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개 주 모두 최근 몇
홈페이지제작
주 동안 전국의 사람들이 우편으로 받아온 불가사의한 종자 꾸러미에 대한 경고를 발령했다.
미국 농무부가 공유한 USDA 사진에 따르면
강남퀵서비스
소포는 중국 포스트로부터 라벨이 부착된 포장지를 보여주고 있다.
중국 외교부의 대변인은 화요일 브리핑에서 주소 라벨이 위조되었고 중국 우체국이 USPS에 요청했다고 말했다.
비록 일부 라벨에는 보석이 들어있지만 그 안에는 일반적으로 투명한 플라스틱 포장 안에 씨앗이 들어있다.
조사를 위해 그 소포를 중국으로 보내기 위해 USPS는 성명서에서 그것이 우편물을 알고 있고 연방 정부와 현지 파트너들과 협의 중이라고 말했다.
그 기관은 더 이상의 세부 사항을 설명하기를 거부했다.
소포 뒤에 누가 있는지 그리고 그들의 의도가 무엇인지에 대한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그들이 양치질 사기 행위의 일부라는 것이 주요 이론이다.
그리고 나서 제3자 판매자들이 사람들에게 그들이 주문하지 않은 물건들을 보내고 그들을 대신하여 빛나는 제품 리뷰를 쓴다.
우리는 이것이 사람들이 판매자로부터 의뢰하지 않은 물건들을 받은 뒤 판매를 늘리기 위해 허위 고객 리뷰를 게시하는 브러싱 사기라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가 없다고 USDA는 화요일 성명에서 말했다.
USDA는 AHIS가 국토 보안부 및 국경 보호부와 함께 상황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캐나다 식품 검사국 또한 거주자들의 유사한 보고서를 조사하고 있다.
양치질 사기 행각의 일부 관계자들은 이 포장들이 양치질의 예인지 확실히 확인하지 않았다.
하지만 대부분의 수령인들이 상품을 주문하지 않았다고 말하는
제주여행사
것을 감안하면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고 사람들이 그렇게 주문하지 않은 소포들을 받았을 때 Katherithine Hutt는 말했다.
우리가
제주음악학원
Hutt가 CNN Brushing에게 말한 것으로 의심되는 첫 번째 것들 중 하나는
전국꽃배달
일반적으로 Amazon Ebay Etsy나 긍정적인 리뷰를 통해 판매를 늘리려고
홈페이지제작
하는 다른
1톤용달
전자상거래 플랫폼들에 의해 수행된다고 설명했습니다 Hutt는 일반적으로 판매자들이 요청되지 않은 상품을 수령인에게 발송할 수
구글상위노출
있도록 하기 위해 이행된 주문에 대한 리뷰만 수락합니다.
ts 그리고 그들의 이름을 사용하여 만족한 고객인 척하고 그들을 대신해서 가짜 극찬 리뷰를 제출할 수 있다.
그 리뷰들은 받는 사람이 실제로 어떤 물품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어떤 제품에도 해당될 수 있다.
그래서 최근 몇 주 동안 사람들이 받은 소포들 중 일부는 씨앗을 포함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얼리가 함유된 것으로 분류된 것일 수도
다마스퀵
있다.
그래서 씨앗이 가벼워서 우편으로 보내는 데 비용이 적게 들 가능성이 있다.
만약 당신의 개인 정보가 반드시 당신의 이름과 주소 이상으로 손상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양치질 사기 행위의 대상이라면, 지금까지 이 씨앗 꾸러미의 경우, 사람들이 그렇게 했다는 어떠한 보고나 증거도 없었다.
만약 당신이 패키지를 받는다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만약 여기서 우연히 이 패키지들 중 하나를 받게 된다면 USDA와 Better Business Bureau가 당신이 할 것을 권고하는 것이다 당신의 주 공장 규제 공무원 또는 APHIS 주 공장 보건 책임자에게 연락하라 당신은 각각 여기서 그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포장과 우편 라벨을 온전하게 유지할 수 있다.
USDA는 사람들이 당국으로부터 추가 지시를 받을 때까지 포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요청한다 그들의 출처는 알려지지 않았다 USDA는 포장의 내용물을 테스트하여 그것이 농업 또는 환경적 위험을 초래하는지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포장을 쓰레기통에 버리지 않도록 계획하고 있다.
ld는 결국 그들이 뿌리를 내릴 수 있는 매립지에 있습니다 개인 정보가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라 브러싱 스캠은 누군가 당신의 개인 데이터를 얻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은행 명세서 신용 보고서와 신용카드 청구서를 주기적으로 확인하여 어떠한 나쁜 일이 일어나지 않는지 USDA와 당신의 주 기관에 업데이트를 확인합니다각 주 앨라배마 알래스카 애리조나 아칸소 캘리포니아 코네티컷 플로리다 플로리다 조지아 아이다호 일리노이 아이오와 캔자스 켄터키 루이지애나 메인 매릴랜드 미시간 미네소타 미시시피 미주리 주 네바다 뉴햄프셔 뉴멕시코 뉴멕시코 노스캐롤라이나 노스캐롤라이나에서 경고한 내용입니다.
다코타 오하이오 오클라호마 오레곤 펜실베니아 로드아일랜드 사우스캐롤라이나 사우스다코타 테네시 유타 버몬트 버지니아 워싱턴 주 웨스트버지니아 위스콘신
콜링크
및 와이오밍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