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5일 세리에A 우디네세 : 삼프도리아 축구분석

730 0 0 2022-03-05 14:17:39 신고
※ 5회 신고 누적시 자동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단 허위 신고시 신고자는 경고 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우디네세 (리그 14위 / 무승패무무)

 

최근 퍼포먼스가 아주 좋은 편은 아니다. 지난 8경기 중 승리가 단 1경기 뿐이다(1승 4무 3패). 다만 최근 밀란, 라치오 같은 상위 전력의 팀을 상대로도 1-1 무승부를 기록할 정도로 나름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누이팅크(DC)가 없음에도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승리는 몰라도 승점 획득 면에선 어느 정도 기대를 해볼 수 있는 팀이다.

라치오전, 밀란전 모두 점유율은 확실히 상대에게 밀렸지만 상대보다 더 많은 슈팅을 시도하는 등 역습 작업이 활발하게 이뤄졌다는 점이 긍정적이다. 베투(FW)는 최근 득점력이 다소 떨어진 모습을 보이지만, 피지컬을 활용해 상대 수비를 힘겹게 하고 스피드도 준수하다는 점이 장점. 더불어 파트너인 데울로페우(FW)의 생산 능력도 나름 준수한 편. 결정력 자체는 낮지만 투톱의 활발함 덕분에 상대에게 꾸준한 위협이 되고 있다.

또한 홈에서는 평가가 좋은 편이다. 직전 10번의 홈 경기 중 패배를 허용한 경기가 단 1경기 뿐이다(3승 6무 1패). 물론 이 1경기가 4골차의 대패라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장기간 꾸준히 승점을 얻어내고 있다는 점은 약팀으로썬 확실한 장점이다.

 

– 결장자 : 산투로(GK / C급), 누이팅크( DC / A급)

 

◎ 삼프도리아 (리그 15위 / 패승패승패)

 

최근 승률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이다. 지난 4경기에서 2승 2패의 성적을 기록 중 다만 이 중 2승은 모두 홈 경기 승리. 나머지 2경기는 원정에서의 무득점 패배였다. 그리고 이 경기 이전 5경기는 모두 패배하기도 했다. 상승세의 흐름이 꾸준하지 않았고 원정에서의 불안함이 커 이번 경기에서도 신뢰도가 그리 높지 않은 팀이다.

 

스쿼드에 주축 자원들의 이탈 문제가 심각하다. 공격진에는 가비아디니(FW)가 아웃된 상황에 콸리아렐라(FW)의 몸 상태가 좋지 않다는 보도가 전해졌고, 3선에서는 센시(CM)의 출전 여부가 불확실한 상황에 토스비(CM)가 경고 누적 징계로 인해 결장하게 되었다. 팀의 코어 라인을 받쳐주는 선수들이 대거 결장하면서 중앙에서 쉽게 밀려날 가능성이 높아졌다. 주도권을 잡기가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 결장자 : 아스킬드센(CM / B급), 담스가르드(LW / A급), 가비아디니(FW / A급), 콸리아렐라(FW / A급), 센시(CM / A급), 토스비(CM / A급)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차이가 크게 벌어지진 않을 것. 다만 우디네세가 확실히 유리해 보이는 경기다. 누이팅크(DC)의 공백에도 최근 꾸준히 안정된 모습을 보이며 이변의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다. 또한 공격진의 퀄리티도 준수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반면 삼프도리아는 핵심 자원들의 대거 이탈로 인해 기대만큼의 퍼포먼스를 발휘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이들이 원정에서 불안하다는 점도 간과해선 안될 부분. 다만 앞서 언급했듯이 차이가 크진 않기에 핸디승(-1.0)을 권할 정도의 스코어가 나오진 않을 것이다.

 

클릭시 스포츠 분석 카페 [토즐사] 자동 이동 


 

 

 

출처 - 3월5일 세리에A 우디네세 : 삼프도리아 축구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 댓글 더보기
※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