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후스는 지난 일요일 FC 코펜하겐을 상대로 홈 원정에서 1:2로 승리하며 꽤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은 효과적인 전환 플레이로 호스트를 놀라게 했고, 볼 점유율이 거의 없는 Poulsen과 Tingager의 골을 통해 전반전에 더블 리드를 얻었습니다. 코펜하겐은 남은 경기 동안 더 좋은 모습을 보여 꽤 많은 창출을 했으나 58분에 Achouri를 통해서만 감소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손님들이 수비 전술 규율과 투지로 보상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수페르리가 7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현재 4위에 머물고 있다.
Brondby는 지난 주말 Hvidovre IF를 상대로 홈에서 4:0 승리를 거두는 데 큰 문제가 없었으며, 이미 9분 만에 Vallys의 골로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1차전에서 계속해서 더 나은 팀이었으며, 지난 몇 분 동안 Omoijuanfo와 Alves를 통해 2골을 더 득점했고, 이번에는 2차전에서도 멈추지 않고 끝까지 향하는 또 다른 기회를 Greve의 골로 전환했습니다.
Brondby는 첫 번째 Midtjylland와 2점 차이를 유지하면서 8연속 Superliga 경기를 무패로 기록했습니다.
두 팀 모두 사기가 높아진 상태로 이번 경기에 참가하며 흥미로운 충돌이 우리를 앞서고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Brondby에는 개인의 질이 더 높고 확실히 공격에 있어서 훨씬 더 많은 잠재력이 있는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