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 두산 베어스가 곽빈의 무너짐으로 완패를 당한 상황에서 조던 발라조빅(2승 4패, ERA 3.08)으로 반격을 시도합니다. 발라조빅은 최근 안정적인 투구를 보여주고 있지만, 이전 롯데와의 경기에서의 부진한 기억이 불안 요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양석환의 3점 홈런으로 롯데의 선발을 공략했지만, 불펜 공략에 실패하여 경기 흐름을 잃었습니다. 홍건희의 위력 감소가 우려됩니다.
롯데
- 롯데 자이언츠는 타선의 힘을 발휘하여 3연승을 거두고 박세웅(6승 9패, ERA 5.23)을 내세워 4연승에 도전합니다. 박세웅은 최근 호투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전 두산과의 경기에서의 패배를 리벤지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전준우의 2점 홈런을 포함해 7점을 기록하며 최근 원정 경기에서 강력한 파괴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불펜이 안정을 되찾아 승리조가 살아나는 모습도 긍정적입니다.
종합
- 두 팀 모두 강속구 투수 상대로 호투가 기대되지만, 롯데는 최근 원정 타격이 강력하며 불펜도 안정적인 반면, 두산은 타선이 다소 침체된 모습입니다. 두산의 추가 휴식이 승부의 변수가 될 수 있지만, 롯데의 파괴력이 돋보이는 경기로 예상됩니다.
출처 - 9월 01일 [KBO] 두산 VS 롯데 분석 국야분석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