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 MLB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149 0 0 2024-08-30 00:20:30 신고
※ 5회 신고 누적시 자동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단 허위 신고시 신고자는 경고 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디트로이트

키더 몬테로(4승 5패 5.15)가 시즌 5승에 도전합니다. 24일 화이트삭스 원정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몬테로는 5이닝을 버텨주는 투구가 계속 이어지는 중입니다. 최근 홈 경기 투구는 좋은 편인데 낮 경기 방어율 7.14의 벽을 어떻게 넘느냐가 관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캐닝을 공략하면서 스펜서 토켈슨의 2점 홈런 포함 3점을 올린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난적인 캐닝을 공략해 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다만 4회부터 8회까지 타격이 완전히 식어버렸다는 문제는 계속 머리를 아프게 하는 부분입니다. 마에다 이후 2.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연승 기간중 확실하게 제 몫을 해내고 있습니다.

 

◈LA에인절스

잭 코차노비츠(1승 3패 6.08)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섭니다. 24일 토론토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코차노비츠는 싱커 원툴로 QS 이상의 투구를 3경기 연속 이어가는 중입니다. 낮 경기 투구가 더 좋은 타입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기대를 걸 여지가 있는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마에다 켄타 상대로 터진 미키 모니악의 2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에인절스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타선이 전혀 힘을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6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보너스. 그나마 불펜의 3이닝 삭제만이 위안일 뿐입니다.

 

◈코멘트

몬테로는 홈 경기의 투구가 좋은 투수입니다. 현재 가라앉아 있는 에인절스 타선이 공략하기 쉽지 않을듯합니다. 물론 코차노비츠의 투구 역시 디트로이트 상대로 기대를 걸어볼수 있다는건 분명한 사실일듯합니다. 전날 경기와 마찬가지로 이번 경기 역시 접전 가능성이 높은 편인데 디트로이트는 후반 경기력이 좋은 팀이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디트로이트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디트로이트 승

[[핸디]] : +1.5 LA에인절스 승

[[U/O]] : 9.5 언더 ▼






◈밀워키

애런 시바레(4승 8패 4.84)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섭니다. 24일 오클랜드 원정에서 4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시바레는 홈과 원정의 차이가 큰 문제를 극복하지 못하는 중입니다. 트레이드 이후 홈에선 꾸준히 6이닝 이상 2실점 이하로 강하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할 듯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카일 해리슨을 공략하면서 윌리엄 콘트레라스의 2점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밀워키의 타선은 역시 좌완에게 강한 타선이라는걸 다시금 증명해 보였습니다. 이번 시리즈에서 선발 공략도는 확실하지만 불펜 공략이 안된다는 변수를 어떻게든 해결해야 할듯합니다. 3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마무리 윌리엄스까지 가는 길이 좀 멉니다.

 

◈샌프란시스코

헤이든 버드송(3승 3패 4.57)이 시즌 4승에 도전합니다. 24일 시애틀 원정에서 4이닝 1안타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버드송은 엄청난 구위와 엄청난 제구가 동반되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오른손 로비 레이인데 이번 경기 역시 5이닝을 어떻게 채우느냐가 관건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페랄타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혀 있다가 밀워키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3점을 올린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의 타격이 그다지 좋다고 할수 없는 편입니다. 특히 결정적일때 나온 2개의 병살타가 컸습니다. 3.1인이을 3안타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홈런과 더불어 이번 시리즈의 유이한 무기일지도 모릅니다.

 

◈코멘트

이번 시리즈는 꽤 팽팽하게 경기가 펼쳐지고 있는 편입니다. 이번 경기 역시 양 팀 선발의 피칭 디자인을 고려한다면 접전 가능성이 높은 편입니다. 홈에서 강한 시바레임을 고려한다면 결국 밀워키의 불펜이 얼마나 버텨주느냐가 관건인데 전날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에서 홈런이 나오지 않았다는게 변수가 될수 있습니다. 전력에서 앞선 밀워키 브루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밀워키 승

[[핸디]] : +1.5 샌프란시스코 승

[[U/O]] : 8.5 언더 ▼






◈세인트루이스

소니 그레이(11승 9패 4.07)가 시즌 12승 도전에 나섭니다. 25일 미네소타 원정에서 6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그레이는 원정의 부진을 전혀 극복하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반면 홈 경기에 강점은 확실한 투수인지라 6이닝 이상 2~3실점의 투구는 충분히 기대할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머스그로브와 수아레즈 상대로 4점을 올린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타격이 좋다고 말을 하기엔 조금 무리가 있습니다. 특히 장타가 잘 터지지 않는다는 점을 고쳐야 할듯합니다. 3.1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그 1점이 팔란테의 승리를 날려버리는 실점이라는게 아쉽습니다.

 

◈샌디에이고

마이클 킹(11승 7패 3.14)이 시즌 12승에 도전합니다. 25일 메츠와 홈 경기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실책과 볼넷, 홈런의 조합에 무너진바 있습니다. 그래도 후반기 투구를 고려한다면 2경기 연속 무너질 타입이 아니라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기대를 걸어볼수 있는 부분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팔라테와 로메로 상대로 카일 히가시오카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에 그친 샌디에고의 타선은 팔란테의 힘에 눌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9회초 무사 2루에서 역전을 하지 못한 댓가는 꽤 컸던셈입니다. 2.2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마무리 로베르트 수아레즈의 구위가 최근 떨어진 모습이 역력합니다.

 

◈코멘트

비록 전날 경기에서 세인트루이스가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머스그로브 상대로 그다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이는 킹 상대로도 나름 고전 가능성이 높다는 이야기. 물론 그레이가 홈에서 강한 투수이긴 하지만 이번 시리즈에서 샌디에고의 타선은 일명 공이 그다지 빠르지 않은 투수들 상대로 힘을 내고 있는 중이고 아직 불펜에는 태너 스캇 카드가 남아 있습니다. 상성에서 앞선 샌디에고 파드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샌디에이고 승

[[핸디]] : -1.5 샌디에이고 승

[[U/O]] : 7.5 오버 ▲






◈화이트삭스

닉 나스트리니의 등판 가능성이 높은 편입니다. 화이트삭스의 로테이션이 심하게 망가지기도 했고 전날 더블 헤더로 투수진의 소모도 많은 편 현재 화이트삭스의 투수진을 고려한다면 나스트리니에게도 좋은 결과를 기대하긴 어렵습니다. 전날 준 더블헤더에서 각각 1점과 3점을 올리는데 그친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홈에서 전혀 살아나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2차전 9회말 2사 만루의 찬스를 살리지 못한건 화이트삭스답다고 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2차전에서 무너져버린 불펜은 혹시나가 역시나라고 할수 있습니다.

 

◈텍사스

네이선 이볼디(9승 7패 3.79)가 시즌 10승 도전에 나섭니다. 24일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이볼디는 원정 투구 내용 자체는 여전히 좋지 않은 편입니다. 그러나 상대가 상대이니만큼 QS 이상은 기대해볼 여지가 많은 편입니다. 전날 준더블헤더에서 승리하긴 했지만 각각 3점과 4점에 그친 텍사스의 타선은 작년에 비해 급격하게 식어버린 타격이 결국 현재의 결과물로 이어지고 있다고 할수 있을 정도입니다. 최근의 경기력은 이 팀이 코리 시거의 팀임을 증명하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불펜은 확실하게 우위를 점유중입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에서 드러났듯이 양 팀의 경기력은 한 단계 정도 텍사스가 우위에 있습니다. 이번 경기 역시 마찬가지라고 봐야 할 상황입니다. 이볼디의 원정 부진은 분명한 변수지만 나스트리니가 텍사스의 타격을 막긴 쉽지 않습니다. 게다가 불펜의 차이가 커도 너무나 큽니다. 전력에서 앞선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텍사스 승

[[핸디]] : -1.5 텍사스 승

[[U/O]] : 8.5 오버 ▲






◈콜로라도

브래들리 블레이락(1승 3.06)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섭니다. 25일 양키스 원정에서 5.1이닝 2실점의 투구로 데뷔승을 올린 블레이락은 초반에 타자들이 힘을 내준 덕을 톡톡히 본 바 있습니다. 직전 홈 경기 투구도 5.2이닝 1실점이었다는 점은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를 걸 여지가 있다는 이야기일듯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마이애미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애런 셩크의 솔로 홈런 포함 8점을 올린 콜로라도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 한정으로 좋은 타격을 보여주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하위 타선에서 제 몫을 해내고 있다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3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2경기 연속 참사를 막은게 다행스럽습니다.

 

◈마이애미

발렌테 벨로조(2승 2패 3.35)가 시즌 3승에 도전합니다. 25일 컵스와 홈 경기에서 4.2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벨로조는 최근 2경기에서 완벽히 파훼된 모습이 이어지는 중입니다. 특히 극단적인 플라이볼 투수라는 점은 이번 경기에서 최대의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프리랜드에게 막히면서 데렉 힐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에 그친 마이애미의 타선은 이틀 연속 후반 타격이 터지지 않은게 컸습니다. 수요일 경기의 대역전극이 오히려 독이 된 셈입니다. 3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웰컴 투 쿠어스 필드를 외쳐야 할 판입니다.

 

◈코멘트

이번 시리즈에서 콜로라도의 타선은 드물게도 타선이 제 몫을 해내고 있는 중입니다. 느린 공의 플라이볼 투수인 벨로조가 버티기엔 너무 힘들듯합니다. 반면 블레이락은 홈에서 나름대로 호투를 해본 경험이 있고 마이애미의 타선은 기복이 심한 편입니다. 불펜이라는 변수가 있지만 두 팀 모두 흔들리긴 매한가지다. 홈의 잇점을 가진 콜로라도 로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콜로라도 승

[[핸디]] : -1.5 콜로라도 승

[[U/O]] : 11.5 오버 ▲






◈애리조나

라인 넬슨(9승 6패 4.29)이 시즌 10승 도전에 나섭니다. 24일 ㅁ보스턴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넬슨은 8월 한달간 4경기에서 1승 3.28의 안정적인 투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특히 최근 홈 경기 투구가 좋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기대를 걸수 있는 대목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세베리노와 디아즈를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8점을 올린 애리조나의 타선은 홈런으로만 7점을 올린게 승부를 갈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8회말 2사에서 역전 그랜드슬램을 작렬시킨 코빈 캐롤은 8월 한달간 무려 9개의 홈런을 터트리는 중입니다. 3.2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역전의 여지를 만들어주었다는 점에서 칭찬 받아야 합니다.

 

◈뉴욕메츠

데이빗 피터슨(8승 1패 2.85)이 시즌 9승에 도전합니다. 25일 샌디에고 원정에서 7.1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피터슨은 8월 한달간 3승 1.71의 압도적 투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특히 원정 투구가 대단히 좋아졌다는 점은 이번 경기에서 승부수로 내세울수 있는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즈 상대로 해리슨 베이더의 2점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메츠의 타선은 원정 화력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그러나 애리조나의 불펜 공략 실패는 아쉬움이 있을듯합니다. 8회말 2사에 등판해 볼넷-볼넷-홈런으로 경기를 끝장내버린 애드윈 디아즈는 좋지 않을때의 모습이 나오기 시작한듯 합니다.

 

◈코멘트

셋업을 믿지 않은 메츠의 결과는 완벽한 역전패였습니다. 이 흐름은 이번 경기에 악영향을 미칠듯합니다. 이번 시리즈를 고려한다면 애리조나가 피터슨을 공략하는건 쉽지 않겠지만 메츠 역시 파트와 다르게 넬슨 공략은 난이도가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경기는 불펜 대결의 가능성이 높은데 불펜 운용은 애리조나가 조금 더 낫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투수력에서 앞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애리조나 승

[[핸디]] : +1.5 뉴욕메츠 승

[[U/O]] : 8.5 오버 ▲






◈신시내티

줄리안 어과이어(1승 3.60)가 시즌 2승에 도전합니다. 25일 피츠버그 원정에서 6이닝 3안타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어과이어는 투구 내용이 좋아졌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타구 허용 속도가 높고 마이너리그 시절 낮 경기에 약했다는 문제가 이번 경기에서 변수가 될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오클랜드의 불펜을 두드리면서 윌 벤슨의 솔로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신시내티의 타선은 7회말에만 6점을 몰아치는 놀라운 집중력을 선보였습니다. 문제는 그 앞도, 그 뒤도 특별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는 점입니다. 8회초 4실점으로 경기를 터트려버린 불펜은 어설픈 오프너는 쓰지 않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클랜드

JT 진(2.45)이 데뷔 첫 선발 마운드에 오릅니다. 25일 밀워키와 홈 경기에서 1.2이닝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진은 제구난이 그대로 실점으로 연결된 바 있습니다. 전형적인 싱커 투수인데 AAA에서 선발 등판시의 투구는 좋지 않았다는 점이 불안 요소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신시내티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4발 포함 9점을 올린 오클랜드의 타선은 그야말로 홈런의 팀임을 다시 한 번 증명시켰다. 8회초 역전 3점 홈런 포함 2홈런 4타점을 올린 세스 브라운은 오래간만에 제 몫을 해낸듯합니다. 그러나 3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메이슨 밀러까지 가는 길이 참으로 멀어 보입니다.

 

◈코멘트

양 팀의 선발 투수들은 신인이라는 공통점이 있고 두 투수 모두 싱커 구사율이 50%를 넘어가는 싱커 투수라는 공통점도 있습니다. 선발 투수의 스타일만 놓고 본다면 막상막하에 가까운 편입니다. 양 팀 타격 스타일을 고려한다면 장거리포 대결 가능성이 꽤 높은 편인데 최근 신시내티는 불펜이 흔들려도 너무 심하게 흔들리고 있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힘에서 앞선 오클랜드 어슬레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오클랜드 승

[[핸디]] : +1.5 오클랜드 승

[[U/O]] : 9.5 오버 ▲






◈필라델피아

크리스토퍼 산체스(9승 9패 3.51)가 시즌 10승 도전에 나섭니다. 23일 애틀랜타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산세츠는 역시 홈과 원정의 차이가 큰 투수임을 새삼스레 증명해 보였습니다. 이번 경기가 홈 경기라는 점은 산체스에게 최대의 무기가 될수 있을 듯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애리게티 공략에 실패하면서 3안타 완봉패를 당한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시리즈 최종전 낮 경기시 타격의 부진이 너무나 심각한 편입니다. 일단 야간 경기라는데 기대를 걸어야 할듯합니다. 1.1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마이클 메르카도는 주어진 찬스를 전혀 살리지 못하는듯 합니다.

 

◈애틀랜타

찰리 모튼(7승7패 4.24)이 시즌 8승에 도전합니다. 25일 워싱턴과 홈 경기에서 5.2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모튼은 8월 들어서 투구 내용이 많이 안정화 된 편입니다. 최근 원정 투구가 꽤 좋아졌음을 고려한다면 기대를 걸어볼 여지가 있을듯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미네소타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호르헤 솔레어의 솔로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애틀랜타의 타선은 최근 원정 경기 타격이 어느 정도 살아난 모습입니다. 특히 기대도 하지 않은 로리아노와 윌리엄스가 제 몫을 해준다는게 큽니다.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승리조의 위력이 대단합니다.

 

◈코멘트

산체스는 홈에서 강한 투수고 애틀랜타는 좌완 투수에게 약점이 있습니다. 산체스의 호투는 거의 따놓은 당상에 가깝다. 모튼의 투구가 관건이지만 필라델피아 타선은 종변화구 투수에게 대단히 강한 편이고 무엇보다 커브 공략을 잘하는 타자들이 많다. 그리고 모튼은 메이저리그에서 유명한 커브 투수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필라델피아 승

[[핸디]] : -1.5 필라델피아 승

[[U/O]] : 8.5 언더 ▼






◈보스턴

커터 크로포드(8승 11패 4.19)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섭니다. 25일 애리조나와 홈 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크로포드는 8월 방어율 7.30의 말해주듯 후반기 투구가 엉망이라는 표현이 어울립니다. 홈 경기라고는 하지만 5이닝 2~3실점 정도가 한계일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배싯과 리틀 상대로 타일러 오닐의 쐐기 2점 홈런 포함 3점을 올린 보스턴의 타선은 승리하긴 했지만 타선의 흐름이 좋지 않았다는게 아쉽습니다. 데버스의 휴식일은 항상 이게 문제가 되는 편입니다. 베이오의 8이닝 투구 덕분에 젠슨 1명으로 불펜을 처리한건 적지 않은 소득입니다.

 

◈토론토

보든 프랜시스(7승 3패 4.02)가 시즌 8승에 도전합니다. 25일 에인절스와 홈 경기에서 8이닝 1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프랜시스는 3경기 연속 7이닝 이상 1실점 이하의 압도적 투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그 기간중 피안타는 단 5개에 불과하다는건 이번 경기의 호투 가능성도 무시할수 없다는 이야기. 전날 경기에서 베이오 공략에 실패하면서 2안타 완봉패를 당한 토론토의 타선은 좋은 흐름이 완전하게 끊겨버렸습니다. 특히 싱커 공략 실패의 여파가 남을듯합니다. 2이닝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역시 접전에서 믿을게 못됩니다.

 

◈코멘트

베이오의 쾌투는 팀에 승리를 안겼다. 그러나 이번 경기는 이야기가 다를듯합니다. 최근의 프랜시스는 에이스급 투구를 펼치고 있고 원정에서도 호조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입니다. 반면 크로포드의 부진은 너무나 오래 지속되고 있고 홈에서도 반등이 쉽지 않은 편입니다. 그러나 프랜시스의 3승 중 2승은 약체 에인절스 상대였고 보스턴 상대로는 이야기가 다를수 있으며 토론토의 불펜은 언제나 불안합니다. 홈의 잇점을 가진 보스턴 레드삭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보스턴 승

[[핸디]] : +1.5 토론토 승

[[U/O]] : 8.5 오버 ▲






◈휴스턴

헌터 브라운(11승 7패 3.72)이 시즌 12승 도전에 나섭니다. 24일 볼티모어 원정에서 6이닝 3안타 2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브라운은 8월 방어율이 무려 1.85로 흔들림 없는 편안함을 보여주는 중입니다. 홈 경기에 강점이 확실한 투수이기 때문에 4월 12일 캔자스시티 원정의 0.2이닝 9실점 참사의 리벤지 찬스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워커와 메르카도를 공략하면서 홈런 4발 포함 10점을 올린 휴스턴의 타선은 타격감을 올린 상태에서 돌아왔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3홈런 4타점을 터트린 요르단 알바레즈는 건재를 과시중입니다. 애리게티의 7.2이닝 투구 덕분에 브라이언 킹 1명으로 불펜 운용을 마무리 지은것도 다행스럽습니다.

 

◈캔자스시티

브래디 싱어(9승 9패 3.38)가 시즌 10승에 도전합니다. 25일 필라델피아와 홈 경기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싱어는 후반기 들어서 급격하게 공 끝이 무뎌지는 모습이 나오는 중입니다. 원정에 약점이 확실한 투수이니만큼 기대치를 낮추는게 좋을 정도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태너 바이비 상대로 홈런 3발 포함 5점을 올린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이후 클리블랜드의 불펜을 공략하지 못한게 역전의 빌미를 내주는 격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중심 타선이 제 몫을 해준다는데 위안을 받아야 할듯합니다. 가장 믿는 투수인 루카스 에르첵이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무너진건 역시 일정치 않은 보직 운용이 큰듯 합니다.

 

◈코멘트

전날 휴스턴은 이겨야 할 경기를 잡아낸 반면 캔자스시티는 이겨야 할 경기를 역전으로 놓치고 말았습니다. 이 분위기의 차이는 절대로 무시할수 없는 부분입니다. 게다가 브라운은 홈에서도 강하고 최근 에이스급 투구가 이어지고 있는 반면 싱어는 원정 부진이 확실히 터져주고 있습니다. 휴스턴은 8회가 문제지만 캔자스시티는 후반 전체가 문제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휴스턴 승

[[핸디]] : -1.5 휴스턴 승

[[U/O]] : 8.5 오버 ▲






◈LA다저스

바비 밀러(1승 3패 7.49)가 시즌 2승에 도전합니다. 24일 탬파베이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밀러는 조금씩 좋을때의 모습을 되찾고 있는 중입니다. 일단 홈 경기라는 점은 밀러에게 분명 강점이 될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코빈 번즈를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6점을 올린 다저스의 타선은 1차전과 다른 집중력을 보여준게 그대로 승리로 연결되었습니다. 1홈런 2도루를 기록한 오타니 쇼헤이는 정말로 50-50에 도전중입니다. 4.1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번 경기에서 마이클 코펙 없이 싸워야 합니다.

 

◈볼티모어

케이드 포비치(1승 6패 6.10)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섭니다. 24일 휴스턴과 홈 경기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포비치는 호투의 흐름이 단숨에 끊겨버렸습니다. 원래 원정에서 매우 부진한 투수이니만큼 이번 경기에서 반등을 기대하는건 쉽지 않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워커 뷸러 상대로 4점을 올린 볼티모어의 타선은 다저스의 불펜 공략 실패가 결국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습니다. 원정에서 장거리포가 터져주지 않는다는건 분명한 불안 요소일듯합니다. 3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상대의 기세를 죽였다는 점에서 제 몫을 해낸듯 합니다.

 

◈코멘트

이번 시리즈는 전체적으로 치고 받는 시리즈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1차전의 특징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 역시 상당히 팽팽한 경기가 될듯합니다. 그렇지만 다저스는 홈 시리즈 최종전이 야간 경기일 경우 유독 경기력이 좋은 편이고 원정의 포비치는 신뢰가 어렵습니다. 전력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A다저스 승

[[핸디]] : -1.5 LA다저스 승

[[U/O]] : 9.5 오버 ▲

출처 - 8월 30일 MLB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최종 수정 날짜 : 2024-08-30 00:20:43
▼ 댓글 더보기
※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작성자
17150
8월31일 J리그2 도쿠시마 시미즈 아시아축구분석 스포츠분석 물음표
17149
8월31일 J리그2 야마구치 오카야마 아시아축구분석 스포츠분석 물음표
17148
8월31일 J리그2 야마가타 요코하마FC 아시아축구분석 스포츠분석 물음표
17147
8월31일 J리그 사간도스 쇼난 아시아축구분석 스포츠분석 물음표
17146
8월31일 J리그 세레소오사카 감바오사카 아시아축구분석 스포츠분석 물음표
17145
8월31일 J리그 교토퍼플 가시마 아시아축구분석 스포츠분석 물음표
17144
8월31일 J리그 이와타 요코하마 아시아축구분석 스포츠분석 물음표
17143
8월31일 J리그 히로시마 FC도쿄 아시아축구분석 스포츠분석 물음표
17142
8월31일 J리그2 반포레고후 가고시마 아시아축구분석 스포츠분석 물음표
17141
8월31일 J리그2 미토홀릭 에히메 아시아축구분석 스포츠분석 물음표
17140
8월31일 J리그 마치다 우라와 아시아축구분석 스포츠분석 물음표
17139
8월 30일 라리가 2경기 물음표
17138
8월 30일 UEL 12경기 물음표
17137
8월 30일 스페인 라리가 해외축구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쏘니
VIEW
8월 30일 MLB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쏘니
17135
8월 29일 [KBO] 키움 VS 삼성 분석 국야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제이지
17134
8월 29일 [KBO] 롯데 VS 한화 분석 국야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제이지
17133
8월 29일 [KBO] NC VS 두산 분석 분석 국야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제이지
17132
8월 29일 [KBO] LG VS KT 분석 국야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제이지
17131
8월 29일 [KBO] 기아 VS SSG 분석 국야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제이지
17130
8월 29일 18:00 [NPB] 야쿠르트 VS 요미우리 분석 일야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제이지
17129
8월 29일 18:00 [NPB] 요코하마 VS 한신 분석 일야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제이지
17128
8월 29일 18:00 [NPB] 주니치 VS 히로시마 분석 일야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제이지
17127
8월 29일 18:00 [NPB] 치바롯데 VS 세이부 분석 일야분석 스포츠분석 픽맨제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