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이 방송에서 보였던 소름돋는 행동들

219 0 0 2019-12-06 20:22:02 신고
※ 5회 신고 누적시 자동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단 허위 신고시 신고자는 경고 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야동 같은거 안보는 정준영

야동 대신 직접 몰래 촬영해서 모으는 정준영

(1박 2일에 트와이스가 출연했을때)

다현아 도망쳐..


정준영과 15년 지기라는 영국남자
지금 보면 여자분들한테 '이 새끼도 양아치임, 조심해야함' 이라고 알려주는 듯함

사건 터지고 15년이고나바리고 바로 손절

정준영 최측근이라고 하는 친구가 폭로함


1. 친구들을 시켜 바지를 벗긴 후 카메라 촬영

2. 자고있는 친구에게 양주 먹이기


이때부터 이미 예언된거임ㄷㄷ

기적의 박나래

 

이미 예언하고 있던 태현좌ㄷㄷ


고도의 연기인줄 알았더니 알고보니 실생활이였음 

정준영 + 설현의 조합..

그 와중에 눈은 대체 왜 저래

지 인생 지가 예언함


 

 

 


 

ㄹㅇ 귀신같이 사람 볼줄 아는 광희 ㄷㄷㄷ



▼ 댓글 더보기
※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번호 제목 작성자 시간
19619
김재환 MLB 진출 선언에 대한 한국인과 미국인의 대화.jpg 정해인
19-12-06 22:28
19618
일본애와 사귄 만화 떨어진원숭이
19-12-06 22:12
19617
이웃집 누나와 헤어지는 만화 순대국
19-12-06 22:12
19616
미국 동서횡단 고속도로의 위엄 픽도리
19-12-06 21:38
19615
왜 백인들만 고용하시나요?ㅡㅡ.jpg 곰비서
19-12-06 21:36
19614
널뛰기 근황.gif 조폭최순실
19-12-06 21:30
19613
뭔가 다른듯한 존윅.jpg 질주머신
19-12-06 21:28
19612
사촌과 싸웠다는 강호동 .jpg 손나은
19-12-06 21:12
19611
남극탐험 .gif 애플
19-12-06 20:40
19610
이은결 공연을 보고 후회한 사람 물음표
19-12-06 20:40
19609
소문듣고 왔습니다. 여기가 그 원빈해설위원
19-12-06 20:40
19608
악랄한 나치의 만행 와꾸대장봉준
19-12-06 20:36
19607
언니 돈 좀 빌려주세요ㅜㅜ 픽도리
19-12-06 20:34
19606
구여친의 홀어머니 장례식장 아이언맨
19-12-06 20:28
19605
불곰국의 술게임.gif 미니언즈
19-12-06 20:28
19604
남자친구가 토했어 떨어진원숭이
19-12-06 20:26
19603
자의식 과잉 원빈해설위원
19-12-06 20:22
VIEW
정준영이 방송에서 보였던 소름돋는 행동들 와꾸대장봉준
19-12-06 20:22
19601
오해받기 딱 좋은 상황.jpg 극혐
19-12-06 20:18
19600
잘생기면 생길수있는 일 철구
19-12-06 20:16
19599
붕당정치로 보는 겨울왕국 장사꾼
19-12-06 20:06
19598
교대 늦게 해줘서 빡침 .gif 순대국
19-12-06 19:36
19597
페미코인 탔던 "그 게임" 근황 곰비서
19-12-06 19:36
19596
사장님 나이스샷 .gif 손나은
19-12-06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