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종합지수는 수요일 3일 연속 사상 최고치에서 마감했다.
나스닥 지수가 10,000포인트 이상 하락한 것은 처음이었다.
그것은 연방준비제도이사회가 장기간의 초저금리를 약속하고 중앙은행들의 예측이 나온 후 시장이 잠시 상승세로 돌아섰다.
금리와 2021년에 계획된 금리인상을 하지 않았다.
2022년에 대부분의 정책 입안자들은 다우지수가 현재 수준을 유지할 것이라고 믿는다.
SP 500 지수는 1포인트 또는 282포인트 하락하였다 05 나스닥은 07포인트 상승하여 사상 최고치를
백링크
기록했다.
내가 한 시간 전에 쓴 블로그 포스트는 무시하라. 오후 2시 동안의 중간 주가 반등이 바뀌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인 제롬 파월은 또한 그의 기자 회견에서 경제가 불안정하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꽤 오랫동안 실직 상태에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지만 그것은 좋은 뉴스가 아니다.
140 포인트 하락 SP 500 지수는 여전히 상승하였다 비록 나스닥 지수는 11 포인트 상승하여 또 다른 최고치를 기록했지만 미국에서 노동 시장은 다시 회복되고 있다.
하지만 너무 흥분하지 말라. 하지만 너무 흥분하지 말라. 전염병 이전에 그들이 했던 일을 결코 하지 않을 것이다.
수백만
제주 가볼만한곳
명의 사람들에게 다시 돌아갈 수 있는 상당한
마케팅회사
양이 있을 것이다.
오래된 직업 그리고 한동안 그들에게 직업이 없을지도 모른다 그는 정확한 추정치를 제공하고 싶지 않았지만 그는 Corona 바이러스로 황폐해진 몇몇 산업계 사람들이 몇 년 동안 일터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만약 사람들이 식당으로 빨리 돌아가지 않는다면 예를 들면 웨이터들은 힘들 것이다.
그리고
동대문맛집
주방 직원들은 그들의 예전 직업이나 정말로 모든 음식 서비스 직위로 돌아갈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산업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면 가장 빠른 방법은 그들이 그 산업에 종사하는 다른 사람들이 알 수 있다면 그것은 수백만 사람들에게
가평맛집
일어날 것 같지 않다 그것은 그들의 삶에 매우 힘들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올해 말 Mayyyyybe 실업률이 여기서부터 내려갈 것인가?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이 예측하기를 주저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Mays의
어린이보험
놀라운 강력한 일자리 보고서에 의해 매우 고무되었고 그는 우리 뒤에 최악의 것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단 하나의 데이터
다마스용달
지점에 과민반응하지 않을 것이다.
o 좋은 데이터나 나쁜 데이터에 대한 결론에 도달하는 것에 매우 조심하라 그는 파월이 여전히 노동 시장에서 바닥이 났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아직 잘 모른다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때 우리가 더 잘 알듯이. 우리는 오늘 연방준비제도이사회가 경제가 더 오랫동안 하락할 것이라고 발표한 후 주식은 잠시 상승했다.
my's back on the Priinal Global Investors의 주요 메시지는 이제 다우지수와 SP500지수가 다시 하락세로 돌아섰지만 나스닥 종합지수는 사상 최고치인 3회 연속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FOMC는 시장이 기대했던 것을 정확하게 전달하는데 있어서 오늘 눈높이를 맞춘다.
적어도 2022년 Shah가 시장이 오늘 그들을 안심시키고 지속적인 주식시장 반등에 고개를 끄덕여주길 원한다고 말할 때까지 낮은 상태를 유지할 것이다.
우리는 50년 만에 최저 실업률에서
구글상위노출
거의 90년 만에 가장 높은 실업률로 올라갔다.
그것이 바로 제롬 파월 특사가 말했다.
경제
부산여행
위기에 대한 대응은 매우 강력했고 매우 빠르게 파월은 미국 GDP의 14를 구성하는 3조 경기부양법안을 추가했다.
그리고 그것이 도입된 방식은 혁신적인 파월이 선언한 것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들은 그것이 충분히 클 것인가를 볼 수 있다.
파월은 많은 사람들을 잘못이 없다고 말했다.
파월은 그 숫자가 수백만 명에 달할 수 있고 그들은 아마도 더 많은 것을 할 필요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월은 말했다.
우리는 그 사람들이 노동력으로 돌아가 일자리를 얻기를 원하며 그들은 아마도 더 많은 것을 할 필요가 있을 것이고 가능한 의회는 더 많은 것을 할 필요가 있을 것이라고.경기침체는 대공황과 같지 않다 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 실업만 확실히 비교된다.
전국의 기업들은 문을 닫았고 많은 사람들은 음식을 사기 위해 애쓰고 있다.
하지만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은 내가 보기에 대공황이 좋은 예이거나 그럴 것 같지 않다.
여기서 일어나는 일들의 모델에 대한 결과 나는 정말로
서면클럽
말하지 않았다.
파월은 너무 많은 근본적인 차이점들이 있다고 언급했다.
관상 바이러스 대유행 기간 동안의 경제 재난에 대한 정부들의 대응은 매우 빠르고 강압적이었다.
또한 현재의 불경기는 본질적으로 인공적이었다고 우리는 결정했다.
건강한 경제를 멈추게 하는 것. 하지만 그것은 경제가 아직 위기에 처해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