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는 오스트리아와의 원정경기에서 2:3으로 승리하며 유로 2024 진출 티켓을 확보하는 데 몫을 다했습니다.
강하게 진입해 오른쪽 움직임으로 전반 12분 루카바키오를 통해 선제골을 터뜨려 3골을 넣었고, 같은 선수가 반복 초반 두 번째 득점을 올리며 58분 뒤 루카쿠를 통해 승리를 확정했다.
템포가 떨어지고 문제가 발생하여 줄어들었지만 Onana가 레드 카드를 받았을 때 남자와 덜 플레이하여 지난 10 분 동안 무서운 끝을 겪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공격에서 엄청난 잠재력을 보여줬지만, 경기 전반에 걸쳐 몇 가지 문제를 보여 오스트리아가 필요한 것보다 조금 더 많은 것을 허용했습니다.
스웨덴은 지난 금요일 밤 몰도바와의 친선 경기에서 3:1로 승리하며 사기를 북돋았습니다.
어쨌든 팀은 교체되었고 그들이 이 충돌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생각하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어쨌든 이번 승리는 그들의 사기를 조금 높이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특히 지난 9월 오스트리아에 홈에서 패한 이후, 그들은 끝까지 3경기를 치르며 오스트리아보다 승점 7점이나 뒤진 채 3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직 승리만이 그들을 이곳에서 살게 하고, 그럴 가능성이 거의 없더라도 공격을 시도하는 것 외에는 남은 것이 없습니다.
벨기에는 엄청난 우승후보이며 더 이상 승리 자체를 추구할 필요는 없지만 개방적이고 매우 매력적인 경기가 예상됩니다. 그들은 공격에서 여전히 매우 강력한 반면, 스웨덴은 이제 승리만이 수학적인 기회를 유지하기 때문에 많은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홈 승리와 득점 가능성이 다시 높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