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배는 일본 항구에 격리된 승객들을 위한 떠다니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교도소가 되어 지옥과 같았을지 모르지만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유람선의 선장이 마침내 마른 땅에 발을 디딘 마지막 사람이 되었을 때 그는 그것이 그의 얼굴에 있는 가면이라면 완전히 흔들리지 않는 것처럼 보였다.
일부러 모자를 겨드랑이에 쓴 채
태아보험
부두 쪽을 따라가는 것은 한 휴양지에서 다른 휴양지로의 승객들을 태우는 평온한 여행에서 쉽게 물러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그를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은 배에 탄 700명 이상이 양성 반응을 보였던 시련 내내 보여준 변함없는 침착한 무기고라고 말한다.
COVID19는 전형적인 것이었다.
왜 그들은 경험 많은 이탈리아 선원이 국내외에서 영웅으로 환영 받고 있다고 말한다.
그는 사람들이 그를 Pearless Armas의 아내 Mariana Gargiulo가 선장이 곧 돌아올 예정인 나폴리 남쪽의 아름다운 해안 마을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CNN Travel에게 정확히 말한 것처럼 나타났다.
그는 결코 돌아오지 않았다.
모든 문제들 그리고 우리가 지속적으로 접촉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결코 걱정하지 않았다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에 탑승한 검역소는 탑승한 사람들을 위해
구글상위노출
감염의 위험성을
제주여행사
강화했다는 비난을 받아왔다.
많은 승객들은 결국 항공으로 옮겨졌지만 적어도 5명의 사람들이 치명적인 감염에 걸리기 전에는 아니었지만
인천꽃배달
명백하게 증명되었다.
승객들과 승무원들이 시련 동안 지칠 줄 모르는 바위 그 자신을 도와 사기를 북돋우고 선장이 역경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숭고한 본보기로 널리 찬사를 받았다 나의 선원들을 위한 그의 지지는 그가 3월 2일 모든 패스의 최종 양도를 감독하고 하선했을 때 바로 전시되었다.
병원이나 격리 시설로 가는 선객들 그는 그들을 나의 검투사라고 불렀다.
그는 또한 검역을 하는 동안 그는 정기적으로 배에 탄 모든 승객들에게 격려의 메모를 남기며 감사를 표했다.
그의 친구 마을 사람들과 지방 당국들은 그를 던지기 위해 아르마스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거대한 동창회 파티. 선장은 바이러스에 대해 음성반응을 보였고 현재 일본에서 격리되어 있다.
그의 아내는 비상시 선장들이 침착하고 통제력이 승객들이 객실에 갇혀있는 것을 더 쉽게 견딜 수 있게 해주었다고 말한다.
또한 그것은 그의 가족에게 전화와 비디오 채팅으로 매일 대화를 나누었다.
그는 내가 모든 것이 괜찮다는 것을 들을 수 있었고 나는 그가 괜찮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고 말할 수 있었다.
그는 배에서 그가 잘 일하는 것을 나는 볼 수 없었다.
우리는 심지어 우리 가족에게도 모든 것에 대해 말할 기회가 있었다.
Gargiulo에 따르면 아르마에서의 상황에 대해 단지 수십 년의 전문지식을 가진 진짜 해견이다.
모자는 그가 유명한 지역 해양 학교에서 졸업한 후 세계를 여행하도록 이끌었다.
그는 훌륭한 바다 기술을 가지고 있고 그녀가 어떻게 덧붙이는지를 알고 있는
토토
남자이다.
그의 주된 걱정은 항상 승객들의 행복이었다.
유람선 선장 Gargiulo의 부인이 그녀의 남편들을 공유하고 지지하기 위해 왔기 때문에 그녀는 항상 b라고 말한다.
심지어 지난 중요한 몇 주 동안에도 나는 그가 멀리 떨어져 오랫동안 머무를 수 있다는
제주음악학원
사실에 익숙해졌다 Gargiulo는 바다로 돌아가기 전에 다음 계획이 지옥인지 아닌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녀는 지금 그녀는 단지 그를 다시 보는 것에 초점을 맞췄을 뿐이라고 말한다 진정한 다이아몬드는 그의 것이다.
고용주 크루즈 공주는 이미 선장들의 노력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다이아몬드 공주 선장 아르마에 대한 대응 노력 내내 프린세스 크루즈
마케팅회사
홈페이지제작
사장인 얀 스와츠는 CNN과의 성명에서 그의 타이어에 대한 정기적인 선상 업데이트로부터공중 보건 당국과의 협조가 덜 된 Princess 해안가 운영과 그의 선상 팀인 Captain Armas의 기여는 뛰어난 리더십 모범 사례에 대한 사례 연구로서 전세계적으로 환영을 받았다.
그가 다이아몬드에 탄 검투사들은 압력을 잘 받은 석탄 조각이며 나는 캡틴이 그렇다고 스스로 말했다.
n Arma 자신도 진정한 다이아몬드 승객이다.
또한 그는 Armas의 꾸준한 리더십과 그가 정기적인 메시지 업데이트와 심지어 선물을 통해 그들에게 보여준 편안함을 칭찬했다.
그의 발표와 특이한 상황에서
프랜차이즈창업
유머를 찾을 수 있는 능력에 대해 Gennaro 선장에게 감사한다.
그녀는 Arma가 용기있는 동정이었다고 트위터에 썼다.
전례없고 독특한 상황에 대해 위엄과 낙관을 가지고 자신을 움직였다 그는 우리의 환경을 밝히기 위해 노력했고 우리를 최대한 안심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왜냐하면 겁에 질린 선장만이 그의 손님에 대한 따뜻하고 친근한 접근이 그의 많은 매력적인 특성의 하나이자 그의 성격의
전국꽃배달
일부분인 이탈리아의 상징 그는 항상 잘 돌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