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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2 0 0 2021-07-21 12:56:01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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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살 때 Nicodemus Madehou는 비디오 게임이 어떻게 그를 새로운 문화와 연결시킬 수 있는지를 발견했다. 항상 퍼즐 애호가인 Madehou는 게임을 통해 시각적 운동이 가상 세계로 변환될 수 있는 방법을 좋아했다. 처음에 나는 단지 게임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었다. 나의 환경 그러나 내가 그것을 시작했을 때 나는 First Madehou에 대해 전혀 알지 제주음악학원 못했던 것들과 연결되었다. 그는 개인 게임을 했지만 점점 더 편안해지면서 그는 다른 사람들과 경쟁했다. 이러한 방식으로 비디오 게임은 새로운 암보험싼곳 문화를 항해하고 친구를 사귀는 몰입적인 방법이 되었다. 이제 그는 다른 젊은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문화를 연결하기 위한 공간을 만든다. 그의 비디오 게임 제작 스튜디오를 통해 그의 비디오 게임 제작 스튜디오를 통해 JumpButton Studios를 플레이할 수 있는 점점 더 다양한 게이머들의 대표 게임을 만들고자 하는 희망과 함께 JumpButtons가 Madehou를 설립한 이후 5년 동안 여전히 압도적으로 흰색인 업계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K12 인구통계학을 참여시키기 위한 궁극적인 플레이어 프로그램과 애니메이션 그들의 최근 벤처들 중에는 접근성 차이를 가진 게이머들을 돕기 위한 AI와 기계 학습에 대한 탐험들이 있다 일화적인 기억 상실을 겪은 젊은 게이머의 이야기에 의해 강요된 점프 버튼은 데이터와 그의 인생 사건을 더 잘 기억하도록 돕기 위한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었다. 그의 추억 Madehdou는 이것을 비디오 게임 스튜디오를 설립한 이후 가장 보람 있는 경험 중 하나라고 말한다. 이러한 사회적 임팩트 벤처들은 콜링크 JBS 팀과 협력하여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 교육 영향 이니셔티브를 시작한 Temple University의 관심을 끌었다. 백링크 변화하는 산업 내에서 변화를 만들고 있다. 경쟁 게임으로 제주여행사 인해 스포츠와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개념이 바뀌었습니다. Twitchtv와 같은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실시간 게임 플레이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 높은 위험도의 스포츠 경품은 더 많은 투자를 이끌어 냈습니다. preCovid 세계 스포츠 경기에 대한 투자로 이어졌습니다. 전통적으로 직접 운동 경기를 위해 남겨진 것과 유사한 장소에서 팔린다. 이것은 상을 받을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라고 Madehou를 이긴 다른 사람에게 소리를 지르는 것에 대항하는 다른 경기의 팡파르가 어떻게 다른 스포츠의 팡파르를 반영하는지 묘사하는 것은 여전히 스포츠의 높은 에너지 세계를 넘어서지만.나는 Madehou가 하이퍼 캐주얼 게임이라고 부르는 것의 세계 이곳은 JumpButton이 바둑 어드벤처 게임들과 인지 능력에 도전하는 구글상위노출 게임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이며 젊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만약 당신이 참여할 수 없다면 Madehou는 그가 15살이었을 때 그의 젊음을 자산으로 바꾸어 놓았다. 그리고 Google Apple과 Facebook에서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스튜디오와 인턴십을 하려다 그는 대부분의 인턴십을 하기에는 너무 어리다는 것을 곧 깨달았다. 그래서 그는 여전히 고등학교 때 Matthew Old Kevin Ngo Calbert Warner와 Daniel Ostermiller와 블로그체험단 함께 2개의 점프 버튼 스튜디오를 만들었다. 012 우리는 게임을 만드는 것이 우리가 Madehou에서 할 수 있는 일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우리가 실험하고 있는 과정을 중심으로 교육과 사회 정의를 중심화할 수 있었을 때 우리는 Madehou에서 작업하고 있는 것을 발표하도록 초대되었고 그의 팀은 젊은 개발자 협약으로 백악관에서 인정을 받았다. 그 후 마침내 그들은 유명한 게임계 최대의 무역행사인 E3 Expo에 초대되었다 기회의 증대로 인해 JumpButton Studios가 패턴을 알아차렸을 때에도 iphoneケース 우리는 그 방에서 우리의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걸어 들어갔을 때 우리는 어린 아이들 뿐만 아니라 이상한 다양성이었다. 고등학교 여전히 Madehou는 CNN에 기술 산업 게임의 다른 분야들이 여전히 압도적으로 백인이고 남성처럼 게임 개발자의 2% 미만이 유색인종들이다 Madehdou는 그의 팀이 게임 세계의 이 홍대피부과 분야를 다양화하는 전통적인 접근에 도전하는 것을 희망하고 있다. 그것은 더 많은 사람을 고용하는 것 보다 더 깊숙이 들어가야 한다. 그는 그 대신 업계는 어떻게 이것이 치질연고 애초에 이러한 과소평가 수준에 이르렀는지 물어볼 필요가 있다. 그는 JumpButton이 어린 흑인 게이머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프로젝트를 계속 추구함에 따라 아이들이 그 분야에서 변화를 만드는 그들 자신의 모습을 상상할 수 있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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