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플로이즈가 살해에 대한 반인종 시위 이후 마케팅 개혁을 발표한 제미마 삼촌 Butterworts와 Cream of Wheat와 같은 식품 브랜드와 함께 인종차별주의 기원을 가진 기업 마스코트들이 지난 이틀 동안 파리처럼 떨어지고 있다.
이들 회사들 중 많은 회사들이 그들의 의심스러운 브랜드를 바꾸라는 요구에 저항해 왔다.
그러나 뉴욕에 기반을 둔 브랜드 컨설팅 회사인 Metaforce의 Allen Adamson 공동 창업자는 변화된 소비자 문화와 소셜 미디어의 힘으로 인해 회사들이 발전하지 않는 것이 불가능해졌다고 말한다 펩시코가 높아진 인지도와 블랙 라이프 물질 운동을 바탕으로 제미마 이모와 함께 움직였을 때 그것은 다른 회사들에게 방어될 수 없게 되었다.
애덤슨처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대기업들은 아침 식사 통로가 문제가 있는 이미지를 가진 유일한 식료품 가게 구역이 아니라고 말했다.
목요일에 Darlie 치약 Colgate Palmolive 로고로 비판을
seo
받아온 다른 브랜드들의 짧은 목록은 아시아 Darlie 치약과 구강 관리 라인이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나는
인천꽃배달
곧 제미마 이모와 다른 브랜드로 변신하는 것을 처음 보도한 홍콩 프리
홈인토스
프레스에 따르면 1933년에 설립되었으며, 홍콩 프리 프레스는 블랙 퍼스널 치약 Darlies의 원래 이름은 Darkie 인종적 애칭이다.
그 회사 로고는 블랙 페이스 A를 입은
꽃배달
음유시인 연예인이었다.
Colgate Palmolive가 1980년대에 회사를 인수한 후, 브랜드 이름을 Darlie로 바꾸고 포장의
検索エンジン最適化
흑백 이미지를 변경했다.
하지만 비평가들은 Darlie에 대해 수십 년 동안 비난해 왔다.
우리는 이름 로고와 포장에 대한 실질적인 변경을 포함하여 브랜드를 발전시키기
애견용품
위해 함께 노력해 왔다.
lmolive는 CNN 비즈니스와의 서면 성명에서 우리는 현재 파트너와 협력하여 브랜드 이름 The Washington Redskins를 포함한 브랜드의 모든 측면을 검토하고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악명 높은 인종차별주의 이름을 가진 미국
被リンク
자본에 기반을 둔 NFL 프랜차이즈는 그것이 지금 그것의 모니커를 바꿀 계획인지에 대한 논평 요청에 응하지 않았습니다 워싱턴 레드스킨스의 구단주 다니엘 스나이더가 그의 팀 마스코트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한 지 꽤 됐지만, 그는 레드스킨이라는 용어가 인종적
강남퀵서비스
비방이라고 판사가 판결한 2014년에 레드스킨스 연방 상표가 취소된 이후 미국 원주민 단체들의
バックリンク
비판에 맞서 그것을 강력히 옹호해 왔다.
그리고 인디언들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그 후 그들의 원주민 마스코트와 이미지 미스 치키타를 개조하거나 없애버렸다.
현재 치키타 브랜드 인터내셔널로 알려진 유나이티드 과일 회사는 1944년에 그것의 마스코트 미스 치키타를 세상에 처음 소개하였다.
소위 말하는 과일의 퍼스트 레이디는 원래 만화 바였다.
광고와 회사 레이블에 출연한 나나는 치키타 양이 태어나던 1987년 즈음에 그녀 자신의 명성의 정점에 도달한 브라질 할리우드 아이콘 카르멘 미란다와 매우 많이 닮았었다 핑크 팬더 크리에이터 오스카 그릴로는 치키타 양을 실제 같은 여자로 그렸다.
ss 현재 회사 브랜드에 사용되고 있다.
그 변화는 대중들이 치키타양이 실제 사람으로서 가졌던 이미지를 반영했다 회사가 웹사이트에 말했다.
치키타양은 라틴 아메리카인들이 원시인이고 라틴 여성들이 하이퍼섹슈얼 더 푸드 임파워먼트 프로젝트가 묘사한 고정관념을 영속시키는 것에 대해
backlink
비판을 받았다.
d 치키타양은 치키타 바나나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단순함과 풍요의 장소로서 식민주의적인 생각을 전형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며 그녀의 재미있고 근심없는 성격은 조직이 아닌 바나나 생산의 현실을 고려할 때 특히 모욕적이다.
가장 악명높은 예는 1940년대의 치키타 바나나와 식인종 광고라고 말한다.
이 애니메이션 광고는 까만 피부의 남자가 가마솥에서 백인을 요리하는 것을 보여준다.
치키타 양이 구하러 오기 전 마술 지팡이의 물결로 그녀는 가마솥을 오븐으로 바꾸고 식인종에게 세련되고 문명화된 음식 옵션을 제공한다.
Rands는 로고를 변경할 계획인지 여부에 대한 의견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