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레스는 이전 라운드에서 티그레와의 원정 경기에서 무득점 경기에서 승점을 얻은 것에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수동적이었고, 단지 공 뒤에만 서 있었을 뿐 실제 창의성의 징후는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긍정적인 점은 티그레 역시 구체적이고 정확하지 않아 늘 위협적인 모습을 보였던 진행자들임에도 불구하고 무득점 경기가 발생했다는 점이다.
3-1-3 기록은 시즌의 적당한 시작을 설명합니다.
아틀레티코 투쿠만 역시 전체적으로 매우 인상적이지 않은 경기에서 중앙 코르도바를 환영했기 때문에 무득점 경기에서 나왔습니다.
좀 더 공격적으로 보인 것은 원정팀이었지만 제대로 된 기회가 만들어지지 않은 채 아틀레티코 투쿠만은 후반으로 갈수록 좀 더 수비적인 방향으로 전환했고 분명히 여기서 승점에 더 만족한 편이었습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단 한 번의 패배만을 기록해 현재로서는 수비가 빡빡한 편이지만 2-4-1의 기록으로 시즌 동안 지금까지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틀레티코 투쿠만은 수비진이 타이트하지만 전방에서는 확고한 모습을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분위기가 개선되고 전반적인 공격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Velez는 여기서 좀 더 지배적인 측면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오히려 3점슛에 훨씬 더 가까워져서 가치 있는 베팅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