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9일 KBO분석 키움 VS 두산

1,185 0 0 2020-04-29 15:45:04 신고
※ 5회 신고 누적시 자동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단 허위 신고시 신고자는 경고 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 경기 키움 VS 두산 야구의 꽃은 홈런이다

 

키움 VS 두산 크보분석 시작합니다~! 연습 경기임에도 재미있는 국내야구^^ 새로운 선수들도 많이 있네요~ 라인업과 선발투수 확인하고 가세요^^!!

 

키움 히어로즈는 직전 경기였던 LG와의 교류전에서 1-2로 뒤지던 9회 대타 이정후의 끝내기 안타로 결국 3-2 역전승을 거두며 2연승에 성공했습니다. 두산 베어스는 직전 경기였던 SK 와이번스와의 경기에서 선발 플렉센의 호투와 타선의 집중력을 바탕으로 7-5 승리를 거두며 1패이후 3연승 행진중입니다.

 

키움 히어로즈

키움히어로즈 브리검(19시즌 13승5패 2.96)은 자가 격리로 인해 실전 투구를 하지 않았고, 이번에 요키시가 나란히 등판합니다. 브리검의 경우 팀 합류 후 라이브 피칭으로 2이닝을 소화했는데 이번 경기에서 3이닝, 투구 수 60개 정도까지 끌어 올릴 예정입니다. 두산을 상대로는 다소 고전한 편입니다. 지난 시즌 한 경기 선발로 나와 5이닝 4실점했고 최근 두산전 4연패 중입니다. 요키시 역시 브리검과 비슷한 상황이고 브리검과 비슷한 이닝과 투구 수를 소화할 예정입니다. 두산을 상대로는 지난 시즌 5번 선발로 나서 완봉승 한 차례 포함 그중 4경기에서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했습니다.

 

두산 베어스

두산베어스는 불펜 게임으로 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로서는 최원준이 선발 등판한 이후 불펜 투수들이 짧게 끊어던지는 경기 운영이 예상됩니다. 최원준은 교류전에서 두 경기 등판해 2.2이닝 동안 3피안타 무실점 투구를 했습니다. 지난 시즌 세 차례 선발로 나서는 등 올 시즌 땜빵 선발이 필요할 경우 가장 첫번째로 꼽히는 투수입니다. 지난 시즌 키움을 상대로는 6번 중간에 나와 5.1이닝 1실점의 호투를 한 바 있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키움의 승리를 추천합니다. 키움은 교류전에서 전반적으로 타격감이 떨어져 있기는 하지만 마운드는 안정감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브리검과 요키시가 자가격리 이후 첫 실전에 나서지만 컨디션이 나쁘지 않습니다. 개막 시리즈 등판이 예정되어 있는만큼 충분히 자기 역할은 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불펜에서도 조상우가 등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 두산은 불펜 게임으로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원준이 긴 이닝을 소화할 것으로 보이는데 최원준이 호투한다 해도 전반적으로 불펜 투수들의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것은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키움 히어로즈가 홈에서 연승을 거둘 가능성이 높은 대결입니다.

결론, 키움히어로즈 승.

출처 - 4월29일 KBO분석 키움 VS 두산 #베픽 라이브스코어

▼ 댓글 더보기
※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