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분위기 절간 vs 계모임 뭐가 나아?

22 0 0 2024-05-29 10:04:02 신고
※ 5회 신고 누적시 자동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단 허위 신고시 신고자는 경고 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 분위기
절간 vs 계모임


1. 절간



개인 영역 확실함
서로 존댓말 함
업무외에 사담 x 사무실에 인쇄소리밖에 안들림
회식,동아리,사내모임 전혀 없음
밥도 무조건 혼밥
서로 백 봐주고 하는거없이 엄숙한 분위기
개인업무 미완성시 무한피드백 들어옴
계급문화 o


2. 계모임


스몰톡하면서 자유로운 분위기
밥 무조건 같이 먹어야함
서로 간식 싸오면서 나눠먹음
한달에 한번 회식하고 마음맞는 직원끼리 여행도감
서로 커버쳐주면서 일함
소문빨리돌고 업무 흐지부지 될때 있음

▼ 댓글 더보기
※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번호 제목 작성자 시간
305980
후라이 할 때마다 떠오르는 명언 픽샤워
24-05-29 13:14
305979
배추 어린이 담요 가습기
24-05-29 12:20
305978
돌잔치 좀 불편하네요 떨어진원숭이
24-05-29 12:16
305977
신입 공무원 퇴사를 막기위해 나무심기했던 춘천시 근황 곰비서
24-05-29 12:14
305976
3억 포르쉐 오너가 무릎을 꿇을수 밖에 없었던 이유ㄷㄷ 극혐
24-05-29 11:56
305975
6개월 간 같이 헬스한 커플 손나은
24-05-29 11:28
305974
후방) ai 모닝 애플
24-05-29 11:22
305973
공자가 사람을 친 유일한 기록 극혐
24-05-29 11:22
305972
뭔 짓인가 했는데 ㅋㅋㅋ 와꾸대장봉준
24-05-29 11:20
305971
어제자 KBO 아템전 .gif 픽샤워
24-05-29 11:18
305970
삼성 서비스센터 근황 떨어진원숭이
24-05-29 11:10
305969
전쟁 날 것 같아서 한마디만 할게... 픽도리
24-05-29 11:08
305968
미국부모들이 좋아하는 태권도 도장 애플
24-05-29 11:06
305967
저예산 영화의 촬영 비법 장사꾼
24-05-29 11:06
305966
유료결제라고 해도 볼만한 싸움 원빈해설위원
24-05-29 10:56
305965
가수 현진영 감방썰 곰비서
24-05-29 10:42
305964
제로 스크류&죠스바 하루 권장 섭취량 물음표
24-05-29 10:34
305963
꿀빠는 회사 다니는데 현타와 가습기
24-05-29 10:10
VIEW
직장분위기 절간 vs 계모임 뭐가 나아? 해적
24-05-29 10:04
305961
잇섭 ㅂㅈ부품 질평가 논란... 질주머신
24-05-29 09:32
305960
이목구비 존예녀 해골
24-05-29 09:28
305959
한국 와서 꼬리 내린 혐한발언 장위안 애플
24-05-29 09:24
305958
뜻은 좋지만 그래도 가게 이름으로 하기에는 ㅠㅠ 와꾸대장봉준
24-05-29 09:18
305957
한번 나오기도 힘든 장면들이 연속해서 나온 축구 경기ㅋㅋ 손나은
24-05-29 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