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예노르트는 셀틱을 상대로 홈에서 열린 1라운드에서 다소 전문적인 활약을 펼쳤고 2:0으로 승리할 자격이 충분했습니다. 그러나 2라운드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원정 경기에서 뭔가를 얻을 적절한 운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전반전에서 두 번이나 리드를 잡았고 경기 중에는 정말 괜찮아 보였고 실제로는 약간 더 위험하고 더 좋아 보였지만 48분에 모라타가 스페인 팀을 리드로 가져오자 더 잘 반응하지 못하고 득점선을 바꿀 수 없었습니다. 다시 한번 괜찮은 시도를 해보겠습니다.
라치오는 1라운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홈 경기에서 운이 좋게 승점을 뽑아냈지만, 셀틱과의 원정 경기에서는 그다지 훌륭하고 경쟁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지만 여전히 1:2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스코틀랜드 팀이 선두를 차지했고, 원정팀에게는 드문 기회에서 전반전에 Vecino가 응답했습니다.
이탈리아 팀은 두 번째 경기에서 나아진 모습을 보이지 않았고 상대 팀을 끝까지 압박하지도 않았지만 행운의 여신은 추가 시간 5분 만에 페드로를 통해 늦게 승리를 거두며 다시 한 번 그들에게 미소를 지었습니다.라치오가 지금까지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경기력은 신뢰할 만한 수준이 아니며 심지어 챔피언스 리그 기준에 비해 긍정적인 수준도 아닙니다.
전체 시즌을 살펴보면, 라치오는 네덜란드 팀보다 훨씬 약한 상대를 상대로도 너무 많은 승점을 잃었기 때문에 페예노르트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더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