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vs 본머스

1,747 0 0 2020-03-07 12:04:38 신고
※ 5회 신고 누적시 자동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단 허위 신고시 신고자는 경고 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버풀]

리버풀 본머스 

왓포드 원정 패배로 28경기만에 리그 무패행진을 마감한 리버풀. 이어진 FA컵 16강전에서 첼시 상대로 로테이션을 가동한 끝에 0-2로 패해 리그컵에 이어 FA컵에서도 탈락했다. 리그 우승과 챔피언스리그만 남은 가운데 FA컵에 로테이션을 가동한만큼 본머스와의 리그 홈경기에는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을 듯. MF 샤키리,헨더슨,케이타 DF 클라인이 부상으로 이탈했고 캡틴 MF 헨더슨의 부상 이후 전방으로 연결되는 패스의 질이 떨어지면서 다소 답답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은 우려되는 부분이지만 이번 시즌 리그 홈경기 전승에 본머스 상대로 5연승을 달릴 정도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본머스]
리버풀 본머스
원정에 나서는 본머스. 홈에서 첼시와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2연패를 끊어낸 가운데 승점 27점으로 리그 18위에 머물러 있다. 16위 웨스트햄까지 승점 27점으로 동률을 이루고 있어 강등권 탈출을 충분히 노려볼 수 있는 상황이지만 FW 그뢰네벨트 MF 브룩스 DF 메팜,켈리,다니엘스 등이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리그 7골을 터뜨리고 있는 FW 해리 윌슨이 원 소속팀인 리버풀 상대로는 출전할 수 없다는 것이 뼈아프다. 더불어 리버풀전 5연패에 원정에서 3승1무10패에 그칠 정도로 약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최종분석 ​리버풀 승

출처 - 리버풀 vs 본머스 #베픽 라이브스코어

▼ 댓글 더보기
※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