유명한 라면맛집.jpg 정해인
20-09-22 10:26
69605
이은결, 최현우도 못하는 마술 ㄷㄷㄷ 소주반샷
20-09-22 10:22
69604
몽키스패너는 왜 '몽키'스패너일까?.jpg 순대국
20-09-22 10:10
69603
고인물-썩은물-석유 손나은
20-09-22 09:54
69602
레고로 만든 완벽한 폴가이즈.gif 타짜신정환
20-09-22 09:50
69601
이쯤에서 다시보는 용팔이 뽁뽁이 사건 순대국
20-09-22 09:46
69600
마녀와 아이.jpg 손나은
20-09-22 09:40
69599
야야~ 저새끼 간다 순대국
20-09-22 09:38
69598
현재 엠팍에서 핫한 글 호랑이
20-09-22 09:36
69597
어딜가나 이쁘면 갈굼당함 곰비서
20-09-22 09:36
69596
모두를 경악하게 한 섬나라의 성범죄 뉴스...jpg 가습기
20-09-22 09:30
69595
세상에서 가장 깊은 지하철.gif 해골
20-09-22 09:18
VIEW
모쏠아다 타꾸들 걸음걸이 특징 미니언즈
20-09-22 09:08
69593
연애코치 곽현호의 바로 차이는 기술 떨어진원숭이
20-09-22 09:02
69592
킹콩이 뒤진 이유 순대국
20-09-22 09:02
69591
뚱뚱한 사람을 돼지라고 하면 안‰ 원빈해설위원
20-09-22 0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