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b the tissue 35년 전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출시로 비디오 게임계를 뒤바꾼 유명한 빨간 옷을 입은 이탈리아 배관공 마리오의 죽음이 임박했다는 루머 때문에 인터넷이 흥분하고 있다.
9월에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프랜차이즈는 리마스터링된 두 개의
강남퀵서비스
출시와 함께 35주년을 기념했다.
3월 31일까지 제한된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스위치 콘솔을 위한 슈퍼 마리오 3D 올스타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5의 클래식 게임들 또한 3월 31일까지 판매될
오리지날보이
하이투하이
다른 35주년 기념 슈퍼 마리오 제품들을 3월 31일 팬들 사이에서 출시할 수 있는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고심하고
메디컬랭크리스트
있다.
나는 수요일 많은 사람들이 자의적으로 느꼈던 데이트를 중단했다.
잠실피부과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마리오의 삶이 내일도 죽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할 것이라고 추측했다.
나는 내일 마리오가 죽는다는 말에 슬픈 얼굴 이모지를 덧붙일 것이라고 화요일 말했다.
나는 이미 닌텐도가 죽은 것에 대해 상기시켜줄 때 다른 추측했던 루머를 부채질한 고통을 느낄 수 있다.
ns는 슈퍼마리오 3D 올스타는 3월
제주여행사
31일 이전에 그것을 다운로드 받은 사람들만 이용할 수 있을 것이고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35는 그 날 이후로 전혀 재생할 수
삼선슬리퍼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넷 팬 이론이 항상 신뢰할 수 있는
라보용달
것은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서 그리고 마리오가 희망할
강남성형외과
만한 이유가 있다.
Nintendo는 슈퍼 마리오 3D World Bowers Fury Mario Kart
커피베이
Live Home Circuit과 Super Nintendo Entertainment System과 같은 타이틀이 슈퍼 마리오 올스타의 온라인 버전은 Nintendo eShop과 2021년 3월 31일 이후 지역 소매점에서 계속 판매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3월 31일이 만우절 직전이라는 점 또한 주목할 가치가 있다.
앞서 발표했듯이 슈퍼 마리오 3D 올스타 게임의 물리적 버전은 2021년 3월 31일에 끝나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5주년 기념일 이후의 소매업체에는 출하되지 않을 것이라고 미국 닌텐도는 수요일 출시 기념일에 발표했다.
구매 기간은 다양한 소매점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되며, 각 소매점에서 지난 Instore의 가용성을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