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치아 vs 베로나 - 자료보고 작성하는 프리뷰

992 0 0 2022-01-06 16:58:58 신고
※ 5회 신고 누적시 자동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단 허위 신고시 신고자는 경고 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전 나폴리와의 경기에서 1대0으로 승리를 기록하면서 이변을 만들어낸 스페치아, 시즌 4승 4무 15패 성적으로 간신히 강등권에서 벗어나면서 최근 리그 2경기 무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원정보다는 홈에서 더 많은 승점을 허용하고 있고 승리를 기록하지는 못했지만 최근 2번의 홈 경기에서도 모두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수비적으로 어느정도 안정감을 찾아가는 모습은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다만 최근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활약하고 있던 공격수 은졸라가 코라나 확진으로 이탈했고 그 자리를 대체해야하는 공격수 마나이는 이전부터 격리조치로 결장하는 상황, 기존 미드필더 자원의 부상이탈이 아직 존재하는 상황이라 공격적인 전개에서 매번 아쉬운 모습을 보이던 스페치아이고 시즌 19경기 19득점을 기록하면서 리그 4번째로 적은 득점을 기록중인 스페치아에서 핵심 공격수들의 이탈은 뼈아픈 부분입니다.

시즌 초반의 상승세는 없어진 베로나, 최근 3경기 무승을 기록중입니다. 2연패에서 탈출하는 무승부를 직전 경기에서 만들어내기는 했지만 전반전 선제골을 지켜내지 못하고 후반 81분 실점을 허용한 수비수들의 집중력이 아쉬웠습니다. 리그 19경기 32실점으로 적지 않은 실점을 허용하는 가운데 시즌 초반에는 강한 화력을 바탕으로 승점을 획득했지만 최근 베네치아전을 제외하면 공격수들의 활약이 저조한 모습입니다. 주전 센터백 군스터의 복귀 소식이 전해지고 있지만 출전여부는 불투명한 상황이고 리그 9경기 3골을 기록중인 공격수 칼리니치와 15경기 5골 2도움을 기록중인 바락 역시 출전여부는 정확하지 않은 상황, 시즌 초반의 화력을 책임지던 두 선수가 이탈한 가운데 중앙 수비수 마그나니가 징계로 이탈하면서 기존 핵심 센터백 다비도비츠의 공백을 메울 선수까지 부족해진 베로나입니다.


모든 경기 조합표 공유해드립니다 ^^

출처 - 스페치아 vs 베로나 - 자료보고 작성하는 프리뷰 #베픽 라이브스코어



▼ 댓글 더보기
※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