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배달
수요일은 마치 결코 떠오르지 않은 새벽이 어둡고 아침 8시가 되자 점점 어두워지는 것 같았다.
살벌한 붉은 청동 안개가 우리 주위에서 피어올랐지만 빛도 나지 않았다.
집 안에서는 창문은 검게 빛나고 밖은 나무 위에서 아침 내내 창문은 소름끼치게 붉게 빛났다.
우리가 창문을 열어둔 곳은 밤바람 우리의 신문 옷 빗과 붓은 미세한 재 층으로 코팅되어 있었다 공기가 탁하고 이상하게도 차갑게 걸려있었다.
깊은 예감을 느끼지 않는 것이 힘들었다 나는 내가 판타지 소설을 썼으면 좋겠다.
이것은 단지 Bay Area의 수요일 날씨였다.
이것은 올해 소방 시즌 3주 동안 날씨는 꽤 좋았지만 켜졌다.
수요일에는 안개와 연기, 재와 불빛이 없었습니다.
공기 측정 지표가 실제로 크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아마도 우리가 괜찮다고 평가하는 AQI 공기 품질 지수 AQI에서는 70입니다.
천식은 없습니다.
합리적인 건강은 수요일 어느 웹사이트를 확인하느냐에 따라 150에서야 공기가 정말 끔찍해지기 시작합니다.
윽 우리가 계속하려고
성인용품
했던 것은 끔찍하고 무섭고 황량해 보였다.
이것들은 당신이 일년에 적어도 한 번의 화재 시즌이 있을 때 그리고 매년 그 화재 시즌이 길어질 때 배우는 종류의 판단 전화들이다.
캘리포니아에서 4번 연속 화재와 연기 시즌에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이 잘 아는 것이다.
그 이후로 명확해지기 위해서.LNU 번개불은 8월 17일에 시작되었고 공기가 위험할 정도로 안 좋았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하늘이 모르도르와 비슷할 때 결정나무가 궁금할 경우, 또한 전염병 동안 발생하는 것처럼 보이는 화재와 연기 폭풍 동안 공기가 아이들을 돌아가며 마스크를 쓴 부모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신중하게 선택된 깍지로 보냅니다.
복면을 쓴
안전놀이터
아이들은 야외에서 배워요 만약 공기의 질이 너무 나빠지면 아이들에게 저글을 다시 주려 노력하세요 심지어 이 옵션을 가지고 있는 것조차 행운이라고 느껴요 우리는 여전히 충분히 안전하다고 여기 우리는 단지 멈춰서서서 무엇이 충분한지를 물어볼 수
홈페이지제작
있습니다 더 이상 아무것도 기록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괜찮다.
우리 모두가 시민 생명과 지구에서의 삶에 대한 희망을 갖는데 절실히 필요한 사회적, 자연적, 정부와 생태학적 시스템들이 놀라운 속도로 무너지고 있다.
여기서 또 다른 진실은 나는 판타지 소설을 쓸 시간이 거의 없다.
나는 거의 무엇이 다음에 일어날지 생각하거나 슬퍼하거나 계획할 시간이 없다.
거의 위험하다.
o 슬픈 기분이
인천꽃배달
드는 것은 분노로 몇 시간을 허비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나는 매일 아이언 셰프처럼 느껴질 수 있는 것을 한다 나는 농담하고 싶다 당신은 일어나서 공기와 체온을 확인하고 우리가 알고 있듯이 이 세상의 기이한 선택들 중에서 기분 좋은 무언가를 만들어내려고 노력한다.
바로 지금 내 딸은 그렇다.
유니콘에 관한 퍼즐을 맞추는 중 공기가 조금 좋아져서 우리는 아들과 그의 친구와 밖에서 놀 수
키즈카페창업
있게 했다.
괜찮다고 느낀다 다시 한번 감사하지만 이 모든 것이 어디로 갈 것인가 얼마나 이상하거나 더 끔찍해질 것인가. 지난주에는 공기청정기가 시원한 차고에서 서늘함을 유지하기 위해 매달렸다.
그리고 숨을 쉬기 위해 나는 마치 우리가 긴 비행을 하는 것처럼 지시했습니다.
우리는 농담으로 일어나서 과자를 나눠주는 요가를 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바보 같은 전화 게임을 했습니다.
누군가 나에게 이 비행기가 어디로 향하는지 말해주세요. 이 비행은 무서운 참혹한 비행이고 나는 우리 모두가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려서 나는 우리 모두가 하선해서
토토
스낵을 좀 먹고 아마도 술집에서 좋은 술을 마시면서 이 지구에서 어떻게 인간으로 살 수 있는지 알아볼 기회를 갖기를 바란다.
내가 기후 정의와 선거 변화를 위해 일할 적기에 땅콩을 나눠주지 않을 때 나는 확실히 이것이 멀리 떨어져 있는지 투표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확신한다.
충분히 나는 모른다 1970년대부터 그녀가 감시하고 있는 서쪽의 오래된 성장 숲의 온도가 50년 동안 10년에 1도씩 오르고 있다고 최근에 한 과학자가 말했다.
그 변화를
프랜차이즈창업
흡수하기 위해 이 언덕과 나무와 풀들을 요구하는 것은 매우
전국꽃배달
많다.
나도 베이아르에서 자랐다.
eaa 그리고 나는 이 계절들이 내 어린
압구정성형외과
시절에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안다 그리고 우리는 매년 가을마다 지진을 두려워했다 지금 우리는 모든 가을마다 불의 바람을 맞으며 산다 나는 매년 이 계절의 에세이를 조금 쓴다 만약 네가 그것들을 읽을 수 있다면 우리는 4년 동안 우리의 고백을 쌌다 우리의 고백을 영화들에 넣어 기다렸다.
ped seleved and songs 올해는 3주동안 연기 자욱한 공기 속에 있었고 나는 그것에 대해 지금까지 한 마디도 쓰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것은 모든 다른 형태의 2020 재앙에 막 얹혀있었고 모든 즉흥적이고 기다리고 바라고 이겨내려고 노력하기 때문이다 나는 이 에세이를 끝내는 것을 아는 것 말고는 쉬운 방법이 없다 많은 사람들에게 훨씬 더 안좋아요. 최악이 아닐 수도 있다고 해서 내가 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