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잠실피부과
윈저 테라스 프로스펙트 파크 웨스트의 보도 칠판에는 주말 동안 블러디 메리와 팬케이크를 밀어넣고 있었다.
온종일 배달은 크루파 그라우리 외곽의 이웃집 간판을 읽었는데, 이 간판은 뉴욕이 지난 주 점심과 저녁을 위해 문을 열기 전까지였다.
많은 식당 별장처럼.Onger는 Crupa의 Tom Sperduto의 관리 파트너인 Corona virus 때문에 현장 저녁식사를 제공하는 것이 허용되었고 그의 팀은 현재 사람들의 집에서 식사를 하는 경험을 레스토랑들이 술을 파는 것을 허용하는 한 가지 방법으로 기소되었다.
지난 주, 현장에서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것을 중단하도록 명령받은 식당 술집과 술집들은 그것이 음식과 함께 판매되는 한 사내 밖에서 술을
캠핑 준비물 리스트
backlink
팔 수 있다고 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식사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Rosa Mexican
인천꽃배달
CEO인 Sperduto는 말한다.
Hris Westcott은 뉴욕시의 세 곳의 식당을 테이크아웃이나 배달을 위해 열어두었다.
NYSLA의 새로운 규칙이 처음 발행되었을 때 Westcott은 식당
레디투고트립
그룹이 손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블로그체험단
위한 방법들을 고려했다고
관악구맛집
말한다.
단순하게 하자 그는 Rosa Mexican을 그것의 시그니처와 맛의 Margaritas를 픽업 주문에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그는 말한다.
식당들은 비용보다 몇 달러에 와인을 팔고 있고 오직 현재의 재고로부터만 사람들이 지금 이익에 덜 신경
바이럴마케팅
쓴다고 말하는 Westcott이 설명했다.
우리는 사람들이 그가 말하는 어려운 처지에 있고 그들의 역할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식당 운영에 대한 새로운
구글상위노출
규칙이 4월 15일까지 있지만 그것은 연장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다르거나 줄어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식품점 운영을 제한하고 질병통제센터 CDC에 의해 요약된 사회적 거리 지침을 준수함에 따라 집에서 저녁과 함께 와인 한 병을 주문할 수 있는 능력은 식당과 식당을 대접한다.
전자는 특히 New에서 사실이다.
식료품점에서 와인 판매를 허용하지 않는 요크 주(州) 몇몇 다른 주들은 식당에서의 주류 판매에 관한 법을 완화했다 - 조지아 플로리다와 캘리포니아 - 하지만 이것은 특히 바이러스의 진원지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요구로 여겨지는 대도시 지역의 뉴욕에서는 더 큰 거래가 될 수 있다.
더 긴급하게 많은 뉴욕 사람들은 인간적인 교류를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분위기에서 식사하는 동안 외식을 제공하는 배달 옵션은 이 목표를 달성한다.
게다가 많은 주류 가게들이 배달로
부산여행
이동하거나 한번에 가게 안에 허용되는 인원수를 제한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 느슨해진 술법을 달콤한 음식으로 볼 것이다.
물론 뉴욕시에서 감사하게도 술 배달은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케텔 원 한 병을 주문하는 것은 보드카 진이나 메즈칼 스퍼두토스라는 보드카 진을 선택해서 만든 납작한 철 스테이크와 1파인트의 스모키 블러디 메리를 주문하는 것과 완전히 같은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