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 뮌헨이 승리하면 리그 우승이다. 상대는 절박한 SV 베르더 브레멘이다.
뮌헨은 17일(한국시간) 독일 브레멘주 브레멘에 위치한 베저 슈타디온에서 2019/20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32라운드 브레멘과의 경기를 치른다.
뮌헨은 이날 경기에서 승리하면 우승을 확정짓는다. 뮌헨은 승리 시 승점 76점에 도달하게 되는데, 잔여 3경기를 남겨놓은 2위 승점 66점의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따라 잡을 수 없다.
브레멘은 우승 제물이 될 생각이 없다. 더욱이 브레멘은 현재 17위로 다이렉트 강등 당하는 순위에 있다. 자동 강등을 피할 수 있는 15위 혹은 승강 플레이오프를 치를 수 있는 16위 진임을 위해 무조건 승리해야 한다.
결전을 앞두고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뮌헨 한지 플릭 감독은 4-4-2 포메이션을 꺼내든 것으로 보인다. 마누엘 노이어, 알폰소 데이비스, 다비드 알라바, 제롬 보아텡, 벵자맹 파바르, 레온 고레츠카, 요슈아 킴미히, 킹슬리 코망, 토마스 뮐러, 세르주 그나브리,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로 선발 명단을 꾸렸다.
이에 맞서는 브레멘 플로리안 코펠트 감독은이리 파블렌카, 마르코 프리들, 니콜라스 모이산더, 밀로스 벨코비치, 테오도르 게브리 셀라시, 케빈 폭트, 다비 클라센, 막시밀리안 에게슈티인, 밀로트 라쉬카, 레오나르도 비텐쿠르트, 오사코 유야를 선발로 내세운다. 포메이션은 4-3-3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