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휴식 이후 리턴 매치다. 첫 경기에서는 올랜도가 접전 끝에 승리했다.
올랜도는 골밑의 우위 속에 강팀인 토론토를 제압했다. 리바운드 대결에서 10개를 더 잡았기에 세컨찬스에 의한 득점이 많았고 바그너와 반케로가 높은 야투 성공률로 페인트존을 폭격했다. 이번 시즌 강력한 MIP 후보인 볼 볼까지 더해져 높이로 상대를 어렵게 하고 있다. 단, 펄츠의 분전에도 백코트 전력은 여전히 아쉽다.
토론토는 3점포 난조 속에 리턴매치 첫 경기를 패했다. 시아캄이 36득점을 기록하며 팀 공격을 이끌었지만 30개 이상 던진 3점 성공률이 20%대에 그치고 말았다. 그래도, 부셰이와 트렌트 주니어. 테디 영등 벤치는 어느 팀 상대로도 마진을 가져오고 있다. 반즈와 벤블릿등 주전 구간이 조금만 집중한다면 어느 팀 상대로도 승리를 기대할만 하다.
토론토의 승리를 본다. 직전 경기에서 제공권 열세 속에 경기를 내줬는데 시아캄과 콜로코, 부셰이등 장신 빅맨들이 더 집중하고 리바운드 단속에 나설 것이다. 올랜도의 바그너와 반케로등 득점력이 빼어난 재능들이 있긴 하지만 쿤보를 제외하면 최고의 컨퍼런스 포워드인 시아캄을 넘긴 어렵다. 연패를 당하지 않기 위해 집중하고 나설 토론토가 첫 경기 패배를 리벤지할 것이다.
올랜도가 세트오펜스 위주로 경기를 풀 것이기에 언더 경기다.
출처 - ★★스포츠지존이얌★★12월12일 NBA 올랜도 토론토 해외농구분석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