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은 이전 라운드에서 애스턴 빌라에게 완전히 압도당했고, 경기 초반 끔찍한 오프닝을 기록하며 첫 26분 만에 3실점을 내주며 6:1로 패했습니다.
그들은 훨씬 더 많은 공을 소유하고 있었지만 뒤쪽에서 너무 취약한 상태로 남아 있어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유로파리그 목요일 밤 마르세유와의 원정 경기에서 2:2로 승리한 긍정적인 결과에서 조금 더 좋은 성적이 나타났습니다. 두 골을 내준 후 두 번째 경기에서 크게 발전했기 때문입니다.
리버풀은 지난 주말 토트남에게 2:1로 아슬아슬한 패배를 당했지만, 경기 자체가 그들에게 훨씬 더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수는 없었습니다. 존스가 퇴장당했던 26분 이후로 그들은 남자와 경기를 덜 펼쳤기 때문입니다. 지난 30분 동안 두 사람이 쓰러졌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격에서는 위협적인 모습을 보이며 전반 종료 직전 각포를 통해 일시적으로 레벨업을 했으나,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추가시간 6분 자책골을 내주며 다소 실망스러운 패배를 당했다.
브라이튼은 Aston Villa와의 원정 경기에서 부진한 성적을 거두었지만 이제 리버풀을 상대로는 진정한 약자와는 거리가 멀습니다.
Reds는 여전히 더 나은 품질을 유지하고 약간의 선호도를 유지하지만 더 나은 성능으로 대응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는 브라이튼은 이번 경기에서 가능한 한 경쟁력을 갖춰 우리에게 정말 흥미로운 경기를 제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