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터키에서 신종플루 발생 밸리 총기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신종플루 발생 밸리 총기 판매가 급증하다.
이 이야기는 켄터키에서 애리조나까지, 뉴욕 북부에서 캘리포니아에 이르는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공포로 인한 샌디에이고에서의 블랙 프라이데이 총기 판매 붐보다 더 분주한 사건이다.
동일하다.
관상바이러스의 확산은 2016년 선거 전날 이후로 볼 수 없었던 총기와 탄약의 연속성을 만들었다.
온라인 탄약 소매업체인 암모코마에 따르면, 관상바이러스가 여전히 약간 유행했던 한 달 전과 비교해 지난 달
네버에버씬
동안 탄약 판매가 크게 증가했다.
롱라이브
콜로라도에서
마케팅회사
대부분의 미국인들에게 이론적 위협.
중문 맛집
그것은 탄약 판매가 1000개 이상 증가했다고 말한다.
그 숫자는 애리조나에서 945개 그리고 오하이오에서 897개까지 많았다.
사람들이 화장지 손 소독제와 식품 저장품을 비축하는 동안 그들은 또한 전례 없는 비율로 탄약을 구입했다 텍사스에서 사이트를 읽고 있다.
정치인들에게 총기 가게가 필수적인 사업으로서의 자격을 갖췄는지의 여부를 언급한다.
만약 그들이 현재 댈러스 카운티에 있는
다마스용달
것과 같은 경고장 같은 곳에 대피소가 있는 동안 문을 열 수 있었다면 모든 것이 왜 과거가 공포라면 대답은 아마도 총기와 총기의 붐을 몰고 간 것과 같은 두려움은 아닐지라도 왜일까 하는 기본적인 의문을 제기한다.
탄약 판매 2016년 대선을 앞두고 총기 판매 증가는 민주당 후보 힐러리 클린턴이 승리하면 정부의 레버를 이용해 개인 총기 소지를 검거할 것이라는 우려에 따른 것이다.
한 총기 제조 임원은 2016년 가을 CNN과의 인터뷰에서 판매가 클린턴에 의해 적극적으로 이루어졌다고 말했다.
적어도 2016년
압구정애견샵
5월부터의 도널드 트럼프 당시 후보는 클린턴이 그들의 총을 빼앗을 비밀 계획이 있다면, 힐러리는 워싱턴 주에서 열린 집회에서 "트럼프가 수정헌법 제2조를 폐지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클린턴은 당신의 총을 빼앗고 싶어하고 그녀는 수정헌법 2조를 폐지하기를 원한다.
선거운동의 마지막 몇 달 동안의 많은 연설에 트럼프가 그 주장을 거짓으로 평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클린턴이 미국 헌법 수정헌법을 폐지하기를 원한다고 말한 어떠한 증거도 찾지 못했다.
수정헌법 수정 조항과 클린턴의 논평은 반대되는 정치적 사실들이 이 문제에 대해 쓴 것을 암시한다.
그녀는 총기 폭력 사이드바를 막기 위한 조치를 제정하면서 무기 소지 권리를 보호하고 싶다고 여러 번 말했다.
이것은 2016년 CNN 헤드라인 버락 오바마는 미국에서 최고의 총기 판매원이다.
a는 민주당 대통령이 총기를
被リンク
소지한 집단 폭력의 사건이 계속 증가하고 난 후 총기 판매를 급증시켰다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이번 달에 총기 판매를 촉진하는 것은 모든 트럼프가 제2의 A에 대한 사랑을 반복적으로 표명한 후 정치인이 무엇을 할 것인가에 대한 것이 아니라고 언급했다.
2018년 3월 그는 트위터를 통해
몸캠피싱
1톤용달
민주당이 바라는 만큼 수정헌법 제2조는 절대 폐지되지 않을 것이다.
스티븐스 전 대법관의 말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결코 2018년에 더 많은 공화당이 필요하고 항상 대법원을 열어야 한다.
미국 전역에 퍼진 코로나 바이러스와 그것이 사재기하고 있는 음식과 휴지의 확산은 사람들이 그들 자신과 그들의 가족들을 파괴적인 무리로부터 보호해야 하는 일종의 사회적 붕괴로 이어질 것이라고 오클라호마의 총기상 주인은 로스에게 말했다.
세상이 미쳐버린 것 같다 최근 몬마우스 대학의 여론조사에서 미국인 10명 중 6명이 현재 직업 안정 실업이 당신 가족이 직면한 가장 큰 걱정거리라고 말했다.
7 렌즈를 통해 총기와 탄약을 사는
バックリンク
것이 많은 미국인들에게 방법인 것으로 보인다.
우리가 인간 본성 이전에 본 적이 없는 바이러스를 국가가 직면할 때 그들이 느끼고 있는 두려움과 불안을 해결하는 것은 재미있는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