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경찰이 참가자로 위장해서 잠입하지를 않나, 담배 칼 이런거 밀수해오질 않나 뭐 이렇게 보안이 허술함? (X)
-아하 참가자가 비밀스럽게 물건을 가져올 수도 있구나 (O)
2. 212번은 지 살겠다고 사람도 죽이고 몸도 대주고 별 추잡한짓 다하더만 대체 왜 급발진해서 동반자살함?? (X)
-아하 동반자살할 정도로 화가 났나 보구나 (O)
3. 애초에 시나리오상 별 기능도 안하는 과반수 이상 찬성시 게임 중단 이딴 규칙은 왜 넣어서 진행만 루즈하게 만듦?? (X)
-아하 주최측은 게임을 강요하지 않는구나 (O)
4.중간에 경찰이 상사한테 지원요청도 하고 메시지도 보냈는데 왜 지원 안보냄? 아니 애초에 왜 주변에 알리지도 않고 혼자 잠입함? (X)
-아하 경찰에 알려서는 안 될 정도로 비밀스러운 작전이구나 (O)
5.왜 참가자 화장실에는 cctv 설치 안함? 직원 침실에도 있는걸 (X)
-아하 주최측이 성인지감수성이 뛰어나구나 (O)
6.노친네는 그나마 구슬치기에서 탈락해서 산거지 줄다리기나 무궁화꽃에서 탈락했으면 특별대우고 뭐고 무조건 뒤졌을껀데 무슨 배짱으로 나온거임? 추하게 탈락하고도 살아남은거보면 별로 죽을거 각오하고 참가한거 같지도 않은데 (X)
-아하 할아버지가 그만큼 직접 게임을 해보고 싶었나 보구나 (O)
7. 탈북자년 다친건 엄밀히 따지면 게임 주최측 실책 아님?? 왜 아무말 없음 (X)
-아하 주최측 실책은 아닌가 보구나 (O)
8. 어차피 노친네는 게임 즐기러 나온건데 왜 스윙보터일때 게임 중단 누름? 게임속행 누르고 어? 동그라미가 중단 아니었어?하고 치매인척하면 되는데ㅋㅋ (X)
-아하 일단 다 쫓아내서 자기 의지로 참가하려는 사람만 골라내려는 거구나 (O)
9. 상금 세무조사는 안나옴? (X)
-아하 주최측이 법 위에서 노는구나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