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를 두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맥도널드 코카콜라 아우디와 폴크스바겐도 로고 재디자인으로 사회적 거리를 해석하는 몇몇 대기업이다.
이 용어는 최근 새로운 Corona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해 유행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는 6피트 떨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병에 걸릴 위험을 낮추기 위한
서면클럽
다른 노력. 사회적 거리를 두기 위해 만들어진 메시지와 로고는 디자인 분야의 두 전문가에 따르면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
우리의 현재 글로벌 상황은 장난이 아니다.
이것은 심각한 문제이며 회사 Siegel Gal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Douglas Sellers는 CNN Business And 브랜드 디자인에서 말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로고는 우리가 겪고 있는 것의 심각성을 감소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창조성의 열정과 신체적 거리두기 운동의 일부가 되는 것을 돕기를 원하는 것이 가치 있는
구글상위노출
참고라고 셀러스는 Ad Age의 편집장 브라이언 브레이커는 브랜드가 진정한 의미 있는 것을 제공할 수 있는
1톤용달
시간이라고 말했다.
Christian Dior 및 Givenchy 제조 손 세정제의 모회사인 Gap과 같은 Gap이 마스크를 만드는 서비스를 참조합니다.
상황을 이해하고 도움이 되는 일을 하는 것이 실제로 맥도날드나 코카콜라와 같은 브랜드가 솔리더에 로고를 띄워 놓는 것을 볼 때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는 지난 주 CNN 비즈니스 맥도날드
분당골프샵
브라질에서 맥도날드 브라질이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린 사진에서 상징적인
콜링크
황금색 아치 모양을 떼어냈다고 말했다.
광고 대행사는 일부 음식점의 폐쇄로 인해 고객과 회사
퀵
사이의 일시적인 분리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항상 함께 있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ds는 배달과 운전을 통해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맥도널드 광고는 직원들의 병가 정책에 대해 수요일 트위터에 올린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을 포함한 반발을 불러일으켰다.
회사는 코카콜라 코카콜라가 현재 뉴욕에서 광고하고 있는 것에 대한 논평 요청에 CNN 비즈니스로부터 즉시 회신을 하지
토토
않았다.
"분리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라는 슬로건으로 로고의 각 글자를 보여주는 타임스퀘어. 이 브랜드는 아우디와 폭스바겐을 공유하는 아우디와 폭스바겐의 두 자동차 회사가 소셜 미디어 계정을 위해 로고를 수정한 광고에서 전형적으로 4 리를 분리한 것을 축하한다.
ngs는 짧은 비디오에서 폴크스바겐도 영감을 주는 메시지로 비슷한 영상을 홍보하고 V
마케팅회사
나이키를 분리했지만 NBA 선수 르브론 제임스와 골프 선수 타이거 우즈 스포츠 등 세계적인 스타 선수 명단과 함께 대규모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했다.
지난 몇 주 동안 사회적 거리 규정과 경기장에서의 대규모 집회 금지 때문에 중단되었다.
이 캠페인은
압구정성형외과
사람들로 하여금 나이키 내부에서 놀도록 장려하고 바이러스 때문에 나이키 전 세계 상점
안전놀이터
몇 개를 닫아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