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의 한 주거시설에 있던 직원 3명은 16세의
버스광고
제지가 심정지 상태에 빠지면서 비자발적 과실치사 혐의로 기소됐다.
이 중 2명은 구속 기간
다마스퀵
중 코넬리우스 프레데릭스의 몸통 전면에 걸쳐 누워있는 상태로 10대가 레이크사이드 아카데미에 머물고 있다고 검찰은 밝혔다.
Kalamazoo의 시는 12세에서 18세 사이의 젊은 성인들을 위한 것으로 수요일 저녁 Kalamazoo County의 검사 Jeff Getting은 수사관들이 다른 직원들을 조사할 것이며 우리가 c를 평가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월요일 가족이 제기한 1억 건의 소송에 따라 프레드릭스가 5월 1일 사망한 지 이틀 만에 거의 이루어지지 않는 방식으로 이 사건을 우선시할 필요가 있다고 느꼈다.
9 프레드릭스는 다른 주민에게 샌드위치 일부를 던졌고 레이크사이드 직원은 그로 인해 심정지 상태에 빠졌다고 주장했다.
제프리 피거 가족측 변호사는 CNN과의 소송에서 "이 일은 끔찍하며 이는 아이를 질식시키는 사건이다"고 말했다.
그는 어떠한 범죄도 저지르지 않았다.
Fieger는 이것은 문명 사회인 Michael Mosley 47, Jackary Solis 28, Heather McLogan 48에서 비자발적 과실치사 혐의를 받고 있으며, Mosley와 Solis는 각각 최대 15년의 징역에 처할 수 있는 중죄를 받고
퀵서비스
있으며, McLoga에서도 각각 최대 10년의 징역에 처해질
ソウル 本当に美味しい店
수 있는 2건의 아동학대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슬리와 솔리스가 구속된 프레데릭스 게팅은 맥로건이 프레데릭스 게팅스 사무소를 위해 적시에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피고들이 자수할 것으로 예상되며 돈 사파노스 변호사를 선임하기 위해 변호사와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솔리스는 그의 의뢰인이 상부에 의해 정해진 절차를 따랐다고 말했다.
모든 증거가 공개되고 동영상이 공개되면 우리는 내 의뢰인이 그가 점잖은 거인이고 키아나 게리티 모슬리 변호사와도 좋은
임플란트보험
관계를 가졌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레이크사이드의 의전서(Wing Lakesides protocol)에 따르면, 모슬리 씨는 항상 부하 직원이고, 다른 사람들은 우수한 인사였으며, 개리티는 성명에서 레이크사이드 관리들이 자신들의 직원 정책과 절차로부터 책임을 회피하는 사건들을 언론에 여러 차례 공개했다고 한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의 청소년 상담사의 교육과 훈련에 관한 모든 진실을 보여주려고 한다 맥로건의 변호사는 없다고 칼라마주 검사는 말했다 그러나 CNN은 그녀에게 직접 연락을 시도하여 레이크사이드 아카데미의 소유주인 "Sequel
치아보험
Youth and Family Services"에 대한 코멘트를 시도했다고 말했다e 교직원의 조치가 시설물 통제 정책에 부합하지 않음 우리의 정책과 훈련에 따라 수행되지 않음 후속 조치에서는 학생이 자신에게 급박한 위험을 보일 때와 학생이 급박한 위험을 보일 때 두 가지 상황에서만 긴급 안전 개입으로 구속을 사용하는 것이 우리의 정책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그 사건들의 최소 수준의 개입을 사용하기 위해 16세의 비디오가 구속된 것을 보여준다 목격자 진술 조사관들은 레이크사이드에서 온 두 개의 비디오를 검토했는데, 그 비디오는 10대가 샌드위치를 던졌을 때 시작되었다는 주장으로 CNN이 독자적으로 검토하지 않았다.
Deos Video는 직원과 프레데릭스 사이의 짧은 토론 후에 그 십대가 다시 음식을 던지기 시작했다는 미시간 보건 및 휴먼 서비스 MDHHS의 보고서에 의하면 직원이 두 손으로 그를 밀어서 땅에 떨어지게 했다고 한다.
보고서는 계속해서 여러 명의 직원이 그 후 휴식을 취하기 위해 움직인다고 말한다.
프레데릭스와 몇몇 사람들은 그의 가슴과 복부에 걸쳐 누워있는 모습이 목격되고 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보통 6~7명의 남성 직원이 그를 타고 있었다고 한다.
또한 수사관들은
バックリンク
또한 프레데릭스의 키가 매우 컸다고 말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프레데릭스는 약 10분
재무설계
동안 복부에 갇혀있었다.
간호사가 들어와서 구속을 관찰했고 직원들이 프레데릭스를 석방한 지 약
화장품리뷰
12분 후 911 프레데릭스는 브론슨 감리교 병원으로 이송되었고 그곳에서 나중에
치아보험
사망했다는 보고서에 따르면 MDHHS는 CNN 관계자들에게 제공한 전체 보고서에서 시설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고 한다.
직원들이 프레드릭스의 행동과 상당히 불균형한 구속을 시작했다고 보조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