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UEFA 유로 스포츠 분석글 100% 승률 보장 ~~

207 0 0 2023-06-20 01:19:14 신고
※ 5회 신고 누적시 자동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단 허위 신고시 신고자는 경고 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조합픽 무료 제공 쪽지주세요 뚜기왕자 수익창출 도와드립니다 ~~

스포츠 조합픽 무료 제공 쪽지주세요 뚜기왕자 수익창출 도와드립니다 ~~ 

스포츠 조합픽 무료 제공 쪽지주세요 뚜기왕자 수익창출 도와드립니다 ~~ 

 

○ 아일랜드

아일랜드는 수비수 시무스 콜먼, 셰인 더피, 미드필더 로비 브래디, 코너 우리헤인, 공격력수 스캇 호건, 칼럼 로빈슨 등 베테랑 선수들을 대거 제외한 채 젊은 선수들 위주로 명단을 꾸렸다. 다만, 수비진만큼은 제임스 맥클린, 맷 도허티, 존 에건 등을 포함시키며 안정감을 유지했다. 골키퍼 역시 카오민 켈레허, 가빈 바쿠누, 마크 트레버스가 그대로 승선했다.

○ 지브롤터

지브롤터는 3월 소집 명단에서 공격력수 리스 스타이치, 미드필더 리암 워커 등 노장들을 비롯한 5명이 제외됐다. 주장 로이 치폴리나, 조셉 치폴리나, 잭 서지언트, 재이스 올리베로 등 수비진에는 큰 변화를 주지 않은 반면, 미드필더진에는 니콜라스 포조, 아유브 엘 흐미디 등 신예 선수들이 이름을 올렸다. 사실 명단을 아무리 분석해도 지브롤터는 조 최약체임이 변하지 않는다.

○ 결론

역대 4차례 A매치 다툼에서는 아일랜드가 무실점 전승을 거둘 정도로 현격한 전력 차이를 보이는 양 팀이다. 이미 예선에서 2연패로 시작한 아일랜드 입장에서 조 최약체 지브롤터를 상대로는 어떻게든 승점을 챙겨야 한다. 공격력진의 경험 부족이 걱정거리긴 그렇지만, 지브롤터를 상대로는 너끈히 승산이 있다. 2~3골차 승리는 무난할 것으로 보인다. 저득점 모습 속 아일랜드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 아일랜드 승

○ 아일랜드 -2 핸디 승

○ 지브롤터 +3.5 핸디 승

○ 3.5 언더

 

○ 프랑스

프랑스는 공격력수 올리비에르 지루와 안토니 그리즈만을 제외하고는 노장을 찾아보기 능력들 정도로 젊은 스쿼드를 꾸렸다. 크리스토퍼 은쿤쿠, 란달 콜로 무아니, 킬리안 음바페, 오렐리엥 추아메니, 에두아르도 카마빙가, 쥘 쿤데, 테오 에르난데스 등 핫한 젊은 스타들이 모조리 소집됐다. 골키퍼진도 노장 위고 요리스와 스티브 만단다의 은퇴로 평균 연령이 확 어려졌다.

○ 그리스

그리스는 유로2024 예선 초반 연승을 노리면서 최정예 멤버들을 모조리 소집했다. 공격력수 지오르고스 림니오스, 반겔리스 파블리디스, 미드필더 타소스 바카세타스, 수비수 코스타스 치미카스, 골키퍼 오디시아스 블라초디모스 등 주력 선수들이 모조리 포함됐다. 미드필더 코스타스 포르투니스가 유일한 낙마 자원이다. 3월 A매치 소집 명단과 큰 차이가 없는 만큼 조직력에서도 강점이 있다.

○ 결론

역대 8차례 A매치 경쟁에서는 프랑스가 6승 1무 1패로 뛰어난 우위를 보였다. 막바지 경쟁이 2006년 친선 경기였던 만큼 큰 의미를 두기는 어렵지만, 현재 전력도 그와 비슷하다. 게다가 프랑스는 홈에서 열린 그리스와의 5차례 경기에서 전승을 거둘 정도로 기세를 이어왔다. 그리스의 능력이 나쁘지 않지만, 프랑스를 잡기에는 역불급이다. 다득점 모습 속 프랑스의 근소한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 프랑스 승

○ -1 핸디 무

○ 그리스 +2.5 핸디 승

○ 2.5 오버

 

○ 잉글랜드

잉글랜드는 쥬드 벨링엄, 메이슨 마운트, 수비수 리스 제임스, 르와이스 덩크, 골키퍼 닉 포프 등이 부상으로 요번 소집 명단에 포함되지 못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쿼드 면면은 전과 같이 화려하다. 공격력수 해리 케인을 비롯해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 수비수 카일 워커, 골키퍼 조던 픽포드 등을 비롯한 핵심 자원 대부분이 모조리 차출됐다.

○ 북마케도니아

북마케도니아는 3월 소집 명단에서 큰 변화를 주지 않았다. 골키퍼 크리스티안 노모부스키, 수비수 키레 리스테브스키, 미드필더 다르코 츌리노프, 공격력수 보얀 미오브스키가 빠졌지만, 모조리 선발 자원은 아니라고 본다. 골키퍼 스톨 디미트리에프스키, 수비수 스테판 리초프스키, 에잔 알리오스키, 미드필더 엘리프 엘마스, 공격력수 알렉산다르 트라코프스키 등 핵심 선수들은 모조리 소집됐다.

○ 결론

역대 4차례 A매치 경쟁에서는 잉글랜드가 2승 2무로 우세했다. 유로2004, 유로2008 예선에서 연속으로 만났었는데, 잉글랜드는 공교롭게도 2차례 홈 경기에서는 모조리 무승부에 그쳤다. 요번 예선에서는 3전 전승으로 매우 합리적인 리듬을 타고 있는 잉글랜드다. 조기에 본선행을 확정짓고 싶을 잉글랜드다. 저득점 모습 속 잉글랜드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 잉글랜드 승

○ -2 핸디 무

○ 북마케도니아 +3.5 핸디 승

○ 3.5 언더

 

 

○ 튀르키예

튀르키예는 센크 토순, 에네스 우날 등 공격력 핵심 자원 2명이 부상으로 이탈해 비상이 걸렸다. 센기즈 운데르와 케난 카라만의 어깨가 무거워질 수밖에 없었다. 그러하여도 하칸 찰라노글루, 이르판 카베치, 오르쿤 코쿠 등 미드필더진과 제키 셀리크, 메리 데미랄, 카츨라 쇠윤지, 오잔 카박 등 수비진은 빠짐없이 이름을 올린 점은 다행이라고 할 수 있다.

○ 웨일스

웨일스는 월드컵 이후 가레스 베일을 비롯한 베테랑들이 대거 은퇴하며 세대 교체가 진행 중이다. 주장 애런 램지와 골키퍼 웨인 헤네시를 제외하고는 모조리 30세 이하 선수들로 팀을 꾸렸다. 벤 데이비스, 조 로든, 니고 윌리엄스, 해리 윌슨, 에단 암파두, 다니엘 제임스, 키에퍼 무어 등 기존 주력 자원들은 모조리 이름을 올렸고, A매치 경험이 전무한 신예들도 일부 포함됐다.

○ 결론

역대 7차례 A매치 다툼에서는 웨일스가 4승 1무 2패로 우위를 보였다. 2000년대 이후 첫 다툼이었던 유로2020 본선에서도 2-0 완승을 챙긴 웨일스다. 그러나 당시 주축이었던 노장 선수들이 대부분 은퇴해 전력이 달라졌다. 직전 홈 경기에서는 약체 아르메니아에게 2-4 대패를 당하기도 했다. 반면, 터키는 리듬이 적절하다고 예상한다. 다득점 모습 속 터키의 근소한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 튀르키예 승

○ -1 핸디 무

○ 2.5 오버

 

○ 슬로베니아

슬로베니아는 주장이자 주전 골키퍼인 얀 오블락과 수비수 미하 메블리아가 소집되지 못 했다. 국가대표 명단에 큰 변화를 주지 않는 마티야스 케크 감독 입장에서는 전력의 핵심인 두 선수의 결장은 뼈아플 수밖에 없었다. 베테랑 미드필더 야스민 쿠르티치 역시 소속 팀을 찾지 못해 경기 감각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공격력수 벤자민 세슈코, 수비수 자카 비올 등 젊은 선수들에게 기대야 할 처지다.

○ 덴마크

덴마크는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뇌르가르드가 부상으로 이탈했고, 월드컵 이후 외면받았던 카스퍼 돌베리, 안드레아스 코넬리우스, 토마스 델라니, 다니엘 바스 등도 또 다시 제외됐다. 주장단인 수비수 시몬 카예르, 골키퍼 카스퍼 슈마이켈,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 등을 비롯해 유수프 풀센, 마틴 브레이스웨이트,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 등 주전급 자원은 모조리 포함됐다.

○ 결론

역대 4차례 A매치 경쟁에서는 덴마크가 전승을 거둘 정도로 압도적 우위를 보였다. 슬로베니아는 4경기 동안 단 1득점에 그쳤을 정도로 덴마크만 만나면 약해지는 모습이었다. 홈 경기에서 징크스 탈출을 노리지만, 핵심 선수들의 이탈로 마당은 녹록치 않다. 핀란드에게도 0-2로 패한 슬로베니아와 달리 덴마크는 북아일랜드를 1-0으로 일망타진하며 강세가 올라있다. 다득점 모습 속 덴마크의 근소한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 덴마크 승

○ +1 핸디 무

 

 

○ 북아일랜드

북아일랜드는 조쉬 마게니스, 카일 래퍼티, 코너 워싱턴, 스티븐 데이비스, 코리 에반스, 셰인 퍼거슨 등 노장 선수들이 모두다 제외됐다. 10대 선수들도 4명이나 될 정도로 너무나나 젊은 스쿼드다. 수비진의 조니 에반스, 크레이그 카스카르트가 유이한 30대 선수들로 어린 선수들을 이끌어야 한다. 연령대가 어린 만큼 경험적인 측면에서 문제점을 노출할 수 있다.

○ 카자흐스탄

카자흐스탄은 붙박이 주전이었던 골키퍼 스타스 포카틸로프, 수비수 가푸르찬 수윰바예프, 드미트리 쇼므코, 유리 로그비넨코, 옐도스 아메토프, 미드필더 아슬란 다라바예프, 바위르찬 이슬람칸 등 30대 선수들을 제외했다. 수비수 누랄리 알리프, 미드필더 바크티야르 자이누디노프, 공격력수 아바트 아임베토프 등 주전급 자원들은 그대로 명단에 포함됐다.

○ 결론

두 팀의 A매치 다툼은 이번이 처음이다. 혼전에 빠진 조 예선 광경 속에서 5위까지 떨어진 북아일랜드 입장에서는 홈에서 승리를 노리고 있다. 그런데 원정팀 카자흐스탄도 더 이상 유럽에서 최약체가 아니라고 본다. 덴마크(3-2)와 산 마리노(3-0)를 연달아 꺾으면서 사상 첫 본선 진출을 꿈꾸고 있다. 다만, 카자흐스탄은 AFC 소속이던 2000년 이후 A매치에서 3연승을 기록한 적이 1번도 없다. 저득점 모습 속 무승부가 유력해보이는 경기.

○ 무승부

○ 카자흐스탄 핸디 승

○ 2.5 언더

 

 

 

○ 벨라루스

벨라루스는 소집 가능한 베스트 멤버를 모두다 끌어모았다. 일부 노장 선수들을 제외하고, 20대 초반 신예들까지 대거 호출하며 이번 A매치 기간을 준비했다. 이미 예선에서 2연패를 당해 이 경기에 올인을 해야 할 입장이다. 다만, 5명이나 호출한 골키퍼진의 경력을 모두다 합쳐도 A매치 10경기가 안될 정도로 뒷문의 안정감이 떨어진다. 베테랑 수비수 데니스 폴리아코프, 세르게이 폴리테비치의 역할이 중요하다.

○ 코소보

코소보는 부상으로 이탈한 미드필더 발론 베리샤를 제외하고는 가용 가능한 최정예 선수들을 모두다 소집했다. 공격력수 베다트 무리키, 미드필더 밀럿 라시카, 에돈 제그로바, 수비수 아미르 라흐마니, 메르능력 보조다, 골키퍼 사미르 우카니 등이 빠짐없이 이름을 올렸다. 3월 A매치 때와 비교해 선수 구성이 많이 달라지지 않아 조직력 자체는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

○ 결론

두 팀의 A매치 다툼은 이번이 처음이다. 두 팀 다 아직까지 예선에서 첫 승이 없는데 사정은 다소 다르다. 벨라루스는 3패, 코소보는 3무다. 상위 3팀과 먼저 맞붙으면서 결과가 좋지 못했던 벨라루스다. 코소보도 지난해 친선 경기를 포함해 5경기 연속 무승부를 거둘 정도로 승리에 목이 말라 있다. 두 팀 다 득점력이 좋지 못해 많은 골을 기대하기는 능력들다. 저득점 모습 속 코소보의 근소한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 코소보 승

○ +1 핸디 무

○ 2.5 언더

 

 

○ 이스라엘

이스라엘은 골키퍼 오피르 마르치아노, 수비수 니르 비톤 등 베테랑들이 금번에도 명단에 포함되지 못하며 국가대표와 결별 수순을 밟고 있다. A매치 10경기 이상을 뛴 선수가 9명에 불과할 정도로 경험이 부족한 스쿼드다. 그러하여도 공격력수 마노 솔로몬, 숀 바이스만, 미드필더 도르 페레츠, 수비수 엘리 다사 등 핵심 자원 대부분은 그대로 이름을 올렸다.

○ 안도라

안도라는 3월 소집 명단 가운데 5명을 제외했는데, 전원이 30대 이상의 노장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골키퍼 조셉 고메스, 수비수 일데폰스 리마, 마르크 가르시아, 미드필더 마르시오 비에이라, 마르크 푸욜, 루도비치 클레멘트 등 30대 중반을 넘어선 선수들이 즐비하다. 그만큼 선수층이 두텁지 못한 상태로 안 그러하여도 하락세였던 강세가 지하실까지 뚫을 강세다.

○ 결론

역대 4차례 A매치 경합에서는 이스라엘이 전승을 거두면서 명백한 우위를 보였다. 조 2위 경합을 해야 하는 이스라엘 입장에서 안도라는 반드시 잡고 가야 할 1승 제물이다. 벨라루스 원정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면서 강세가 오른 이스라엘이다. 반면, 안도라는 홈에서도 3연패를 당할 정도로 전력 열세를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다득점 모습 속 이스라엘의 근소한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 이스라엘 승

○ -1 핸디 무

○ 안도라 +2.5 핸디 승

○ 3.5 오버

 

 

○ 스위스

스위스는 부상으로 이탈한 공격력수 브릴 엠볼로를 제외하고는 차출 가능한 최정예 멤버들을 모두다 소집했다. 조 편성 대진운이 굉장히 잘 따른 만큼 최대한 빨리 본선 진출을 확정짓고 싶을 스위스다. 하리스 세페로비치, 그라니트 샤카, 제르단 샤키리, 히카르도 로드리게스, 파비앙 샤르, 마누엘 아칸지, 니코 엘베디, 얀 좀머 등 핵심 자원들이 총출동한다. 그리고 지역 예선에서는 늘 적절한 모습을 보여왔다.

○ 루마니아

루마니아는 골키퍼 플로린 니타, 이누트 라두, 미드필더 라즈반 마린, 플로린 타나세, 공격력수 데니스 드라구스 등이 명단에서 제외됐다. 특히 요번에 소집된 골키퍼 3명의 A매치 경력을 모두다 합쳐도 단 2경기에 불과해 뒷문이 조금 불안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하여도 공격력수 게오르지 하지, 미드필더 니콜라에 스탄쿠, 수비수 라두 드라구신 등은 건재하다.

○ 결론

역대 13차례 A매치 경합에서는 루마니아가 5승 4무 4패로 근소한 우위를 보였다. 그러하나 대부분이 2000년대 이전 기록인 만큼 큰 의미를 둘 필요는 없었다. 예선에서 3전 전승을 달리며 순항하고 있는 스위스와 달리 루마니아는 코소보 원정 경기에서 0-0으로 비기며 강세가 한풀 꺾였다. 기본적인 전력 자체도 스위스가 훨씬 낫다. 저득점 모습 속 스위스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 스위스 승

○ 스위스 -1 핸디 승

 

 

 

스포츠 조합픽 무료 제공 쪽지주세요 뚜기왕자 수익창출 도와드립니다 ~~ 

스포츠 조합픽 무료 제공 쪽지주세요 뚜기왕자 수익창출 도와드립니다 ~~ 

 

출처 - 금일 UEFA 유로 스포츠 분석글 100% 승률 보장 ~~ #베픽 라이브스코어

▼ 댓글 더보기
※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작성자
13111
UEFA 유로 금일 픽 스포츠 100% 적중률 보장 ~~ 뚜기왕자
13110
뚜기 금일 KBO NPB 스포츠 분석 적중률 100% 클릭클릭 뚜기왕자
VIEW
금일 UEFA 유로 스포츠 분석글 100% 승률 보장 ~~ 뚜기왕자
13108
금일 MLB 뚜기왕자 분석 100% 승률 보장 ~ 뚜기왕자
13107
한화 키움 분석 6월18일 KBO한국프로야구 디발라
13106
KT 삼성 분석 6월18일 KBO한국프로야구 디발라
13105
LG 두산 분석 6월18일 KBO한국프로야구 디발라
13104
KIA NC 분석 6월18일 KBO한국프로야구 디발라
13103
SSG 롯데 분석 6월18일 KBO한국프로야구 디발라
13102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 - 작성자 또는 관리자만 확인가능 상큼한걸
13101
한화 키움 분석 6월17일 KBO한국프로야구 디발라
13100
KT 삼성 분석 6월17일 KBO한국프로야구 디발라
13099
LG 두산 분석 6월17일 KBO한국프로야구 디발라
13098
KIA NC분석 6월17일 KBO한국프로야구 디발라
13097
SSG 롯데 분석 6월17일 KBO한국프로야구 디발라
13096
6월 16일 KBO NPB 스포츠 분석 승률 100% 후회없는 경기 뚜기왕자
13095
한화 키움 분석 6월16일 KBO한국프로야구 디발라
13094
KT 삼성 분석 6월16일 KBO한국프로야구 디발라
13093
LG 두산 분석 6월16일 KBO한국프로야구 디발라
13092
KIA NC 분석 6월16일 KBO한국프로야구 디발라
13091
SSG 롯데 분석 6월16일 KBO한국프로야구 디발라
13090
미네소타 디트로이트 분석 6월16일 MLB메이저리그 탈퇴한회원
13089
애리조나 필라델피아 분석 6월16일 MLB메이저리그 탈퇴한회원
13088
오클랜드 탬파베이 분석 6월16일 MLB메이저리그 탈퇴한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