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L은 선수들이 서로 물리적으로 거리를 두는 것이 불가능한 풀 컨택트 스포츠를 하면서 트렌치에서 싸우고 서로 태클하는 것에 문제가 없다.
하지만 다가오는 프리시즌에서 NFL은 더 이상 Ina리그wi 경기가
용달가격
끝난 후 상대 선수들 간의 전통적인 저지 교환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수요일 밤 32개 팀으로 보내지고 CNN에 의해 입수된 NFL은 다가오는 프리시즌을 위한 구체적인 경기일정 규약을 설명했다.
예외적으로 사이드라인 벤치 구역에 있는 모든
분당골프샵
사람들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할 것이다.
경기에 교체되지 않는 선수들은 얼굴을 가리는 것을 강력히 권장할 것이다.
리그는 벤치 구역 내에서 일회용 마스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한다.
모든 선수의 코치와 스태프는 벤치 구역 내에서 그리고 경기 후 상호 작용 동안 최소 6피트 이상의 물리적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선수들은 사인을 하거나 팬들과 사진을 찍는 것이 금지된다.
선수들의 코치와 스태프는 수건 음식이나 천을 공유할 수 없다.
inging 그리고 프리시즌 경기 이후 더 이상 유니폼 교환이 허용되지 않을 것이다 몇몇 선수들은 SNS 상의 프로토콜에 반응했다 특히 목요일에 샌프란시스코 49ers 코너백 리차드 셔먼이 트위터에 올린 져지 교환 금지 이것은 선수들이 풀 컨택 게임에 참여할 수 있고 그것을 할 수 있다는 NFL의 완벽한 생각의 예이다.
하지만 휴스턴 텍사스 쿼터백
대리운전
데숀 왓슨이 목요일 DAMN SILLY 형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코너백 다리우스 슬레이가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우리는 서로 60분 동안
안전놀이터
태클할 수 있지만 버팔로 빌스 와이드 리시버 스테폰 디그의 반응으로 2분이 걸리는 저지는 교환할 수 없다고 말한 이후 안전하게 그들이 셔츠를 교환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다고 여겨진다.
Twitter에 4분기 동안 맨투맨 기사를 쓰면서 ㅋㅋㅋㅋㅋ 메모와 함께
프랜차이즈창업
NFL 커미셔너 Roger Goodell의 편지가 떠돌아다니고 있는 것은 선수들이 경기에 동의했다는 것이다.
선수들이 그 편지는 상영을
압구정애견샵
둘러싼 프로토콜들을 인정한다.
선수들에
용달
대한 테스트는 여전히 마무리되고 있다 화요일 선수들 노조 회장과 클리블랜드 브라운스 센터 JC 트레터는 트위터에 올 시즌 전문가들의 권고를
다마스용달
따르지 않는 NFL은 올 시즌을 보낼 것이고 트레터가 위험에 처한 모든 선수들의 안전은 화요일 연맹 웹사이트에 NFL이 경기에 우선 순위를 두지 않을 것이라고 썼다.
안전성과 바이러스가 축구에 영향을
어린이보험
줄 것이라고 믿는다.
메모에 드러난 다른 세부 사항에는 마스코트와 치어리더를 포함한 모든 경기장 엔터테인먼트가 NFL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검사와 Covid19 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
모든 홈 팀은 다음 날 전에 팀 호텔에서 하룻밤을 지내야 한다.
게임 NFL은 5월에 2020 시즌 일정을 발표했지만, 국립 알레르기 및 전염병 연구소 소장인 Anthony Fauci 박사가 이전에 NFL 게임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완벽한 준비가 될 수 있다고 말한 것이 취소되거나 연기될 가능성이 여전히 있다.
미국 전역에 머무르면서 관중석에
강남퀵서비스
팬이 없어도 리그가 안전하게 경기를 개최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