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의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 토론토를 포함한 온타리오 주는 목요일부터 최소 4주 동안 국내 체류를 할 것이다.
대유행의 세 번째 물결이 병원을 압도할 것이기 때문이다.
근본적인 이유가 없다면 제발 상황이 매우 심각하기 때문에 집에 머무르세요.현재 심각한 온타리오 총리 더그 포드는 수요일 기자회견에서 대량면역을
오리지날보이
시작하기 전에 우리가 하는 일은 수천명의 사람들의 삶과
성인용품
죽음의 차이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 지방의 병원 입원은 마지막 날에만 20명이 증가했고 ICU의 입원은 이번 주에 이미 대유행 기록을 세웠다.
의료 시스템이 Covid19
압구정성형외과
환자들을 따라잡기 위해 서지 용량과 환자 이송에 의존하기 때문에 이러한 변종들의 결과로 입원이 우리 병원들을 접수하고 있다 온타리오 보건부 장관 Christine Elliott은 지난 14일 동안 보고된 총 33236건의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이는 전체 환자 중 9건에 해당한다고 말했다.
캐나다 공중 보건당국은 현재 급속히 확산되는 코로나 바이러스 변종이 현재 국내 여러 지역에서 우세하다고 말하고 있으며, 우려의 변종이 젊은이들을 더 아프게 하고 병원에 더 많이 보내고 있다.
이것은 우리 중 어느 누구도 원하는 뉴스는 아니지만, 입원이 변종을 채우고 있다.
ng와 심지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확신했던 사람들이 병에 걸리고 있는
스포츠양말
Justin Trudeau 총리는 화요일 기자회견에서 이것은 전염병의 매우 심각한 제3의 물결이라고 덧붙였다.
쇼핑몰을 포함한 온타리오의 필수 소매점들은
isomiso
식료품점 약국과 정원만 있는 직접 쇼핑에 가까워질 것이다.
공공 식당 식당 개인
여행다모아
관리 서비스와 체육관을 개방하는 센터들은 이미 주 전역에 걸쳐 문을 닫았다.
지난 주 주 주 주 당국자가 많은 곳을 폐쇄했지만 Ford는 1400만 거주민 토론토와 인접한
마인드스페어
Pellmoved 스터드 지역의 정신 건강이 걱정된다고 말했다.
이전에 계획된 봄방학을 앞두고 이번 주 초에 가상 학습에 돌입한 포드 정부는 우선 순위가 지방 전역에 학교를 계속 개방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포드는 또한 전염병이 지방 병원과 의료 협회들을 포함한 건강관리 전문가들이 시작한 이래로 세 번째 비상사태를 지방 전역에 가했다.
캐나다에서는 백신 복용량이 부족했다며 적어도 2주 동안 더 많은 규제를 요구하고 있다.
온타리오에서는 화요일 100,000회 이상 포드를 투여하는 백신 접종 기록을 세웠다고 말하는 가운데 롤아웃이 증가하고 있다.
포드는 그 주가 내내 이동식 백신 접종팀을 배치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 주부터 교사들과 다른 교육 종사자들에게 백신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한 토론토와 같은
블로그체험단
핫스팟의 지역 사회들 Canadas Atlantic 지방 밖에서
다마스용달
유행병의 세 번째 물결은 전국 대부분에 걸쳐 병원을 긴장시키고
게임마우스
있다.
반면에 COVID19는 캐나다의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영향을 미치고 있다.
20세에서 39세까지 우리는 중환자실을 포함한 병원에서 COVID19로 치료받는 60세 미만의 성인들을 목격하고 있다.
공중 보건 책임자인 Teresa Tam 박사는 수요일 발표한 성명에서 Tam은 변종 확산과 선도적인 변종들의 위협을 강조했다.
더 많은 감염과 심각한 질병 B117이 계속 캐나다에서 관심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고 일부 지역에서 원래의 바이러스를 대체할 가능성이 있지만, 초기 증거는 P1 변종이 백신의 효과를 더욱 더 떨어뜨릴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
그녀는 온타리오 당국자들이 1월에 국내 명령으로 체재령을 내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