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 샌 루이스 오비스포 SLO 카운티 보안관 이안 파킨슨이 실종된 캘리포니아 대학생 크리스틴 스마트의
핸드폰케이스
실종과 관련, 화요일 아침 두 남성이 체포되었다고 말했다.
당국은 스마츠 시체가 파킨슨으로 보이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지만 법의학적 물적 증거를 우연히 발견했다고 그들은 말했다.
크리스틴과 연결됨 화요일 보안관이 그녀의 가족과 두 번 대화를 나누었다.
플레이스상위노출
그는
꽃배달
나는 그들이 다소 안도감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지만
検索エンジン最適化
우리가 크리스틴을 그들에게 돌려줄 때까지 이것은 끝나지 않았다고 그는 기자들에게 말했다.
우리는 크리스틴이 어떤 이유로든 회복될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그들에게
구글상위노출
약속했다.
나중에 가족들이 시원섭섭한 날이라고 부르는 성명을 발표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우리 가족에게 오늘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이것이 딸을 집으로 데려오기 위한 첫 걸음이라고 가족이 말했다.
반면에 크리스틴스는 그녀의 포옹과 미소가 없는 우리의 삶 속에서 항상 살 것이다.
절대 수그러들지 않는다 우리는 크리스틴스 사건이 이제 우리가 잘 처리될 것을 알고 있는 지방 검찰청으로 이동하게 되어 기쁘다 그리고 크리스틴을 위한 정의가 있을 날을 그들은 두 용의자가 온라인
유튜브마케팅
수감자 기록에 따르면 산 루이스 오비스포 카운티
홍대피부과
교도소에 입감되었다고 말했다.
살인 혐의 기록에 따르면 Ruben Flores 80 보석금액이 기록되어 있지 않다.
Ruben Flores 80은 부수적인 혐의로 입건되었고 250000 보석금으로 잡혀있다.
비록 CNN이 Robert Sanger 변호사에게 전화를 통해 두 남자 모두의 변호인에게 미리 연락을 취했지만 그 둘은 목요일에 기소될 것으로 예상된다.
g 폴 플로레스 지방검사는 미결 사건에 대해 언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댄 다우 지방검사는 우리는 증거를 면밀히 검토하고 있으며 다우 지검장이 지난 달 긴 용의자 Ruben Flores의 집을 수색한 추가 증거들이 발견됨에 따라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트 수사와 관련해서는 보안관이 폴 플로레스가 실종된 수십 년 간의 사건의 주요 용의자라고 명시하지 않은 채 말했다.
관계자들은 당시 19살이었던 플로레스가 스마트홈을 걸어갔던 1996년 5월 25일 당국이 그녀를 마지막으로 본 사람이었다고 말했다.
그것은 캘리포니아 폴리테크닉 주립 대학교 CalPoly 기숙사 근처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지만 그녀는 다시는 그녀의 방에 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친구들과 가족들이 다시는 그녀에게서 소식을 듣지 못했다.
그녀가 경찰이 사라졌을 때 그녀는 스마트가 2002년에 사망한 것으로 선언되었다고 말했고 작년에 수사관들이 폴 플로어스의 집을 수색했고 말했다.
그들은 그 부동산에서 관심있는 물건들을 발견했다.
그 당시 플로레스는 산 페드로 캘리포니아의 자택에 구금되어 있다가 보안관 사무실의 대변인인 토니 시폴라가 그 날 밤 그녀와 함께 걸어간 학생과의 대대적인 검색과 반복
솔카지노
인터뷰가 있은 후 그의 집으로 다시 풀려났다.
그리고 스마트는 휴식을 취하지 않았고,그녀의 시신이 캠퍼스에
앱마케팅
묻혔다는 단서가 나오자 FBI는 콴티코 버지니아 훈련 시설에서 세 마리의 사체 개를 들여보냈고 수사관들은 학교
제주음악학원
상표 P가 박혀 있는 산비탈 일부를 파헤쳤지만 소용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