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직원들 블라인드에서 뻔한 실드를 치네요 ㅋㅋ

203 0 0 2021-05-02 17:56:02 신고
※ 5회 신고 누적시 자동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단 허위 신고시 신고자는 경고 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라인드에 아까부터 gs리테일 직원들이

외주업체가 한거다 우린 아니다 라고 실드 글 올라오는 중입니다.






진실 : gs리테일 광고는 gs리테일에서 직접 채용해서 운영하는 gs넷비전에서 합니다.



그럼 실드에 등장하는 누명 쓴 에데스? 애데스? 라는 업체는 뭘까요???



발주사가 준 광고, 디자인 가지고

간판이나 배너기 포스터 만들어 편의점 납품하는 업체네요.

진짜 양심 어디로?? 이런 불쌍한 하청업체에게 누명을 씌우다니 ㄷㄷㄷ

▼ 댓글 더보기
※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번호 제목 작성자 시간
109914
GS는 이번 마케팅 대성공인듯.jpg 애플
21-05-02 20:10
109913
그녀가 매장 당한 이유 정해인
21-05-02 20:08
109912
질문: MS가 홍보비로 1억을 준다면? 음바페
21-05-02 20:04
109911
꿀잼 ㅋㅋ GS그룹 계열사 직원들 이제야 사태의 심각성을 눈치챈듯 조폭최순실
21-05-02 20:00
109910
이 시국에 논란이 되고 있는 빌런.gif 떨어진원숭이
21-05-02 19:58
109909
천조국식 몰카 홍보도배
21-05-02 19:52
109908
100년전 일제 만행.JPG 정해인
21-05-02 19:50
109907
캠핑가자 논란 적당히 걸러들어야 하는 이유 아이언맨
21-05-02 19:48
109906
남자분들 커피샵에서 여자 바리스타 조심 하세요..jpg 물음표
21-05-02 19:46
109905
오빠 팔베게해 타짜신정환
21-05-02 19:32
109904
박나래의 드립이 인정받지 못하는 이유 타짜신정환
21-05-02 19:28
109903
에이핑크 무대 보는 유병재 표정 호랑이
21-05-02 19:18
109902
??? : "싸움이야?? 나도 껴야지!!" (feat. GS25) 물음표
21-05-02 18:56
109901
캠핑가자 논란 합본 장사꾼
21-05-02 18:42
109900
GS 일정 크롬
21-05-02 18:40
109899
GS 포스트박스 홍보도배
21-05-02 18:36
109898
대한민국 7대 죄악 사이트의 교체가 필요할 듯요. 크롬
21-05-02 18:34
109897
공중파 삼겹살 논란..jpg 와꾸대장봉준
21-05-02 18:30
109896
흔한 고 향 마을 풍경~~ 정해인
21-05-02 18:26
109895
경찰, '집단 성폭행 암시' 에펨코리아 내사 착수 미니언즈
21-05-02 18:10
109894
지하노역장 vs 국방부 애플
21-05-02 18:06
109893
서울 경찰청 순대국
21-05-02 18:04
VIEW
GS리테일 직원들 블라인드에서 뻔한 실드를 치네요 ㅋㅋ 타짜신정환
21-05-02 17:56
109891
연예인후기) 차태현은 좋은 사람이라고 하기 어렵습니다...txt 순대국
21-05-02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