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주의 한 가족 소유
압구정애견샵
도축장에서 1500명 이상의 근로자가 감염된 후 독일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독일내 대규모 육가공업계가 집중 조사를 받고 있다.
iirus - 일요일 1331년부터 증가 - 공장은 서쪽의 Gütersloh 시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6월 말까지 폐쇄 제한을 다시 도입하고 있다.
발병으로 인해 이미 그 지역의 어린이집과 학교들이 문을 닫았고 Robert Koch Institute는 독일의 급증과 연결된 공중 보건 기관이다.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주의 Armin Lashetta 수상이 화요일 Gütersloh 지역의 식당과 체육관이 일주일간 문을 닫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2명 이상의 야외 모임은 다시 금지되었다.
Tönies가 소유한 그 공장은 현재 직면하고 있는 몇몇 육가공 공장들 중 하나이다.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 후 정밀조사는 산업계가 직면한 열악한 근로와 생활 환경을 강조하였다.
많은 외국인 근로자들 독일은 상대적으로 성공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퇴치했지만 지난 달 도축장에서 여러 번 발생했으며 이는 클레멘스 툰니 경제의 점진적인 재개를 위협했다.
es의 관리 파트너는
분당골프샵
트위터에 회사가 지역 사회에 보상하기 위해 Güterslo에서 광범위한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에
퀵
자금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발병에 대해 사과하고 그 회사는 전세계 약 16500명의 직원을 수출하고 670억 유로의 수익을 창출한 Tönies의 전적인 책임을 짊어졌다고 말했다.
토토
2018년 750억 달러 클레멘스의 형 베른트 툰니에 의해 1971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하루에 850톤의 냉동 신선한 고기를 생산하고 있으며, 매년 27개의 시장에서 수천만 마리의 돼지를 도살하는 독일 최대의 단일 돼지고기 가공업체이다.
이 코로나바이러스 유행병은 전 세계적인 육가공업 특히 노동자들을 강타했다.
미국에서는 수천 명의 산업 근로자들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였고 수십 명이 사망했습니다 독일 연방 노동부 장관 휴버트 헤이엘은 독일 타블로이드판 빌드에 그는 Tohnnies에 대한 신뢰가 거의 없다고 말했습니다.
중부유럽과 동유럽에서 온 사람들의 추방은 분명히 회사 공장에서 일어났다 독일 노동 조합에 따르면
핸드폰케이스
7000명의 공장 노동자들
1톤용달
압구정성형외과
중 70-80명은
백링크
하청업체를 통해 고용되어 장시간 일하도록 만들어졌다.
일부 정육 공장 직원들은 하루에 12~14시간 일하지만 8시간 동안만 임금을 받는다.
nas Bohl은 CNN 비즈니스 Tönies가 여기서 다르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Tönies가 화요일 루마니아 불가리아와 폴란드 번역가들에게 공장 노동자들과의 의사소통을 개선하라는 요구를 내놓았다고 말했다.
육류 가공 산업은 약 20,000명의 독일인들을 고용하고 있다.
연방노동청의 통계에 따르면, 도축장에서 발생한 도축장에서의 발병에 대한 대응으로 독일 정부는 내년에 하청업체 사용을 금지하고 현지 당국에 대한 규정을 위반하면 벌금을
부산캠핑장
두 배로 올릴 새로운 법을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Tönies는 보건 당국자들이 바이러스와 접촉했을 지도 모르는 사람들을 추적하는 것을 돕기 위해 직원들의 주소를 제공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회사는 독일이 Gütersloh에서의 테스트를 돕기 위해 군대를 소집한 정보의 공유를 늦추는 것에 대해 독일 데이터 보호법을 비난했습니다 이 나라는 192127년의 총 Coronavi 사례를 기록했습니다.
독일 존스홉킨스대 식품 소매업체 알디는 월요일 "알디가 자발적으로 근무 환경을 개선하기로 한 공급 업체들 중 하나"라며 "코로나바이러스가 전염될 수 있다는 증거가 없기 때문에
인천꽃배달
오염의 위험은 우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ugh 식품 — Fred Plitgen과 Zamira Rahim이 보고에 기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