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피카 캔자스 시장 미셸
다마스퀵
드
1톤용달
라 이슬라는 임무를 가지고 있다.
그녀의 중서부 도시의 주민들에게 이것이 그들의 싸움이라는 것을 납득시키라. 그녀는 온라인상의 기자 회견 동안 그녀는 사람들과 함께 사실을 듣고 무엇이 다가올 수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호소한다.
그러나 집으로 가기 위해 토피카는 집에 있다.
약 125,000명의 사람들이 주요 인구 센터를 뒤흔든 최악의 위기를 경험하지 못하고 있고 미국 캔자스 해안 지역은
태아보험
수요일 저녁 현재 미국에서 20만 건 이상의 감염자 중 482명만이 확인된 19명의 감염자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격차로 델라 이슬라는 싱글맘이자 최초의 라틴계 토페카이 시장이 되었다.
n 많은 다른 지방 관리들이 미국 전역에 있는 입장 민주당 소속 캔자스 주지사 로라 켈리가 집에서 발급한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고 늦추기 위해 이 질병에 직면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가장 영향을 많이 받는 지역에서 보이는 것과 같은 엄격한 거리 지침을 시행하고 시행한다.
이번 주 초 그러나 주로 민주당 의원인 De La Isla에게 넘어가는 것을 실행하는 주 수도의 시장으로서 그리고 그녀가 일하는 가장 큰 도전들 중 하나는 우리는 해안가가 가지고 있던 숫자들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잠실피부과
상황의 중대성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 의해 도전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해 다시 말하고 사람들에게 그들이 우리가 만든 법령을 따르도록 격려해야 했습니다.
우리가 드 라 이슬라가 CNN과의 가상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바이러스보다 2주 뒤쳐져 있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많이 노력하고 있지만 다시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곳의 숫자는 De La Isla가 Topekas 비상 운영 센터의 CNN과 통화한 것처럼 사람들을 당황하게 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그곳에서 그녀와 비상 관리 책임자인 Dusty Nichols와 같은 다른 도시 지도자들은 전투 리듬을 가지고 매일 함께 일한다.
시장을 위해 갑자기 국내의 속도에서 세계적인 유행병에 맞선다.
그녀의 나날은 압도적일 수 있다 뉴욕시에서 태어난 가난한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춘 이전의 노숙자 그녀 자신. 그녀는 주로 푸에르토리코에서 자랐다.
그녀는 어린 시절에 노숙을 경험했고 10대 엄마가 되었지만 대학을 갈 수 있었고 결국 그녀는 공공 옹호자 밑에서 일했다.
2013년 시의회 의석을 차지하기 전 Habitat for Humanity를 포함한 도시와 2017년 시장 선거에서 근소한 차이로 승리한 De La Isla는 아직도 노숙자들을 나의 국민이라고 부르고 있으며, 현재 그녀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적절한 공간이 없다고 말했기 때문에 대피소로 가는 사람들을 위한
전국꽃배달
장소를 찾기 위해 야근을 하고 있다.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이 그룹의 사람들을 위한 거리두기 그녀는 아이들에게 페이스북을 통해 그들의 아이들을
구글상위노출
즐겁게 하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미친 Toppeas 부모들을 돕기 위해 산다 그녀는 어떻게 그들의 아이들을 밖에서 안전하게 운동하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자신의 자전거 타는 비디오를 올린다
성인용품
만약 회오리바람이 당신을 데려가게 한다면 당신은 그냥 모든 방향으로 갈 것이다.
특히 위기 때 그녀는 De La Isla가 그녀의 팀과의 아침 회의 근거라고 말했다.
우리는 매일 아침 800시에 이 팀이 우리가 우리 그룹과 만나고 대표자를 만날 접점이 있다는 것을 안다.
그녀는 이 시기에 나쁜 인에 맞서 싸우기 위해 새로운 루머 컨트롤 그룹 중 하나를 추가했다.
예를 들어 도시가 계엄령 하에 있거나, 코로나 바이러스에 양성
압구정애견샵
반응을 보인 사람이
라보용달
특정 사업장에 들어갔다고 말하는 경우, 아침에 공공 정보 책임자 회의에서 우리 모두가 이것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우리는 여기에 이것을 어떻게 전파할 것인지 말하고 있다.
지역 사회로부터 받은 몇몇 연락을 바탕으로 우리는 PSA를 만들어서 그녀가 설명했던 막대기를 꽂고 싶다는 메세지를 그녀는 정신 건강에 초점을 맞췄다 De La Isla 도시의 정신 건강에 중점을 두고 있다.
그녀의 팀은 곤경에 처한 사람들을 위한 핫라인 대신 그들이 부르는 따뜻한 선을 설정했다.
아이디어란 그들이 관심을 가지고 무언가 긍정적인 일을 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공동체에서 어떻게 자원자들을 짝지을 수 있는가를 알아내는 것이며 또한 집에서 외로움을 느끼고 그들을
제주음악학원
불러 확인할 누군가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길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시장은 말했다.
적절한 무선 인터넷 없이 집에서 버는 그녀와 도시 학교장은 아이들이 숙제를 할 수 있도록 스쿨버스를 휴대용 핫스팟으로 바꾸고 있다.
그녀와 그녀의 팀은 무료 또는 저렴한 가격에 의존하는 아이들이 음식 De La Isla에 대한 접근을 유지하기 위해 교회와 다른 비영리 단체들과 협력하고 있다.
집에 10대 딸이 두 명 있어요 전국에 있는 가족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