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외국인들은 우리가게 우동을 안 먹는걸까?

29 0 0 2024-05-19 10:06:02 신고
※ 5회 신고 누적시 자동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단 허위 신고시 신고자는 경고 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근데

일본어로 읽어도 뜻은 같음 ㅋㅋㅋ


잠깐 영어 번역이 더 골 때리잖아

Oily scum ㅋㅋㅋㅋ

▼ 댓글 더보기
※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번호 제목 작성자 시간
303680
요즘 애들은 뭔지 모른다는 물건 철구
24-05-19 10:48
303679
의외로 깨끗한 물건 갑.... 곰비서
24-05-19 10:48
303678
점장이 실수로 샌드위치 1111개 발주함 해적
24-05-19 10:36
303677
호프집 안주값 논란. jpg 곰비서
24-05-19 10:16
303676
한국 헤어롤에 일침을 가하는 마누라 ㅋㅋㅋㅋㅋ 물음표
24-05-19 10:14
303675
껌 좀 씹는 언니 장사꾼
24-05-19 10:12
303674
침착맨이 아직 더 열심히 해야하는 이유 ㅋㅋ 픽샤워
24-05-19 10:12
VIEW
왜 외국인들은 우리가게 우동을 안 먹는걸까? 미니언즈
24-05-19 10:06
303672
아파트 복도 대환장 파티.jpg 순대국
24-05-19 09:58
303671
??사장님 여기 곱빼기요...mp4 픽도리
24-05-19 09:54
303670
(ㅇㅎ) 일본 디즈니 대참사.jpg 타짜신정환
24-05-19 09:46
303669
충격적인 최근 음바페 밀랍 인형 공개ㅋㅋ 철구
24-05-19 09:44
303668
가정용 면 뽑는 기계 물음표
24-05-19 09:42
303667
오빠 원래 섹스 그렇게 하세요?jpg 호랑이
24-05-19 09:20
303666
중국산 김치 팔다 걸리자 문신 보여주는 반찬가게 사장놈 곰비서
24-05-19 09:16
303665
일본인과 결혼해서 낳은 아기 말투.mp4 장사꾼
24-05-19 09:14
303664
쇼생크탈출 25년후 이영자
24-05-19 09:14
303663
불닭 원툴 회사 근황ㅋㅋ 조폭최순실
24-05-19 08:50
303662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설치 의도를 착각하는 대중교통 철구
24-05-19 08:48
303661
영어 자막 틀린게 너무 많아요. 애플
24-05-19 08:18
303660
서로 관리하는 곳이 다른 단감과 떫은감 와꾸대장봉준
24-05-19 08:18
303659
AI야 샤브샤브 무한리필집 만들어줘 호랑이
24-05-19 08:16
303658
여자가 빡친 이유ㅎㅎ 해골
24-05-19 08:16
303657
한국인들이 오해하는데 LA는 밤 10시만 돼도 밖에 못 나감 손예진
24-05-19 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