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
선발 오원석(8승 10패 5.39)은 직전 NC와의 경기에서 6이닝 5피안타 1K 2BB 3실점을 기록했다. 지난 경기에는 포심, 이날은 슬라이더의 구위가 상당히 좋았다는 점이 고무적이였던 부분! 2경기 연속 QS피칭 흐름를 만들어내고 있고 올시즌 키움전에서 5이닝 2실점(홈), 7이닝 1실점(원정), 6이닝 1실점(홈), 4이닝 5실점(원정), 6.1이닝 4실점(3자책)(원정)으로 전반적인 성적이 좋았기도 해 오늘 경기 역시 안정적인 피칭을 기대해볼만 하겠다.
▶ 키움
선발 후라도(11승 8패 2.62)는 직전 LG와의 경기에서 6이닝 4피안타 5K 무사사구 무실점을 기록했다. 최근 3경기에서 팔꿈치 불편 이슈는 드러내지 않았고 볼컨트롤 강점, 다양한 구종을 던지는 강점을 잘 보여주며 QS피칭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상당히 고무적이다. 또한 올시즌 SSG전에서 6.1이닝 3실점(원정), 6이닝 4실점(홈), 6이닝 1실점(홈)을 기록하기도 했으니 오늘도 안정적인 피칭을 기대해볼만 하겠다.
▶ 코멘트
SSG는 직전 기아와의 경기에서 선발 김광현이 5이닝 4실점(2자책)을 기록했지만 타선과 불펜의 집중력을 바탕으로 6-5 승리를 만들어냈다. 특히 AG에서 복귀한 최지훈과 박성한이 멀티안타를 기록했다는 점이 상당히 고무적이였던 부분!!키움은 직전 기아와의 경기에서 선발 이종민이 1이닝 4실점, 이후 등판한 불펜진도 줄줄이무너지면서 0-11 패배를 기록했다그리고 오늘 두팀간 시즌 마지막 맞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승리는 SSG가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단 SSG는 잔여경기 모두 승리를 기록해야 3위 가능성이 있어 동기부여가 상당히 강하다. 반면 키움은 홈경기 일정도 끝났기 때문에 특별한 동기부여는 없는 상황!SSG선발 오원석이 올시즌 끼복을 드러내고 있기는 하지만 최근 피칭내용이 나쁘지 않고 올시즌 키움전 성적도 좋았기에 오늘 선발 경쟁에서 밀리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또한 SSG불펜이 최근 6경기에서 3실점만을 기록하고 있어 불펜 경쟁력도 기대해볼만 타선에서도 3경기 연속 두자리수 안타를 기록하고 있고 AG에서 돌아온 최지훈과 박성한도 직전경기 2안타씩을 때려주며 좋은 감을 선보였으니 타선의 힘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따라서 오늘 경기는 SSG가 승리할것으로 예상된다.
▶추천 배팅
SSG 승
SSG 핸디 승
언더
출처 - ⚾️ ⚾️ ⚾️ [원조홍박사] ★KBO★ SSG vs 키움 10월 13일 경기 분석 ⚾️ ⚾️ ⚾️ #베픽 라이브스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