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네리페는 지난 주말 부르고스를 상대로 홈에서 2:0으로 승리하며 정말 좋은 반응을 보였으며, 마침내 진정한 팀이자 노련한 선수단처럼 보였습니다.
전반전은 좀 더 소극적이었지만, 그들은 항상 약간 더 위험해 보였습니다. 후반전에는 로드리게스(첫 번째 골은 페널티킥 지점에서 나온 골)를 통해 몇 분 만에 두 골을 넣어 당연히 3점슛을 성공시켰습니다.
그들은 현재까지 6승 3패를 기록하며 플레이오프 순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반면 부르고스는 이미 쿠로를 통한 전반 1분 만의 골 덕분에 지난 주말 레가네스를 상대로 1:0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그 순간부터 더 나아보였던 레가네스였지만, 전체적으로 그렇게 위협적이지는 않았다. 반면에 Burgos는 결과에 만족했으며 매우 창의적이지 않은 팀과도 경기할 수 있는 운이 좋았기 때문에 다소 수동적이었습니다.
홈을 떠나 그들은 현재 4번의 패배를 당했고 또 다른 어려움이 그들 앞에 놓여 있습니다.
Burgos는 테이블에서 괜찮아 보이지만 어쨌든 그들이 마땅한 것보다 몇 점 더 많이 얻었을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홈 경기에 적용됩니다. 홈 밖에서 그들은 매우 인상적이지 않았고 수동적이었고, 확실히 여기에서 테네리페의 기회를 위협할 추진력을 갖고 있는 팀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