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가 엄청나게 인기
인천꽃배달
있는 리얼리티 데이트 프랜차이즈에 다양성의 부족을 해결하라고 촉구한 청원에 이어
홈인토스
ABC는 최초의 흑인 총각 매트 제임스를 총각 제임스 28의 25번째 시즌의 스타가 될 것이다.
더 총각 제임스 28은 전 총각 참가자인 Tyler Camermer의 시즌 16에서 인기 있는 참가자였으며 가장 친한 친구이다.
그가 누구와 함께 ABC Food Tours를 운영하는지 매트는 제작자들이 클라레스 시즌 중 하나로 Bellor Nation에 합류하기 위해 그에게 처음 접근한 2월 이후로 우리의 레이더에 있어왔다.
Karey Burke ABC Entertainment 사장은 성명서에서 촬영이 계획대로 진행될 수 없을 때 우리는 Matt에 대해 알 수 있는 혜택을 받았고 모두가 동의했다.
그는 완벽한 독신남이 될 것이다 우리는 우리가 스크린에서 보고 있는 사랑 이야기가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를 대표하도록 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관객들에게 자랑스럽게 봉사하고 있다 버크는 ABC가 독신남과 독신남을 포함한 현실 데이트 프랜차이즈에 대한 다양성의 부족을 다루도록 촉구하는 Changeorg 탄원을 덧붙였다.
선두의 스핀오프 The Bachelorette는 프랜차이즈 앨범을 포함하여 수천 개의 지지를 얻었다.
検索エンジン最適化
ABC와 Warner Brothers가 18년 동안 Bellor 콘텐츠를 제작해 왔다고 진술했다.
그 기간 동안 그들은 40개의 시즌 주연을 맡았지만 단 한 개의 블랙 주연만
seo
캐스팅했다.
이것은 TV에서 가장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애견용품
꽃배달
프랜차이즈 중 하나의 크리에이터로서 받아들일 수 없다.
sion ABC와 Warner Brothers는 BIPOC의 흑인 원주민 가족을 주인공으로 출연시킬 기회와 책임을 가지고 있으며 탄원서에는 "프랜차이즈와 그것을 대표하는 모든 사람들은 카메라 앞과 뒤에서 우리 나라의 인종적 다양성을 반영하고 존중해야 한다"는 내용이 적혀있다.
데이트 시리즈의 시즌 13 동안 총각으로 프랜차이즈를 이끌고 있는 흑인 리더인 린지는 이번 주 초 작가이자 프랜차이즈 슈퍼팬인 Brett S Vergara에 의해 시작된 다양성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한 전화를 리트윗했고 다른
backlink
사람들에게 그 캠페인에 대해 같은 토론을 하도록 격려했다.
cck 새로운 하나가 아닌 프랜차이즈에 포함됨 2012년에 두 명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남성 Nathaniel Claybrooks와 Christopher Johnson은 ABC가 2011년 총각으로 신청한 후 의도적으로 쇼의 주연에서 유색인종을 배제했다고 주장하며 집단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 소송은 더 많은 경쟁자의 추가에도 불구하고 기각되었습니다.
시즌
다마스콜
18 총각으로 라틴계인 후안 파블로 갈라비스의 캐스팅과 많은 시청자들은 지난 주 애프터 버즈와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총각 다양성 문제를 당혹스럽게 보고 프랜차이즈와의 관계를 끊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45명의 흑인 대통령 중 한 명이 린데이가 말했다.
당신은 이 프랜차이즈의 흑인 리드보다 미국의 대통령이
홍대피부과
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하는 것과 거의 대등하다고. 말도 안 되는 버크는 네트워크는 다양성을 위해 헌신하고
전국꽃배달
있으며 우리는 다양성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이 프랜차이즈에 대한 다양성 문제에 대해 조치를 취하라. 우리는 매트를 우리의 첫 흑인 총각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며 그와 함께 이 여정을 빨리 시작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