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를 거둔 뉴캐슬 유나이티드
[STN스포츠] 이형주 기자 =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압승을 거뒀다.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21일(한국시간) 영국 노스이스트잉글랜드지역 타인위어주의 뉴캐슬에 위치한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2023/24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4-0으로 승리했다. 뉴캐슬은 리그 2경기 만에 승리했고 팰리스는 리그 2경기 연속 승리에 실패했다.
경기 초반 뉴캐슬의 선제골이 터졌다. 전반 3분 트리피어가 상대 진영 오른쪽에서 상대 박스 오른쪽으로 패스했다. 머피가 슛을 한 공이 골라인을 넘었다.
뉴캐슬이 한 걸음 더 달아났다. 전반 43분 머피가 상대 진영 오른쪽에서 반대편으로 크로스했다. 고든이 상대 박스 왼쪽에서 이를 차 넣었다.
뉴캐슬의 추가골이 나왔다. 전반 46분 롱스태프가 상대 박스 앞에서 레르마의 공을 가로챘다. 롱스태프가 드리블 후 상대 박스 오른쪽에서 슛을 해 득점했다. 이에 전반이 3-0 뉴캐슬이 앞선 채 종료됐다.
후반 들어 뉴캐슬이 쐐기골을 만들었다. 후반 20분 머피가 상대 진영 오른쪽에서 상대 박스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윌슨이 이를 잡아 슛으로 연결해 골망을 흔들었다.
뉴캐슬의 기세가 이어졌다. 후반 28분 이사크가 상대 박스 앞으로 패스했다. 알미론이 이를 잡아 앞쪽으로 공을 친 뒤 상대 박스 중앙에서 슛을 했지만 골키퍼 존스톤이 막아냈다.
팰리스가 좋은 기회를 맞았다. 후반 38분 팰리스가 상대 박스 앞에서 프리킥을 획득했다. 두쿠레가 슛을 했지만 골키퍼 포프가 쳐 냈다. 이에 경기는 4-0 뉴캐슬의 승리로 마무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