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3일 FC쾰른 vs 글라트바흐

972 0 0 2020-10-03 15:38:43 신고
※ 5회 신고 누적시 자동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단 허위 신고시 신고자는 경고 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쾰른(16위, 패패)은 호펜하임과의 홈 승부(2-3 패)에서 아쉬운 패배를 당했고, 이후 치른 빌레펠트와의 원정 승부에서도 1-0 석패를 당했다. 기스돌 감독 체제 하에서 획기적인 지공 전략을 갖추게 됐지만, 우트(AMF)의 이탈과 헥토어(DMF)의 영향력 부재, ‘중심 센터백’ 보르나우(DF)의 일시적인 컨디션 저하 등이 한 데 묶여 곤란한 문제가 됐다. 사실상 2선 구성은 새 판 짜기나 다름없다. 렉사베카이(AMF), 두다(AMF), 틸만(AMF)은 갓 조직된 신생 조합이다. 기동력이 크게 떨어진 헥토어나 거품이 심한 스키리(MF)로는 급조된 2선 라인을 돕기 어렵다. 가뜩이나 극심한 중원 대립이 예상되는 묀헨글라트바흐와의 승부다. 홈 리드를 기대하기 어려운 환경이다.

 

 

 

묀헨글라트바흐(15위, 패무)의 상황도 썩 좋진 않았다. 도르트문트와의 보루시아 더비(3-0 패)에서 완패했고, 이후 치른 ‘하위 전력’ 우니온 베를린과의 승부(1-1 무)에서도 승리하지 못했다. 그래도 직전 일정을 통해 필수적인 활약이 요구됐던 튀람(AMF)과 호프만(AMF)이 나름의 선전을 했다는 점은 고무적인 대목이다. 유독 전개 속도가 빠른 클럽에 약한 면모를 보이는 편인데, 현 시점의 쾰른은 철저한 지공 전략과 높이 싸움에 촉각을 기울이고 있는 편이다. 쾰른 정도의 역량은 이들이 충분히 받아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튀람과 수비 라인의 ‘축’ 엘베디(DF)가 경미한 질병으로 인해 훈련을 소화하지 못했다. 상황에 따라서는 출전이 제한될 수도 있겠다.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4승 2패 9득점 7실점 (묀헨글라트바흐 우세)

 

2. 쾰른 지난 시즌 홈 성적 : 17전 6승 4무 7패 (홈 무실점 빈도 : 29%, 홈 무득점 빈도 : 12%)

 

3. 묀헨글라트바흐 지난 시즌 원정 성적 : 17전 8승 3무 6패 (원정 무실점 빈도 : 24%, 원정 무득점 빈도 : 35%)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2 (묀헨글라트바흐 승)

 

[predictz] 0-1 (묀헨글라트바흐 승)

 

[forebet] 1-3 (묀헨글라트바흐 승)

 

[bettingclosed] 1-2 (묀헨글라트바흐 승)

 

 

 

◎ 결론 & 베팅 방법

 

패 or 무 사이드다. 묀헨글라트바흐의 원정 경기력을 신뢰하지 않는 편이지만, 현 시점 쾰른의 대응 방침은 지나칠 정도로 ‘무방비’다. 기스돌 감독이 지난 시즌 막판까지 고수했던 특별한 지공 전략을 구현할 만한 준비 상태에 도달하지 못한 상태다. 강호와의 격돌에서 딱히 우위를 점할 만한 전력도 아니다. 묀헨글라트바흐의 승리, 오버(2.5 기준) 가능성을 높게 본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묀헨글라트바흐 승 (추천 o)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출처 - 10월3일 FC쾰른 vs 글라트바흐 #베픽 라이브스코어

▼ 댓글 더보기
※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