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치마를 입은 남자가 아닌 알렉사를 죽였다.
목요일, 라틴 트랩 스타는 Jimmy Fallon 주연의 TV 공연에서 Bad Bunny가 입은 티셔츠에 스페인어로 새겨진 단어였다.
또한 과거 우리가 살던 푸에르토리코에 충격을 준 살인에 대한 관심을 끌기 위한 분명한 노력으로 검은 치마를 입었다.
ek 문제의 알렉사는 지난 월요일 토아 바자에서 잔혹하게 살해된 노숙자 트랜스젠더 여성으로 알려진 알렉사 네그론 루치아노이다 그녀의 살인은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트랜스젠더와 성별에 맞지 않는 사람들이 마주하는 다른
여행다모아
문제들에 대해 섬에서 다시 대화를 시작했다.
Body는 것을 발견했다.
다수의 총상 지난 일요일 토아 바하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한 사람이 여자 화장실에 들어간 루치아노를 고소했다 경찰이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도착해서 경찰이 마주친 루치아노 사진이 이번주 초에 SNS에 유포되기 시작했다.
ial 미디어는 루치아노라고 널리 알려진 사람을 조롱하고 위협하고 총소리가 들리는 것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였다.
당국은 여전히 CNN이 그 진위 여부를 독립적으로 확인하지 않은 비디오를 조사하고 있다.
경찰은 그들이 메인로 근처의 초원에서 다수의 총상을 입은 시체를 발견했다는 것을 확인했다.
Toa Baja의 광고는 그들이 온라인 사람들이 루치아노라고 추측했지만 다음날 푸에르토리코 공안부는 루치아노 친척들이 그녀의 시신의 신원을 확인했고 경찰은 그녀의 죽음이 증오 범죄로 수사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사람들이 민감성 결여로 그것을 기록하는 방식으로 그녀의 목숨을 앗아간 것은 잔인하다 그것은 이 사람들이 가능한 한 빨리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입증한다고 CNN이 이른 금요일 그
전국꽃배달
부서는 CBS 뉴스의 기자에게 반응했고 그것은 말했다.
현재 진행 중인 조사로 인해 언론의 요청에 대해 언급하고 있지 않다.
그녀의 죽음으로 인해
백링크
격분한
꽃배달
루치아노스의 죽음은 푸에르토리코와 미국의 다른 지역 사람들을 화나게 했다 심지어 민주당 대통령 후보 엘리자베스 워렌 임하트로부터 알렉사와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들 때문에 관심을 끌기도 했다.
유행병은 계속 성장한다.
우리는 그것을 끝내기 위해 모든 도구를 사용해야만 한다.
푸에르토리코의 유명한 LGBTQ 운동가인 SelLama Alexa Pedro Julio Serrano는 집에서 일어나는 반응을 의식적 지진이라고 표현했다.
사람들은 그녀가 우리 모두가 몇 번에서 필요로 하는 것처럼 화장실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가 CNN에 말한 하루 동안의 요점들은 세라노가 트랜스젠더들이 그들이 태어났을 때 할당받은 성에 맞는 화장실을 사용해야 한다고 주장함으로써 공포와 공포를 부추긴 일부 보수적이고 종교 지도자들을 비난한 너무 부당하다 그는 또한 루치아노의 사진이 지난 해
풀프린트미웹진
소셜 미디어에 처음 유포되기 시작했을 때 말했다.
몇몇 사람들은 혐오스러운 미사여구로 대응했다.
이것은 성전환 공포증이 진짜이고 성전환 공포증을 죽일 수 있다는 깨달음이었다.
그는 또한 세라노가 검정 치마를 입은 남자로 묘사되었고 LGBTQ 권리를 옹호하는 단체들이 뉴스를 열었다고 초기 보도에서 말했다.
다음날 그 문제에 관심을 끌기 위한 컨퍼런스는
솔카지노
올해 미국과 그 영토에서 트랜스젠더나 성별에 맞지 않는 사람의 두 번째 폭력 사망으로 생각된다고 인권운동이 Lucianos를 끔찍한 범죄라고 불렀다고 말했다.
그녀는 꿈의 취미를 가졌고 그녀의 삶을 빼앗길 자격이 없었다.
그녀의 Tori Cooper 이사는 성명서에서 Ruiz가 성전 공포증과 여성 혐오의 독성 혼합이 성전환자 공동체를
몸캠피싱
극단적인
강남성형외과
폭력의 위험에 빠뜨리는 방법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는 것을 들었다고 말했다.
성전환자 정의 이니셔티브의 Tori Cooper 이사는 유색인종 여성들이 있다.
폭력의 위험 Lucianos는 전 세계의 트랜스젠더와 성별에 맞지 않는 사람들이 직면하는 또 다른 위험을 상기시킨다.
메디컬랭크리스트
비록 옹호자들이 실제 숫자가 더 높을 것 같다고 경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작년에 미국에서 적어도 26명의 트랜스젠더와 성별에 맞지 않는 사람들이 죽었다.
전국노숙인연합에 따르면 트랜스젠더와 성비적합자들은 또한 노숙인 인구에서 과잉 대표되고
키즈카페창업
있다.
19명은 삶의 어느 시점에서 노숙을 경험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