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Meat가 중국에서 한 번에
구글상위노출
한 버거씩 영역을
메디컬랭크리스트
확장하고 있다 수요일부터 식물에 기반을 둔 단백질 제조사는 KFC 피자헛의 현지 소유주인
백링크
Yum China를 소유하고 있는 Yum China와 새로운 제휴를 통해
풀프린트미웹진
중국 고객들과 가짜 쇠고기
동대문맛집
버거를 시험하고 있다.
나중에 중국 본토에서 더 큰 롤아웃으로 이어질 수 있는 테스트의 일환으로, 이번 달 며칠 동안 프랜차이즈 전반에 걸쳐 메뉴를 보관하라 – 캘리포니아에
마케팅회사
본사를 둔 회사에게는 중요한 단계 – 이전에 KFC는 버거 이외의 다른 대체 고기 제품만 출시했다.
수요일 베이징 상하이 항저우와
메디슨픽
청두 피자헛에서도 상하이 피자헛 로열티 프로그램에 속한 차이나 다이너스에 체인점들이 최초로 진출하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co Bells가 제공하는 새로운 타코는 치폴트, 검은 콩과 같은 고전 재료들과 함께 Beyonds 버거 패티를 접는 새로운 타코로 더 섬세할 것이다.
다른 시험들과 달리 피자의 오두막 프로그램은 다음 주에 시작될 것이다.
전반적인 시험은
어린이보험
각각의
제주 가볼만한곳
프랜차이즈에서 며칠 동안만 운영하는 것이 꽤 제한적이다.
그것은 Yum을 고려하면 작은 것이다.
중국은 3개의 패스트푸드 체인점 외부에 있는 다른 브랜드를 포함하여 1400개 도시에 거의 9300개의 음식점을 가지고 있다.
만약 모든 것이 잘 된다면 미래의 CEO 조이 왓은 성명서에서 Yum China는 테스토를 포함한 일련의 실험을 통해 가짜 고기 트렌드를 현금화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F 식물 기반 치킨 너겟은 올해 초에 KFC에서 그리고 작년에는 Taco Bell에서 제한된 식물 기반 돼지고기 타코를 우리는 China Wat에서 식물 기반 고기 시장에 대한 큰 잠재력을 본다 이 최근 소개는 KFC 피자헛과 Taco Bell 브랜드에 걸친 중국의 다른 지역에서의 귀중한 소비자 피드백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트는 최근 거대한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
4월에 회사는 스타벅스와 협력하여 중국 고객들에게 소고기 대용품으로 만든 라자냐를 제공했다.
이번 주
서면클럽
성명에서는 이 회사가 Beyond Meat CEO Ethan Brown이외의 새로운 파트너쉽을 세계적인 야망에서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스타트업의 가장 큰 라이벌 임포스는시블푸드도 중국 진출 계획을 밝혔고 시장 진입을 도울 파트너를 찾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