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에 있었던 강연은 공동 진행자인 샤론 오스본이 동료 공동 진행자인 셰릴 언더우드와 친구 피어스 모건 언더우드의 지지로 CBS 주간 토크쇼를 떠난 후 첫 번째 새로운 이야기였다.
미디어 거물 오프라 윈프리와 함께한 해리 왕자와 메건의 인터뷰 이후 언더우드의 인종차별에 뿌리를 두고 있다는 비판을 받았다.
언더우드는 Osbourne과의 사건 이후 그리고 그녀가 쇼에서 퇴장한 이후 처음으로 스튜디오에서 패널들이 참여한 것이라고 설명함으로써 월요일 회를 열었다.
우리는 그날의 사건들을 처리할 필요가 있고 그 이후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 수
백링크
있다.
힐링하는 언더우드가 말했다.
우리는 앞으로 한 시간 동안 무엇이 일어났는지 정직하게 토론하고 우리의 감정을 탐험할 것이다.
또한 어떻게 하면 누군가가 중요한 이슈에 대해 더 편안하게 토론하고 어려운 대화를 할 수 있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쇼는 토론과 주장이 표면화된 후 짧은 공백기를
버스광고
갖게 되었다.
오스본이 CBS 토크쇼에서 그녀의 예전 동료들에 대해 말하는 동안 인종차별적이고 동성애 혐오적인 언어를 사용했다는 언론인 Yashar Ali의 기사에 따르면 Ali는 전 토크 공동 진행자 Leah Remini를 인용했고 다수의 익명의 소식통들은 CNN이 레미니의 주장을 독자적으로 검증하지 않았다.
알리가 보도한 바와
분당골프샵
같이 그녀의 진술의 정확성과 더 이상의 언급을 거절한 CNN 오스본이
被リンク
트위터를 통해 언더우드와의 폭발에 대해 사과하고 앨리스에서 제기된 의혹들이 그녀의 대변인 Howard Bragman의 성명에서 보도된 것을 부인한
소액결제 현금화
유일한 것은
ペット用品
불만을
플레이스상위노출
품은 전직 토크쇼이다.
ost 그는 CNN과의 성명에서
정보이용료
11년 동안 샤론은
강남가라오케
주최자들을 영국의 그녀의 집으로 초대하는 파티와 샤론의 이름을 짓기에는 너무 많은 친절의 제스처들이 실망스럽지만 당황하지 않고 다가오는 역사와 쓰라림에 거의 놀라지 않음으로써 그들의 주최자들과 친절하고 우호적이었다고 말했다.
현재 Osbourne은 2010년에 데뷔한 The Talk의 유일한 원배역이었다.
Underwood와 그녀의 동료 진행자 Carrie Ann Inaba Amanda Kloots와 Elaine Welteroth는 인종과 국가적으로 우연한 문제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다양성
구글상위노출
형평성 편입에 관한 전문가와 정의를 환영했다.
고통스러운 사건이나 대화 후에 치유하는 방법에 대한 전문 지식을 공유한 외상 치료사이자 인생 코치인 애니타 필립스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