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는 한때는 아낌없는 비교였던 버크셔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
바이럴마케팅
of Technology)로 불리고 있지만 최근 손 마사요시와 워렌 버핏이 운영하는 일본 기업의 투자 실적이
제주음악학원
나빠진 것은 소프트뱅크 포트폴리오의 우버나 슬랙스 같은 공기업 주가가 크게 하락했기 때문이다.
WeWork Door Dash와 인도 호텔 회사인 Oyo와 같은 민간 유니콘 스타트업들의 대규모 커트아웃과
홈인토스
한편 Berkshire Hathaway는 지난 금요일 스캔들로 파산한 은행 Wells Fargo와 고전하고 있는 식품 대기업 Kraft Heinz Berkshire 또한
메디슨픽
뉴스다나와
투자에 대한 거의 모든 지분을 처분했다고 발표했다.
올해 더 큰 시장 혼란으로 큰 타격을 입은 은행 골드만 삭스 또한 최근 버크셔 해타웨이의 연례 주주총회에서 회사가 Covid19 전염병의 결과로 델타 사우스웨스트 아메리카와 유나이티드의 지분을 전량 매각했다는 사실을 밝히기 위해 항공사
파라오카지노
부문에 큰 돈을 걸었다.
두 CEO는 버핏이 이달 초 주주총회에서 항공사에 투자하는 것은 실수이며 그 분야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여행 둔화를 회복하는데 수년이 걸릴 수 있다고 말한 것에 대해 솔직하고 뉘우쳐 왔다.
소프트뱅크에 대한 위워크 투자는 실패였다.
그는 심지어 그는 심지어 그가 어리석고 잘못된 결정을 내렸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는 소프트뱅크의 주력 비전 펀드에 소프트뱅크에 투자한 현재 보유자산 88개 중 15개가 파산할 수 있다고 예측하면서 그는 SottB의 대부분을 특정 회사라고 말했다.
더 많은 문제가 있는 투자들은 상대적으로 적은 버핏과 손씨가 지난 몇 년간 시장을 뒤처지고 있다.
버핏과 손씨의 투자 불운은 버크셔 헤타웨이의 주가가 2020년 현재까지 23주 하락한 한 가지 이유이다.
1분기 결과는 500억의 손실을 포함했다.
회사 역사상 가장 크다.
그리고 지난 5년간 약 20주의 상승은 소프트뱅크가 올해 단 2의 손실로 인해 SP 500지수보다 거의 절반 가까이 더 나은 수익률을 보였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지난 5년간 나스닥지수뿐만
isomiso
아니라 SP 500지수에도 뒤쳐졌다.
물론 두 사람 모두 주목할 만한 투자 성공을 거두었다.
최근 소프트뱅크는 중국의 거대 전자상거래와 클라우드 기업 알리바바의 지분을 25개 이상 보유하고 있고, 버크셔는 애플에서 거의 6개 지위에 달해 아이폰 제조사 중 가장 큰 지분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알리바바와 애플 모두 발견되지 않은 보석이다.
이들 회사들은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고 수동적인 많은 글로벌 기업들이다.
l 지수 거래 펀드와 적극적으로 관리되는 뮤추얼 펀드, 소프트뱅크는 2000년 알리바바에 2000만 달러를 처음 투자한 것에 대해 확실히 신용을 받을 만 하다.
그 지분은 현재 1,400억 이상의 가치가 있다.
일반적으로 기술주를 기피하는 버핏은 2016년까지 애플에 투자하지 않았지만 그는 애플에 큰 돈을 벌었다.
그의 초기 10억 달러 투자는 아니다.
시장 수익뿐만 아니라 Berkshire가 지난 4년간 지속적으로 지분을 증설한 약 780억의 가치가 있다.
여전히 소프트뱅크와 알리바바 설립자 잭 마 소프트뱅크
잠실피부과
사이에 있을 수 있는 갈등의 징후가 있다.
마는 소프트뱅크 이사로 거의 13년간 일한 후 이사회를 떠날 것이라고 월요일 말했다.
손과 버핏 둘
안전놀이터
다 억만장자가 되는 것이 우리와 같은 시장 실수를 저지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그들의 가끔 주식 선정이 실패하는 것은 아마도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ETF에
부산여행
계속 매달려야 하는 더욱 더 그럴 것이다.
모든 버핏 스스로가 그의 계획이 세상을 떠난 후에 그의 수탁자가 90을 투자하도록 하는 것이라고 반복해서 말한 후에. 그의 아내들은 Berkshire Hathaway나 다른 어떤 개인 주식도 아닌 저비용 SP 500 지수 펀드에 상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